<동상이몽2 김구라 여자친구 재혼 아내(부인 재혼녀) 나이 직업, 누구?>


방송인 김구라가 동상이몽2에서 아내(부인) 최초 공개를 예고해 관심을 집중시켰습니다. 

 

 

지난 2월 15일 방송(동상이몽2)에서는 전진 류이서가 지인들을 집으로 초대하는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이날 전진과 류이서는 요리를 준비하며 김구라 부부의 참석을 기대했습니다. 류이서는 "언니(김구나 아내 부인) 너무 지적이고 예쁘시다. 성격도 좋다"고 말했고 전진도 "우아한 면이 있으시다"고 동의했습니다. 

 

 

 

 

 

이날 손님 가운데 먼저 도착한 홍서범 조갑경 부부에 이어 김구라도 장발의 동행자와 함께 등장했는데요, 이에 조갑경이 "구라댁도 머리 길잖아"라고 운을 띄웠고 전진 또한 "형수님이 또 같이"라고 말해 기대를 모았습니다. 

 

 

하지만 알고 보니 김구라의 동행자는 아내가 아니라 김태원이었는데요, 김구라는 아내 공개 대신 아내가 직접 준비한 선물을 건넸습니다. 취향을 고려한 세심한 선물 센스에 전진과 류이서는 크게 감동했습니다. 

 

식사 도중 홍서범은 "김구라가 아내에게 잘 한다. 게살을 다 발라주고 떠먹여주기도 하더라"고 말했는데요, 이에 김구라는 수줍게 웃으며 "집사람이 잘 해줘서 그런다"고 털어놨습니다. 

 

 

<김구라 여자친구 재혼 아내(부인) 재혼녀 나이 직업 러브스토리(결혼스토리), 전 아내(부인) 이혼(이유) 아들>


김구라의 재혼녀인 아내(부인)와 동거한다는 사실은 지난해(2020년) 4월 8일 공개된 유튜브 웹 예능 구라철 에서 처음 공개가 됐는데요, 이날 김구라는 "요즘 자주 가던 백반집에 안 가게 됐다. 많은 분이 아시겠지만 제가 여자친구가 있다. 거의 친구처럼 지내다 요즘 여자친구(아내 부인)가 우리집에 같이 있다"고 고백했습니다. 

 

 

여자친구(김구라 아내 부인)가 아침밥을 해주기 때문에 백반집 방문이 뜸해졌다는 것이었는데요, 김구라는 "백반집 사장님들과 워낙 친해서 안 오는 나를 걱정하거나 오해할까 봐 말한다"라고 말했습니다. 

 

 

 

 

 

 

김구라의 열애는 앞서 지난해 1월 놀면 뭐하니?에서 처음 공개가 됐는데요, "여자친구가 생겼다던데?"라고 묻는 박명수의 질문에 김구라가"혼자 살 순 없잖아"라고 답한 것입니다. 다만 결혼식에 대해서는 "내 나이에 좀 그렇지 않냐"라며 "해도 극비로 하려고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이후 4월에는 동상이몽2에서 서장훈이 갑자기 축하 분위기를 유도하기도 했는데요, 이유는 김구라의 열애가 당시 핫한 이슈로 떠올랐기 때문이었습니다. 

 

 

김구라는 쑥스러운 듯 손사래를 치며 "제 입장에서는 동현이도 스물 한 두 살이고, 알리기가 그랬다"면서도 "제 나이 정도 되는 사람들이 같이 사는 건 느낌이 다르다"라고 설명했습니다. 김구라는 이어 "결혼식 없이 식구들과 식사를 했고, 여자친구도 원해서 소식을 알리게 됐다"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이후 김구라는 한 인터뷰에서 "같이 있는 친구가 제발 어디가서 내 얘기 하지마라고 그런다. 나도 그게 너무 좋다"라며 "그 친구가 오빠 나 좀 방송 하고 싶어라고 하면 동상이몽 같은 것도 알아보겠지만 오빠 너무 싫어라고 한다"라고 현재 아내의 성향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리고 이어 "이 나이에 결혼 두 번하면 쑥스러운 게 있다"라고도 털어놨습니다. 

 

 

 

 

이어 "오늘 아침에 뭘 먹고 나왔냐'는 질문에 김구라는 "마침 오늘이 동현이 생일이다. 11월 10일"이라며 여자친구, 그리, 그리고 어머니와 함께 일식집에서 점심 식사를 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그런데 같이 있는 친구가 그리의 생모는 아니잖나. 그래서 누나라고 한다. 아줌마라고 그러긴 그래서"라고 솔직하게 말했습니다.

 

그런데 김구라 아내(부인) 나이 직업 이름 얼굴 등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김구라 아내(부인)은 일반인으로 김구라에 따르면 10대 그룹에 다니는 커리어 우먼(김구나 아내 직업)이라고 합니다.

 

지인의 소개로 만났다고 하네요. 이외 김구라 아내(부인) 나이 직업 집안 수입 얼굴 등 자세한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네요. 아무래도 일반인이고, 또 김구라의 아내(부인)가 원하지 않아서 그런 것 같네요.

 

 

또 김구라는 자신의 모친에 대해 "저희 어머니도 아주 쿨하시고 참 대단하다고 느껴지는 게, 사실 자식들이 여러 가지 일들을 당하면 어머니들은 이성이 상실된다. 제가 열심히 벌어온 돈을 전처가 날려버림으로써 화날 상황인데 동현이 엄마한테 전화해서 험한 소리를 하지 않았다"라고 회상했습니다. 

 

이어 김구라는 "내가 말리기도 했지만 맞아 험한 소리를 하면 뭐하니 라고 하시더라. 다른 건 몰라도 우리 엄마한테 저 성격은 물려받았구나 싶다"라고도 덧붙였습니다. 

 

 

김구라는 또 아들 그리에 대해서는 "걔한테 많이 배운다. 안달복달하지 않고 여유가 있다"라고 전하며, "현재 일이 없는게 나을 수도 있다. 일이 잘되면 동현이 엄마의 예전 습관이 이어졌을 수도 있다."

 

"활동을 안하고 거의 알바 수준의 수입으로 살고 있는데 그래서 동현이 엄마도 자기 혼자서 열심히 살고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김구라는 "그래도 그리가 인성이 좋다. 천천히 가면 밥벌이는 하지 않을까 싶다"라며 아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김구라 전 아내(부인) 이혼 이유(사유) 아들 김동현(그리)

 

한편, 김구라는 지난 1988년 전 아내(부인) 이신정과 결혼해 그해 11월 아들 김동현(그리)을 낳고 약 17년 정도를 함께 살았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두 사람은 지난 2015년 이혼을 하고 말았답니다.

 

 

김구라와 전 아내(부인) 이신정 두 사람의 이혼 이유(사유)는 그동안 돈 관리를 못했던 김구라 아내의 빚을 그가 수차례 갚아주었고, 2014년 뒤늦게 알게 된 김구라 아내의 십억대의 빚으로 인해 경제적인 어려움을 크게 겪기도 했는데요, 그로 인해 김구라는 결국 전 아내(부인) 이신정과 2015년 8월 25일 이혼을 선택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김구라 김정민 열애설

 

김구라는 이혼 이후 지난 2016년 방송인 김정민과 뜬금없이 열애설에 휩싸이기도 했었는데요, 김구라는 지난 2017년 2월 1일 라디오스타에 게스트로 김정민이 나오자 열애설을 직접 거론해 해명했습니다. 

 

 

김구라는 "(김정민이) 고등학생 때부터 알고 지냈다. 말도 안 된다"라고 강하게 부인했는데요, 이에 김정민은 "너무 당황했고, 정말 아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밖에서 밥도 안 먹었다. 화가 난 건 (김구라) 오빠가 거론해서 본인이 싫어하는데, 제가 더 싫을 거 아니냐"라고 발끈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2021.07.17 - [연예 이슈] - 가수 이선희 이혼 전남편 등 파란만장 했던 삶

 

가수 이선희 이혼 전남편 등 파란만장 했던 삶

한국인들의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선희의 안타까운 두 번째 이혼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1992년 음반 제작자이자 본인의 매지저였던 윤희중 씨와 결혼과 파경 이후 2006년 재력가 남성과

star.longlove1.kr

2021.08.29 - [연예 이슈] - 배우 김원희 나편 손혁찬 직업 및 불임설

 

배우 김원희 나편 손혁찬 직업 및 불임설

<목차> -김원희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남동생 / 키 혈액형 학력 소속사 / 데뷔 작품 활동 / 김원희 결혼 남편 손혁찬 나이 차이 직업 결혼 스토리 / 김원희 남편 손혁찬 자녀 딩크족 / 결혼생활 -김

star.longlove1.kr

2021.08.29 - [연예 이슈] - 가수 원미연 나이 결혼 남편 화제

 

가수 원미연 나이 결혼 남편 화제

가수 원미연이 8월 12일 사랑의 콜센터에 출연해 나이 결혼 남편 등에 대해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이에 오늘은 원미연 프로필 나이 결혼 남편 자녀 등 원미연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 원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