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봄(가수) 나이 리즈 성형 다이어트 근황

 

<'온앤오프' 가수 박봄>


그룹 2NE1 출신 박봄의 강화도 전원생활이 3월 2일 tvN 온앤오프를 통해 공개됐습니다.

 

 

이날 박봄은 "다이어트와 솔로 앨범에 더 집중하기 위해 강화도로 오게 되었다"라며 이사를 온 이유를 밝히며 부지런히 전원 일기를 전할 예정인데요, 또한 박봄은 하루 종일 혹독한 다이어트로 지쳐있음에도 불구하고 감성적인 보이스로 여전한 국보급 노래 실력을 뽐내며 감탄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한편 박봄은 상추 쌈을 싸 먹으며 토끼를 연상케 하는 폭풍 먹방을 선보였는데요, 이어 빵순이라면 공감할 박봄의 빵사랑 모먼트까지 공개가 됐는데요, 빵의 유혹에 빠진 박봄은 매니저가 화장실에 간 사이 첩보물 영화 같은 일탈을 감행하며 웃음을 자아낼 전망이라고 합니다. 

 

 

 

 

<가수 박봄 다이어트>


박봄은 지난 1월 4일 다이어트로 체중 11kg을 감량했다는 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은 바 있는데요, 과거 박봄은 주의를 집중시키는 시간이 극히 짧고 금방 주위가 산만해지는 증상을 보이거나 충동성, 과잉행동 등을 일으키는 ADHD와 비슷한 ADD를 앓고 있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ADD 치료를 위해 처방 받은 약을 복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박봄은 감정의 기복이 심해 제대로 된 일상 생활이 어려울 정도였고, 식욕 통제 또한 되지 않아 야식과 폭식을 하게 되면서 체중이 70kg까지 증가했다고 합니다.

 

박봄의 다이어트 관리를 담당했던 컨설턴트는 슈퍼주니어 신동, 이영현, 허각, 샘 해밍턴 등 많은 연예인들의 관리를 진행했지만 박봄이 가장 관리가 어려운 케이스였다"며 "관리 중간에 감정 기복이 심해져 관리를 중단하는 경우가 비일비재했고 식욕 통제가 되지 않아 식단 관리에도 어려움이 많았다"고 전했습니다. 

 

 

그럼에도 박봄은 포기하지 않고 노력을 계속해 온 결과 체중을 서서히 감량했고 복용하던 약도 많이 줄이게 됐다고 하는데요, 박봄은 11kg을 감량하며 과거 건강했던 모습을 되찾아 현재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박봄 또한 SNS를 통해 밝은 근황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그는 "드디어 컴백 준비 중. 조금만 더 기다려달라. 오늘도 녹음실에서 연습 중"이라는 글과 함께 녹음실에서 연습하는 모습이 담긴 동영상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특히 영상과 더불어 공개된 한 장의 사진에는 지난해 제 56회 대종상 영화제 참석 당시의 모습과 다이어트 후인 지금의 모습이 함께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는데요, 지난해 대종상 영화제에서 박봄은 급격하게 살이 오른 채로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한 바 있습니다. 

 

박봄은 "작년 대종상 시상식때 제가 저랬네요. 충격 받고 다이어트 해서 70kg에서 11kg 빼서 59kg이다"라며 "ADD 치료 받으려고 먹는 약 때문에 다이어트 진짜 힘들었는데 그래도 빼고 나니까 너무 좋다. 살빼고 나서 약도 많이 줄이고 건강해지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진짜 저 모습으로 다시 안 돌아가겠다. 컴백도 많이 기대해달라"고 덧붙였습니다. 

 

 

앞서 박봄은 지난해 6월 제 56회 대종상 영화제에 초대 가수로 참석했는데요, 당시 박봄은 컬러풀한 재킷에 각선미가 드러나는 미니 원피스를 착용했고, 이전과 달리 살이 찐 모습으로 다음 날까지 화제를 모았습니다. 박봄의 과거 얼굴을 그리워하는 팬들로 인해 박봄 리즈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박봄은 지난 2019년 3월 약 8년 만에 솔로로 복귀해 활발한 활동을 펼쳤는데요, 지난해에는 엠넷 퀸덤에도 출연하며 변함없는 실력을 과시하기도 했습니다. 

 

<박봄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종교 학력 소속사 과거 리즈시절 사진 데뷔 앨범 활동 음악 스타일, 영향, 성형, 성형전, 외모 변천사>


-박봄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종교 학력 소속사

 

박봄은 1984년 3월 24일생으로 올해 나이 38세입니다. 박봄 고향은 서울이며, 2녀 중 둘째(언니 박고운)로 태어났다고 합니다. 박봄은 키 165cm에 혈액형은 AB형이라고 하구요, 박봄 종교는 개신교이며, 박봄 학력은 버클리 음악대학을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박봄의 현재 소속사는 디네이션 소속이라고 합니다. 

 

-박봄 과거 

 

박봄은 어렸을 때부터 노래 부르는 것을 좋아해 동요 대회 같은 곳에도 많이 참여했고 많은 노래들을 따라부르며 가수의 꿈을 키웠다고 합니다. 박봄은 초등학교 6학년 때 미국으로 유학을 떠났고,

 

 

메인주에 있는 사립 고등학교를 졸업한 뒤, 레슬리 대학교 심리학을 전공하고 있었지만, 가수가 되기 위해 부모님 몰래 버클리 음악 대학으로 학적을 옮겼다고 합니다. 

 

 

이후 박봄은 2002년 가수가 되기 위해 YG엔터테인먼트의 오디션을 치렀지만 3년 동안 계속 고배를 마셨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박봄은 끝까지 오디션을 도전했고 그 결과 2005년 합격해 YG에 들어가 본격적인 트레이닝을 받았다고 합니다. 

 

 

 

 

-박봄 리즈 시절 사진

 

 

 

 

-박봄 데뷔 앨범 활동

 

이후 2006년 박봄은 이효리, 이준기와 함께 애니콜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애니스타라는 뮤직비디오 형식의 CF에 가수를 꿈꾸는 소녀 역으로 출연했는데요, 당시 박봄은 "가짜 이효리"로 불리며 큰 화제가 되었고, 2007년 박진영이 작곡한 첫 솔로곡 허수아비를 빅뱅의 전국 투어 콘서트 원휴에 게스트로 출연해 선보였습니다. 

 

 

이후 박봄은 2009년 빅뱅과 함께 2NE1의 멤버로써 롤리팝 광고로 데뷔하며 투애니원에서 메인보컬로 활동하며 2009년 10월 28일 솔로 싱글 유앤아이를 발표, 2011년 4월 21일 유앤아이에 이은 솔로 싱글 돈크라이를 발표하여 각종 차트를 장악했습니다. 

 

 

박봄은 2013년 11월 투애니원의 싱글 그리워해요 발매를 앞두고 신비로운 비주얼이 담긴 티저를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이후 2016년 11월 투애니원의 해체와 함께 YG와의 전속 계약을 종료, 2018년 7월 디네이션 엔터테인먼트와 계약, 2019년 3월 싱글 앨범 스프링으로 컴백했습니다. 박봄은 현재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박봄 음악 스타일, 영향

 

박봄은 데뷔 초기 이효리를 자신이 닮고 싶은 연예인으로 꼽았는데요, 이 외에 비욘세 놀스와 머라이어 캐리에게 영향을 받았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박봄은 "파워풀한 가창력을 유지하면서도 화려한 퍼포먼스를 동시에 가능한 비욘세가 부럽다"라고 밝힌 바 있으며,

 

 

또한 "고등학교 점심시간 때 머라이어 캐리 노래를 듣고 있었는데 밥을 먹지 않아도 배가 고프지 않을 만큼 머라이어의 음악에 반했던 적이 있었다"라며 가수가 된 계기를 말했습니다. 

 

-박봄 성형, 성형전, 얼굴 변천사

 

박봄은 과거 어느 순간부터 미묘하게 달라지기 시작한 얼굴을 둘러싸고 박봄 성형이 주목을 받기 시작했는데요, 특히 그의 SNS 근황 사진은 성형 논란을 더욱 부추겼습니다. 

 

 

사진이 공개만 되면 어김없이 성형설이 제기되는 등 웃지 못할 상황이 이어지기도 했는데요, 한창 성형설이 제기됐을 시기 네티즌들은 밀랍인형, 성형 중독이라는 반응을 보이며 곱지 않은 시선을 보내기도 했습니다. 

 

 

팬들 또한 연습생 시절과 확연히 달라진 그의 외모에 걱정을 더하기도 했는데요, 연이어 달라지는 얼굴선과 이목구비 등은 건강 이상 보다는 성형 부작용설에 무게를 보태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박봄은 지난해 6월 대종상 영화제 초대가수로 등장했다가 역시 다시 한번 성형으로 인한 심한 붓기가 아니냐는 의혹에 휩싸이기도 했는데요, 당시 박봄은 한눈에 보기에도 확연히 드러난 붓기와 부자연스러운 얼굴에 또 한 번 얼굴에 손을 댄 것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되기도 했습니다. 

 

 

 

 

 

이에 박봄 측은 성형 탓이 아니라며 휴식 기간에 편하게 지낸 것이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는데요, 박봄은 지난 1월 3일 한 업체의 도움을 받아 전성기 시절 몸매와 외모를 찾는 데 성공했다고 전했습니다. 

 

박봄은 투애니원 데뷔 이후부터 안 해 본 체중 감량 방법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그는 YG 소속 시절 일부러 구내식당 근처를 가지 않는다고 말하는가 하면 상추 다이어트 에피소드를 전하기도 했습니다. 

 

 

 

2021.08.22 - [연예 이슈] - 심형래 근황 및 위장이혼설 영구아트 파산

 

심형래 근황 및 위장이혼설 영구아트 파산

<심형래 나이 과거, 위장이혼설, 영구아트 파산> - 심형래 이혼 11년차 - 3일 방송된 '1호가 될 순 없어'에서 개그맨 심형래가 게스트로 출연하였습니다. 심형래는 이혼한지 11년 정도 되었다며 재

star.longlove1.kr

2021.07.21 - [연예 이슈] - 배우 이상아 과거 남편 모음 및 이혼 사유

 

배우 이상아 과거 남편 모음 및 이혼 사유

배우 이상아 '밥은 먹고 다니냐'에 출연해 이혼언급, 이혼만 3번한 굴곡진 사연 1980년대, 90년대 김혜수 이상아 하희라는 트로이카 멤버로 하이틴 스타로 많은 인기를 누렸습니다. 당시 소피마르

star.longlove1.kr

2021.08.30 - [연예 이슈] - 배우 이재룡 이혼설 논란 및 재산 화제

 

배우 이재룡 이혼설 논란 및 재산 화제

<목차> -이재룡(배우)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혈액형 종교 학력 -이재룡(배우) 데뷔 작품 활동 -이재룡(배우) 결혼 아내(부인) 유호정 나이 차이 결혼 스토리(러브스토리) -이재룡 유호정 결혼생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