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민 결혼 계획 허경환 두시탈출 컬투쇼>


 

개그우먼 김지민이 2021년 1월 11일 SBS 라디오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결혼 계획에 대해 밝혔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김태균은 "개그맨 허경환이 한 방송에서 50살까지 소로 결혼 안 하면 김지민과 결혼하자고 약속한 사실이 맞느냐"고 묻자 김지민은  "서로 결혼 못 하면 그러자고 했다. 약속했던 때가 서른 살이었는데 이렇게 오랫동안 결혼을 안 할지 몰랐다"고 말했습니다. 

 

김지민은 "나이가 들수록 키가 줄어드는데, 우리 두 사람이 아이를 낳았을 때 아이의 성장판이 걱정된다"고 하며, 이어 "허경환이 술 잘 마시는데 예쁜 여자가 없으면 술을 잘 안 마신다"고 폭로하면서 "이거 꼭 기사로 써달라"고도 했습니다. 또한 김지민은 "내 연애 뿐 아니라 결혼 발표는 꼭 컬투에서 하겠다"고 전했습니다. 

 

 

이후 다음날인 1월 12일 같은 방송(두시탈출 컬투쇼)에 유민상이 출연했는데요, 김태균은 전날 출연했던 김지민을 언급하며 허경환과 김지민의 50세 결혼설에 대한 생각을 물었고, 이에 유민상은 "두 사람은 외모가 뛰어나니 50세 전에 짝을 못 찾을 리 없다. 아마 각자 만나는 남녀가 있을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 

 

 

 

 

 

 

앞서 허경환은 최근 JTBC 예능 1호가 될 수 없어에 출연해 "김지민과 제가 50살까지 미혼이면 서로 결혼하기로 약속했다. 농담 삼아 한 이야기다. 여기에 오나미도 껴 있어서 관계를 풀어야 한다"고 설명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김지민과 허경환 두 사람 나이차이는 김지민은 1984년생인 38세이고, 허경환은 1981년생인 41세로 김지민이 허경환보다 3살이 연하라고 하네요. 

 

 

<김지민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혈액형 학력 소속사 과거 개그우먼 데뷔 계기 이후 활동 유상무 열애 결별>


 

-김지민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혈액형 학력 소속사

 

개그우먼 김지민은 1984년 11월 30일생으로 올해 나이 38세입니다. 김지민 고향은 강원도 동해시 천곡동이라고 하구요, 김지민 가족으로는 아버지 김남일과 어머니 최인자, 언니 김선미, 김희진, 남동생 김성래가 있습니다. 

 

 

김지민은 키 161cm에 몸무게 45kg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하구요, 김지민 학력은 동해중앙초등학교, 묵호여자중학교, 북평여자고등학교, 수원여자대학교 미용예술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현재 소속사는 JDB엔터테인먼트 소속이라고 합니다. 

 

-김지민 과거 개그우먼 데뷔 계기

 

김지민은 지난 2006년 개그사냥으로 데뷔하게 되었는데요, 사실 김지민은 과거 학창시절에는 입담이 좋은 여학생에 지나지 않았을 뿐이었고, 개그우먼이 되기 전에는 그저 평범한 미용사가 꿈이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우연히 지인의 개그사냥 오디션을 도와주러 갔다가 덜컥 합격하게 되었고, 처음 해보는 남녀 공동생활이 즐거워서 개그를 계속 하다가 남이 본인의 말과 행동에 웃어주는게 행복해서 개그에 대한 꿈이 생겼다고 합니다. 

 

 

이후 김지민은 그 해(2006년) 개그 콘서트의 공채 코미디언 시험에서 한번에 합격했다고 하는데요, 당시 무려 8000명이 지원을 했고 11명을 뽑는 가운데 뽑혔다고 하네요. 

 

-김지민 데뷔 후 활동

 

또한 김지민은 개그맨 공채 합격 후 대부분의 신인개그맨들이 몇개월간 연수를 하고도 단역으로 코너에 들어가는 것과 다르게 한달만에 데뷔작인 연인에서 주연을 맡으며 사랑스러운 여자 연인 연기를 하였고, 이 코너로 2006년 연예대상 코미디부문 여자신인상을 수상했습니다. 

 

 

김지민은 이후 폭소클럽2, 개그 콘서트, 코미디쇼 희희낙락 등에 나왔고, 또한 스펀지에 실험녀로 나오기도 했지만 존재감을 크게 발휘하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이후 불편한 진실 코너에 조연으로 나왔다가 대박을 터뜨렸고, 이후 거지의 품격에서 거지들의 행동을 여과없이 받아들이는 미녀 역할을 맡으면서 점차 인기를 얻기 시작, 

 

 

 

 

 

 

김지민의 미모가 주목을 받으면서 패딩 모델을 포함하여 몇 곳의 광고모델로도 활약하고 나름대로의 2번의 패션쇼 런웨이를 밟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그 기세로 2012 KBS 연예대상에서 코미디 부문 여자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김지민은 이후 2013년 7월 런칭한 뿜 엔터테인먼트 코너에 출연하면서 2013년 KBS 연예대상에서 코미디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 박지선에 이어 개그콘서트에서 두 번째로 신인상, 우수상, 최우수상 세 가지 모두 수상하게 되었답니다. 

 

 

그리고 2013년 후반기부터는 예능에 간간히 얼굴을 비추다가 2014년부터는 본격적인 예능 활동을 시작, 당시 KBS에서의 고정 프로그램만 라디오 게스트까지 포함해 무려 5개였다고 합니다. 

 

김지민은 특히 무명시절 재연배우로 나왔던 위기탈출 넘버원에 MC로 활동하며 진정한 인간승리를 보여주었으며, 그외에도 다수의 프로에 출연하며 전성기를 이어갔고, 결국 2014년 KBS 연예대상 쇼 오락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이영자, 김준현에 이어 역대 3번째로 2년 연속 최우수상 수상에 성공했답니다. 

 

 

김지민은 이후에도 꾸준히 여러 예능에서 활동중이며, 과거(2015년) SBS 드라마 가면으로 정극 연기에 도전하기도 했는데요, 2015년 말까지 개그 콘서트에서 활동하다 나는 킬러다 종영과 함께 하차하며 완전히 예능으로 전향했다가 2017년 개그콘서트 봉숭아 학당으로 복귀했다가 2018년 5월 다시 하차하게 되었답니다. 

 

 

 

 

 

 

 

이후 김지민은 2019년부터 코미디빅리그에 출연하고 있는데요, 과거 술자리에서 아무리 바빠도 개그는 놓지 말라는 김준현의 말이 인상 깊어 코빅에 또 도전하고 끊임없이 개그무대에 선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김지민 유상무 열애 결별

 

한편, 김지민은 당시 연인에 같이 출연했던 선배 유상무와 실제로 연인관계로 발전했지만 2011년 결별하게 되었답니다. 

 

 

 

 

2021.08.31 - [연예 이슈] - 최용수 과거 이혼 사유 및 전 부인 재조명

 

최용수 과거 이혼 사유 및 전 부인 재조명

-최용수 프로필 나이 키 몸무게 고향 학력 -최용수 축구 선수 경력 -최용수 은퇴 이후 -최용수 결혼 전 아내(부인) 이혼, 이혼사유(이유) -최용수 재혼 아내(부인) 전윤정 나이 직업 자녀 -최용

star.longlove1.kr

2021.08.27 - [연예 이슈] - 배우 오나라 남자친구 직업 집안. 결혼 계획

 

배우 오나라 남자친구 직업 집안. 결혼 계획

<삼시세끼 산촌편>오나라 김도훈 남자친구 나이 결혼 몸매 <<삼시세끼 산촌편>오나라 김도훈 남자친구 나이 결혼, 오나라 김도훈과 결혼 생각 밝혀> 8월 30일 방송된 '삼시세끼 산촌편'에서는 정

star.longlove1.kr

2021.08.25 - [연예 이슈] - 조용원 과거 사고 후 현재 얼굴 공개

 

조용원 과거 사고 후 현재 얼굴 공개

조용원 근황, 불타는 청춘 출연? 사고 후 현재 얼굴 < 조용원 근황 불타는 청춘서 소개, 불타는 청춘 출연 섭외 > 8월 6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 배우 조용원의 근황이 소개되어 관심을 끌고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