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는 사랑을 싣고' 김태원 나이 과거 부활 김기연, 누구?> 


 

부활의 리더 김태원이 2021년 1월 13일 TV는 사랑을 싣고에 의뢰인으로 출연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생사의 기로에서 부활한 그룹 부활의 리더 김태원(1965년생 올해 나이 57세)의 이야기가 그려졌는데요, 과거 김태원은 매일 술을 마셨고 이로 인해 2011년 위암 진단을 받고 수술을 했다고 합니다. 

 

이후 김태원은 2016년에 패혈증까지 발병했음에도 술을 완전히 끊을 수 없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엎친 데 덮친 격으로 2019년 패혈증 재발로 쇼크까지 오면서 김태원은 음악뿐만 아니라 생명이 위태로운 막다른 길에 놓이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태원은 "공연 도중 30년간 쳤던 기타 코드는 물론 아무것도 기억이 안 나고 횡설수설하다가 앰뷸런스에 실려갔다"며 긴박했던 당시 상황을 떠올렸습니다. 이후 음악을 하고 싶으면 술을 끊으라는 의사의 강력한 경고를 받고도 망설였던 김태원은 평생 자신의 뒷바라지만 해 온 아내가 흐느끼며 우는 뒷모습을 보고 지금까지 술 한 방울도 입에 대지 않고 있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김태원은 자신이 생사 기로에 섰던 이야기를 하던 중 부활의 6대 보컬리스트였던 김기연을 떠올리며 꼭 다시 만나서 미안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고 해 과연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사연이 있는 것인지도 궁금증을 높였습니다. 

 

 

 

 

<김기연 프로필 본명 나이 고향 키 혈액형 학력 데뷔 및 활동 근황>


 

-김기연 프로필 본명 나이 고향 키 혈액형 학력

 

가수 김기연의 본명은 김태환이라고 하구요, 김기연의 나이는 1973년 3월 12일생으로 올해 나이 49세입니다. 이외 김기연에 관해서는 고향 가족 키 혈액형 학력 등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김기연 데뷔 및 활동

 

김기연은 고등학교 시절 그룹 비망록을 결성하여 활동했으며, 이후 1992년 밴드 메가헤르츠를 결성했습니다. 그리고 이후 1994년 윤동현 밴드 엠버인 김진원과 그룹 하늘 소리 멤버로 활동하기도 했습니다.

 

 

김기연은 또한 1995년 CM송 (주) 농심 카프리선을 불렀으며, 이후 1998년 2월까지 그룹 블랙홀의 멤버였던 기타리스트 박조원과 함께 언더그라운드 그룹 킹덤의 보컬로 활동하기도 했습니다. 

 

 

김기연은 원래 헤비메탈 사운드에 적합한 목소리를 가지고 있었지만, 부활에 들어오면서 김태원이 청량하고 두꺼운 목소리로 창법을 교정시켰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1998년 부활의 6집 앨범 이상시선의 타이틀곡 가능성의 녹음 과정에서 무리하게 창법을 교정한 탓인지 그만 성대결절에 걸려버렸다고 합니다. 

 

앨범은 완성되어 발표되었고 활동을 하기는 했지만 성대결절로 왕성한 활동이 불가하였고, 김태원의 많은 문제와 김태워과 최승찬 간의 불화 등의 여러가지 악재가 생겨 부활의 활동이 중단되면서 결국 김기연은 부활을 마지막으로 1999년 가수 생활을 은퇴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로 인해 부활 6집과 김기연은 부활 비운의 보컬과 앨범으로 남게 되었는데요, 당시 김기연이 불렀던 사랑할수록은 부활의 이전 보컬이었던 김재기, 김재희, 박완규 등과 다르게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하는게 매력적라는 평가를 받기도 했습니다. 

 

-김기연 근황

 

김기연은 그룹 부활 탈퇴 이후 현재 가수 생활은 은퇴했지만 취미로 노래하고 있다고 하구요, 춘천에서 건축가로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 굉장히 장되고 있다고 합니다. 

 

 

 

2021.08.23 - [연예 이슈] - 충격! 낸시랭 왕진진 사기 결혼 사건

 

충격! 낸시랭 왕진진 사기 결혼 사건

<낸시랭 왕진진실체 결혼부터 이혼(폭행,빚,사기)사유까지 과거사건사고정리> 16일에 발송되는 '라디오스타'에 결혼부터 이혼까지 모두 논란이 었던 낸시랭이 출연한다고 하여 화제가 되고 있

star.longlove1.kr

2021.07.22 - [연예 이슈] - 배우 류시원 이혼 5년만에 재혼 재조명

 

배우 류시원 이혼 5년만에 재혼 재조명

22일 배우 류시원 씨의 결혼 소식이 발표되었습니다. 한번 이혼 경력이 있는 류시원은 2015년 이혼을 한 지 5년 만에 재혼 소식입니다. 류시원의 재혼 상대 여성은 비연예인으로 2월 15일 서울의 한

star.longlove1.kr

2021.08.17 - [연예 이슈] - 배우 송선미 남편 청부살해 사건 최종 정리

 

배우 송선미 남편 청부살해 사건 최종 정리

과거 초창기 연기가 힘들어 포기할 생각도 했었으나 잘 버텼고, 부모님에게 집 선물과 남편까지 만나 결혼도 하고 아이까지 생겨나면서 행복한 삶이 이어지던 중 남편 사건으로 인해 인생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