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효춘이 지난 9일 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에 출연해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배우 박원숙과 문숙, 김영란, 가수 혜은이의 남해살이에 동참한 이효춘은 "내가 박원숙 언니를 정말 좋아한다. 이번에 초대를 받고 너무 좋았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습니다. 

 

 

또 헤은이에게도 "데뷔 초부터 좋아했다"고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이어 "혼자 사시냐"는 혜은이의 질문에 이효춘은 "여기 멤버들과 같은 사연이 있다. 계속 견디다가 못 겨뎌서 탈출했다"고 이혼 사실을 밝히며 "지금 혼자 살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이효춘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데뷔 및 활동 동안미모 김수미 결혼 남편 딸 이혼, 이혼이유, 남자친구>


 

-이효춘(배우), 이효춘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이효춘은 1950년 2월 16일생으로 올해 나이 71세입니다. 이효춘 고향은 전라남도 광주시이며, 가족으로는 딸 이지은이 있습니다. 이효춘 학력은 광주여자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중앙대학교 대학원 연극영화학과 예술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효춘(배우), 이효춘 데뷔 및 활동

 

이효춘은 1968년 연극배우로 첫 데뷔하였고, 2년 후 1970년 TBC 동양방송 10기 공채 탤런트로 정식 데뷔했습니다. 이효춘의 동기로는 김형자, 박혜숙, 김성환 등이 있습니다. 

 

 

이효춘은 1973년 KBS 파도로 주인공을 처음 맡았을 때에는 중앙대 연극영화과 학사 출신 신인 연기자, 주인공 파격 캐스팅이라며 언론의 조명을 받았는데요, 그 후로 줄곧 가난하고 청순가련한 비련의 여주인공 역할만 맡에 되었답니다. 

 

 

 

 

 

이효춘은 청춘의 덫에서는 비련의 여주인공 윤희 역을 맡아 최고의 멜로여왕이라는 찬사를 들으며, 폭발적인 인기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이효춘은 1994년 SBS 이 여자가 사는 법 에서 공주병에 걸린 애교만점 아내 역을 맡으면서 이미지가 바뀌어 한동안은 귀엽고 사랑스러운 아내 역을 주고 맡았는데요, 2000년대에 들어서도 애교 많은 엄마, 슬픔 많은 엄마 역을 모두 잘 소화해내며 안방극장에서 활약을 했습니다. 

 

 

이효춘은 1074년 제 10회 백상예술대상 TV부문 여자 신인연기상과 1977년 MBC 연기대상 여자 탤런트부문, 그리고 탤런트부문 여자 최우수연기상을 받은 바 있습니다. 

 

 

 

 

-이효춘(배우), 이효춘 외모, 동안 미모

 

이효춘은 동안 미모로도 유명한데요, 이효춘은 최근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 출연하며 70대 나이가 믿어지지 않는 미모를 자랑해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이효춘의 이러한 동안 미모에 대해 김수미는 과거 한 방송에서 "넌 정말 안 늙었다"며

 

 

 

 

이어 "이효춘은 성형을 안 했다. 보톡스도 안 맞았다"며 이효춘의 외모를 극찬하기도 했습니다. 이효춘은 고등학생 때까지 무용을 했다고 하구요, 학생 시절에도 미모가 뛰어나서 인근 남학교 학생들의 인기를 독차지 했다고 합니다. 

 

-이효춘(배우), 이효춘 김수미

 

이효춘은 김수미와 1970년대부터 함께 다녔던 절친 중의 절친이라고 하는데요, 당시 이효춘이 김수미를 매일 따라다녀 거머리라고 불릴 정도였다고 합니다. 실제로 이효춘의 과거 사진을 보면 김수미와 늘 함께 한 사진들이 대부분이라고 하네요. 

 

 

이에 대해 이효춘은 과거 한 방송에서 "집에서 사진을 찾아보니 우리(이효춘과 김수미) 둘이 항상 같이 있더라. 내가 별명이 거머리였다. 한 사람을 만나면 그 사람에게만 정을 쏟아줬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이효춘(배우), 이효춘 결혼 남편 딸 이혼, 이혼 이유

 

이효춘은 과거 1983년 전남편을 만나 결혼해 딸 이지은 양을 낳았지만 이혼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이효춘 남편의 이름은 정확하게 공개되지 않았답니다. 이효춘과 전남편의 이혼 사유는 구체적으로 알려져 있지 않구요, 다만 이효춘은 이혼 후 딸을 홀로 키운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에 대해 이효춘은 지난 9일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에서 "여기 멤버들과 같은 사연이 있다. 계속 견디다가 못 겨뎌서 탈출했다"고 이혼 사실을 밝히며 "지금 혼자 살고 있다"고 고백했습니다. 

 

 

이효춘은 지난 2007년 데뷔 36년만에 처음으로 SBS 김승현, 정은아의 좋은 아침에서 남편과 이혼 후에 지금까지 혼자 키워왔던 딸 이지은을 공개했는데요, 이효춘의 딸 이지은에 대해서는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미국 시카고 대학 경제학과를 졸업한 재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이효춘은 8년간의 유학을 마치고 돌아온 딸 지은이를 위해서 손수 방을 준비하기도 했는데요, 이효춘은 과거 자신의 딸을 배우 하정우와 결혼 시키려 했던 적도 있었습니다. 

 

이효춘은 과거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김용건을 잠시 만나는 장면이 그려졌습니다. 당시 이효춘과 김용건은 2014F/W 서울패션위크 박항치 디자이너 패션쇼에서 만남을 가졌는데요, 

 

김용건과 담소를 나누던 이효춘은 김용건에게 하정우하고 우리 딸하고 결혼시키자. 데이트라도 한 번 시켜보자 고 제안했습니다. 이에 김용건은 당황했는지 엉겁결에 그래 라고 말해 당사자들도 모르는 결혼이 약속된 바 있었는데요, 결국 뜻대로 되지는 않은 것 같네요.

 

 

 

 

 

-이효춘(배우), 이효춘 남자친구 

 

이효춘은 최근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서 현재 만나는 사람이 없다는 사실과 그 이유를 공개하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데요, 이효춘은 "일절 사생활 공개 안 한다. 그건 내 프라이버시다"라고 선을 그었습니다. 

 

 

이어 이효춘은 "만나는 사람 있으면 좋겠다. 그런데 없다"라며 자신의 사생활을 궁금해하는 이들의 질문에 답을 하기도 했는데요, 이효춘은 "밥만 먹자고 한다"며 자신이 남자친구를 만들지 않는 이유를 고백했습니다. 

 

 

이효춘은 "밥 먹고 술만 먹자고 한다. 그런 상대로 밖에 생각을 안 한다. 연예인이니까, 밥 먹고 술 한 잔 마시는 상대로만 생각하니까. 기분 나쁘니까 일절 안 본다"라며 자신에게 가볍게 접근하는 남성들에 대한 불쾌함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동시에 이효춘은 가끔 진심으로 대하는 이들이 있다면서도 "내가 눈이 높다. 이효춘이랑 만났다 이런 이야기 듣기 싫다"고 덧붙였습니다. 

 

 

 

2021.07.28 - [연예 이슈] - 박해미 아픈 과거사 및 이복 아들 화제

 

박해미 아픈 과거사 및 이복 아들 화제

10월 2일 '인생다큐 마이웨이'에서 두 번의 가슴 아픈 이혼으로 약 1여 년간 두문 분출했던 박해미가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뜻하지 않게 두번의 이혼을 하게 된 박해미는 첫 번째 결혼 시절부

star.longlove1.kr

2021.08.21 - [연예 이슈] - 작가 공지연 전남편 모음 및 이혼 사유

 

작가 공지연 전남편 모음 및 이혼 사유

공지영은 대한민국 소설가이자 작가입니다. 그녀는 늘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정치적인 성향과 자신의 생각을 SNS를 통하여 언급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공지영은 1990년대를 대표하는 작가이고,

star.longlove1.kr

2021.09.06 - [연예 이슈] - 가수 남궁옥분 이혼 루머 및 가수 외 활동

 

가수 남궁옥분 이혼 루머 및 가수 외 활동

<불후의 명곡 남궁옥분> 가수 남궁옥분이 12월 12일 불후의 명곡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청춘과 낭만이 있는 쉡부르 특집으로 꾸며졌는데요, 남궁옥분은 이날 변함없는 목소리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