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S.E.S.(에스이에스) 바다(가수)>


 

최근 출산으로 잠시 휴식기를 가졌던 걸그룹 S.E.S.(에스이에스)의 리더 바다가 화제입니다.  

 

 

11월 7일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S.E.S.의 리더 바다가 스페셜 MC로 깜짝 출격했는데요, 자신을 걸그룹 최초의 보컬 아티스트라고 소개한 바다는 갑자기 "크게 소리질러"라 소리치는 등 첫 등장부터 남다른 텐션으로 스튜디오를 휘어잡았습니다. 

 

스스로를 원조 요정이라 칭한 바다는 출산 후 50여 일 만의 방송 출연이라며 시청자들이 자신을 이떻게 볼지 걱정된다는 말을 시작으로 끝없이 말을 이어가 투어치토커의 면모를 드러냈는데요, 이에 전현무는 "여자 송훈이 나타났네"라며 이전 스페셜 MC 송은이를 다시 불러달라고 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이어 바다는 이번주 새로운 보스로 합류하는 그룹 마마무의 리더 솔라에 대해 자신과 비슷한 점이 있다며 솔라의 성격에 대해 추정했는데요, 대선배 바다의 말을 진지하게 듣던 솔라가 "어떻게 아세요?"라며 깜짝 놀랍습니다. 

 

 

 

 

<바다 결혼 남편 나이(차) 직업 결혼스토리(러브스토리) 임신 출산 딸>


 

-S.E.S.(에스이에스) 바다(가수), 바다와 남편의 결혼식

 

S.E.S. 바다는 지난 2017년 3월 23일 10세 연하 남편(바다와 남편 나이차)과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이로써 슈, 유진에 이어 바다까지 결혼하면서 1세대 아이돌 걸그룹을 대표했던 S.E.S. 모든 멤버가 유부녀가 됐습니다. 

 

 

 

 

바다는 앞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너무나 행복하다"고 말하며, 남편을 향해 "바다라는 이름처럼 항상 행복하고 즐겁고, 때로는 조용히 당신의 얘기를 들어줄 수 있는 친구이자 연인이 되겠다. 좋은 가정 만들어 보자"고 말했습니다. 

 

 

바다는 또 "슈와 유진처럼 알콩달콩 결혼생활을 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이날 기자회견에는 슈와 유진도 참석했는데요, 슈는 "바다는 강해보이지만 굉장히 여리다. 딱 잘 어울리는 남편을 만났다. 행복한 일만 있었으면 좋겠다"고 축하했습니다. 

 

유진은 "딸을 시집보내는 기분이다. 행복하다. 셋이서 신랑과 행복하게 살았으면 좋겠다"고 했습니다. 두 사람은 이날 결혼식에서 바다와 신랑을 위해 축가를 부르기도 했습니다.

 

 

 

 

-S.E.S.(에스이에스) 바다(가수), 바다 남편 외모 나이(차) 직업 결혼스토리

 

당시 온라인상에 공개된 결혼사진 속 남편은 훤칠한 키와 반듯한 외모로 박보검 닮은꼴 이라는 별명이 붙기도 했는데요, 바다와 남편 두 사람 ㅏ이차는 남편이 바다보다 10살이나 연하라고 합니다. 

 

 

 

사실 바다 남편 나이에 대해서는 처음에 언론에서는 9살 연하 사업가로 소개됐었는데, 2018년 3월 라디오스타에서 실제론 10살 연하라고 밝혔습니다. 바다의 남편은 대학가에서 퓨전 레스토랑을 운영(바다 남편 직업)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리틀 백종원이라고 불릴 만큼 요식업계에서 인정을 받고 있다고 하네요. 

 

 

독실한 천주교 신자인 바다와 남편은 지난 2017년 성당 지인의 생일 파티에서 만났으며, 남편의 적극적인 구애로 연인이 됐다고 하는데요, 바다에게 첫눈에 반한 남편이 적극적으로 구애했지만, 바다는 적지 않은 나이 차가 부담돼 관심을 모르는 척 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연하이지만 연상 같은 남편의 진중한 모습에 끌려 마음을 받아들였고, 바다는 그해 9월 연애중임을 알렸습니다. 이후 두 사람은 1년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S.E.S.바다(가수), 바다 임신 출산 예정 발표

 

이후 바다는 결혼한 지 3년 만인 지난 8월 31일 출산 소식을 전했는데요, 바다의 소속사인 웨이브나인은 "바다가 오는 9월 출산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날 바다는 공식 팬클럽 칼리오페에 정성스레 작성한 자필 편지를 게재하며 팬들에게 가장 먼저 기쁜 소식을 전했는데요, 

 

 

공개된 편지에서 바다는 "사랑하는 팬 여러분, 떨리는 마음으로 오늘 여러분께 드릴 말씀이 있다"라며 "제가 바다 2세를 가졌다, 더 빨리 말씀 드리고 싶었는데 계속되는 장마와 코로나19로 많은 분들이 힘든 이 시기에 제가 축하 받는다는 게 괜히 죄송스럽기도 해서 계속 고민하다가 오늘에야 조심스레 말씀 드리게 됐다"라며 고심 끝에 펜을 들었음을 밝혔습니다. 

 

이어 "떨리는 제 마음의 손을 꼭 잡아주시길 바라며, 항상 여러분 생각하면서 태교하고 있으니 기도 많이 부탁드릴께요"라는 글과 함께 손수 그려넣은 삽화로 팬들에 대한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관계자는 "바다가 귀하게 찾아온 축복 같은 2세와의 만남을 감사한 마음으로 기다리며 건강하고 행복하게 태교에 전념하고 있다"며 "가족과 지인들의 따뜻한 보살핌 속에 안정을 취하고 있고 태내의 아이 또한 건강한 상태"라고 밝혔습니다. 

 

 

 

바다 역시 소속사를 통해 배가 부른 이른바 D라인 사진을 공개하며 "잇따른 재해로 힘들고 어려운 시기이기에 이러한 소식을 전하는 것이 조심스럽기도 하지만, 새 생명을 얻은 기쁨을 팬들을 비롯한 많은 분들께 알리면서 함꼐 밝고 희망찬 내일을 꿈꾸고 싶었다"라고 조심스러운 소감을 밝혔습니다. 

 

 

더불어 "최근 새로운 보금자리로 옮기면서 차분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가운데, 항상 보내주시는 따뜻한 사랑과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앞으로 태어날 아이에게도 많은 축복과 응원 부탁드린다"라며 진심 어린 감사 인사와 근황을 전했습니다. 

 

 

 

 

-S.E.S.바다(가수), 바다 출산 딸, 이름은?

 

이후 바다는 지난 9월 7일 결혼 3년 반만에 첫 딸을 출산했는데요, 웨이브나인은 "산모와 아기 모두 건강한 상태"라며 "현재 바다는 안정을 취하고 있고, 가족과 지인들 모두 귀한 생명을 맞이하게 되어 기뻐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바다는 "출산 직후 가장 먼저 팬들이 생각났다"며 "예쁜 딸과 만나게 돼 한없이 기쁘고 벅차다. 따뜻한 사랑으로 선하게 잘 키우겠다"고 말했습니다. 

 

 

<바다 프로필 본명 나이 고향 가족 종교 학력>


 

-바다 프로필 본명 나이 고향 가족 종교 학력 

 

S.E.S.바다의 본명은 최성희라고 하구요, 바다의 나이는 1980년 2월 28일생으로 올해 나이 41세입니다. 바다의 고향은 전라남도 완도군이며, 가족으로는 남편과 딸이 한 명 있습니다. 

 

 

 

바다의 종교는 천주교(세례명 비비안나)라고 하는데요, 매우 독실한 신자라고 하네요. 바다의 학력은 도창초등학교, 소래중학교,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단국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바다 과거 데뷔 전, 데뷔 사연

 

바다는 과거 안양예고 재학 시절 교내 축제무대에 선 것을 계기로 이수만에 의해 발탁되어 연예계로 발을 들여놓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원래 바다는 뮤지컬 배우를 꿈꿨지만 아버지의 병환으로 집안 형편이 어려워지면서 대학 진학이 어려운 상황에 놓이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러던 중 이수만이 대학 학비 전액을 지원해 주면서 고등학교 때부터 가수 준비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당시 바다는 SM오디션에서 장혜진의 내게로 를 불러 합격했는데, 이러한 인연으로 자신의 솔로 3집 앨범 메이드 인 씨에 내게로를 리메이크해서 싣기도 했다고 합니다. 바다는 데뷔 전 김건모, 신승훈을 배출한 덕윤산업의 오디션을 봤지만 계약까지 성사되지는 않고 가수 홍경민과 함께 관리 대상으로 낙점받았다고 합니다. 

 

 

 

 

-바다 데뷔 및 활동(걸그룹 -> 솔로 -> 뮤지컬 배우)

 

1997년 1세대 걸그룹 S.E.S.의 리더이자 메인보컬로 데뷔한 바다는 2002년  S.E.S. 해체 이후 곧이어 2003년 1집 어 데이 오브 리뉴를 통해 솔로가수로서 첫 발을 내딛었으며 솔로 활동과 함께 여자 아이돌 최초로 뮤지컬 배우로도 활약하며 금발이 너무해, 노트르담 드 파리, 미녀는 괴로워,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등의 작품에 출연해 인기를 모았습니다. 

 

 

 

바다는 2008년에는 노트르담 드 파리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준 결과 더 뮤지컬 어워즈에서 여자 인기상을 수상하였고, 한국 뮤지컬 대상에서는 생애 최초로 여우 신인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어냈고 인기 스타상도 수상했습니다. 

 

 

그리고 연이어 2009년에는 뮤지컬 미녀는 괴로워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준 결과 2009년 더 뮤지컬 어워즈에서 생애 최초로 여우 주연상을 수사으 한국 뮤지컬 대상에서는 인기상을 수상했습니다. 2014년에 제 6회 서울 석세스 어워즈에서는 생애 최초로 뮤지컬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어냈습니다. 

 

 

이후 바다는 2009년 8월에는 가수로 컴백하여 4집 바다를 바라보다를 발매, 타이틀 곡 매드로 왕성한 활동을 펼쳤고 이후로는 계속 뮤지컬 활동에 전념했습니다. 뮤지컬 활동에 전념하면서도 드라마 OST 피쳐링, 디지털 싱글 앨범 발매, 불후의 명곡 등을 통해서 가수로서의 모습도 꾸준히 보여주며 대중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지난 2016년 6월에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앨범 플라워가 발매 되기도 했으며, 2017년 12월 31일 데뷔 20주년 기념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S.E.S.는 지난 1월 데뷔 20주년을 맞아 재결합을 선언, 콘서트를 열기도 했습니다. 

 

가요계 요정에서 뮤지컬 디바로 성공적인 변신을 한 바다가 엄마가 된 후 얼마나 더 깊어진 감수성과 매력을 보여줄지 관심과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데요, 앞으로 좋은 무대 기대하겠습니다. 

 

 

 

 

2021.08.29 - [연예 이슈] - 배우 김원희 나편 손혁찬 직업 및 불임설

 

배우 김원희 나편 손혁찬 직업 및 불임설

<목차> -김원희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남동생 / 키 혈액형 학력 소속사 / 데뷔 작품 활동 / 김원희 결혼 남편 손혁찬 나이 차이 직업 결혼 스토리 / 김원희 남편 손혁찬 자녀 딩크족 / 결혼생활 -김

star.longlove1.kr

2021.08.30 - [연예 이슈] - 배우 이재룡 이혼설 논란 및 재산 화제

 

배우 이재룡 이혼설 논란 및 재산 화제

<목차> -이재룡(배우)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혈액형 종교 학력 -이재룡(배우) 데뷔 작품 활동 -이재룡(배우) 결혼 아내(부인) 유호정 나이 차이 결혼 스토리(러브스토리) -이재룡 유호정 결혼생

star.longlove1.kr

2021.09.07 - [연예 이슈] - 장혜진 전남편 강승호 최근 근황 및 이혼 사유

 

장혜진 전남편 강승호 최근 근황 및 이혼 사유

<'사랑의 콜센타' 장혜진 나이 이혼 남편 강승호, 누구?> 가수 장혜진이 12월 10일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해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이날 방송은 탑6와 기부천사들과 함께 자선 행사 라이브 에이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