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애중계 김새롬>


 

5월 15일 방송되는 MBC 편애중계에서는 어디에서도 보지 못한 중계진 애장품 판매 대전이 벌어진다고 합니다. 

 

 

홈쇼핑계의 BTS 김새롬, 정윤정, 이민웅과 쇼호스트 샛별 편애에 나선 MBC 편애중계 홈쇼핑 판매왕 대전 2편에서는 김성주, 김제동, 붐의 물건을 팔아야 하는 기상천외한 미션이 시작된다고 하는데요, 

 

 

누가 봐도 상품가치 0원인 희귀 애장품들을 마주한 쇼호스트 지망 선수들이 과연 어떤 센스와 재치를 발휘해 심사위원들의 구매 욕구를 당기게 할지, 기대가 되는데요, 오늘은 방송에 앞서 먼저 쇼호스트 김새롬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김새롬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몸무게 학력 데뷔 및 활동 결혼 남편 이찬오 논란>


 

-김새롬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몸무게 학력

 

김새롬은 1987년 10월 2일생으로 올해 나이 34세입니다. 김새롬 고향은 경기도 성남시이며,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남동생이 있습니다. 김새롬 키는 176cm, 몸무게는 54kg이라고 하는데요, 데뷔초에는 176cm로 적혀있었고 실제로 보면 175cm보다 더 커보인다고 하네요.

 

 

 

김새롬 학력은 숭신여자중학교, 저동고등학교 졸업, 경기대학교 연기학과에 재학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고등학교는 원래 성남시 숭신여자고등학교를 다녔지만 이 학교는 워낙 깐깐하고 까다로운 학교라 연예계 활동을 허락해 주지 않았다고 합니다.  

 

 

당시 숭신여자고등학교는 중원구 수정구에서는 나름 괜찮은 학교였다고 하는데요, 김새롬은 이 학교에서 전교 6등을 할만큼 공부도 잘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김새롬은 연예계 활동을 위해 3학년 때 일산으로 전학을 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고등학교 졸업 후 연예계 활동으로 대학진학을 안 했지만 뒤늦게 하고 싶은 공부가 생겨서 13학번으로 입학했다고 하네요.

 

 

 

 

-김새롬 데뷔 및 활동

 

김새롬은 2004년 숭신여자고등학교 2학년 때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에 출전해 모델로 데뷔했는데요, 이후 엘루어, 에꼴 등의 잡지에서 활동을 했고, 서울패션위크 등 크고 작은 런웨이에서도 섰으며, 연예기획사의 제의를 받고 2005년 말부터 연예계에 진출했답니다. 

 

 

 

김새롬은 예능에서 개그소재로 개그우먼 출신 아니냐, 슈퍼모델 대회는 상도 못 받고 떨어졌다고 말하지만 모델출신으로 패션 뷰티 분야에 인맥, 식견이 풍부해서 보통 케이블 패션 뷰티 프로그램에 많이 출연했습니다.

 

 

그리고 3, 4년 정도 섹션 tv 연예통신 리포터로서 활약하며 깜찍하고 상큼 발랄한 모습을 많이 보여줬습니다.

 

김새롬은 데뷔 초 예능에서 장영란, 김나영 등과 유사한 비호감 캐릭터로 주목을 받았는데요, 특히 순위 정하는 여자에서 기믹을 바닥녀라는 이미지로 오래오래 우려먹고 있어 앞으로 이미지 변신이 조금 우려되었지만 나이도 들고 결혼도 하면서 이런 이미지는 조금씩 사라졌다고 합니다. 

 

 

김새롬은 뇌순녀, 백치미 푼수 캐릭터의 대표적인 연예인이지만 실제로 학창시절에는 공부를 꽤 잘한 모범생이었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2학년 때 슈퍼모델로 데뷔하기 전까지는 연구원을 꿈꾸던 이과생이었고, 최고성적이 전교 6등이었다고 합니다. 

 

 

 

 

 

김새롬은 신인시절 가족오락관이 종영되기 전에 가족오락관에서 허참과 공동으로 MC를 했는데요, 꽃다발, 순위 정하는 여자, 씨 리얼, 스위트 등에 출연했습니다. 이 중에서 순위 정하는 여자의 바닥녀 이미지가 가장 크답니다. 

 

 

김새롬은 현재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주로 게스트로 활약을 하고 있는데요, 특히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김구라 방의 게스트로 자주 나오면서 백치미를 뽐내기도 했답니다. 채팅창과의 소통에 뛰어나며, 중요한 상황에서 캐치 능력이 뛰어나 일부 커뮤니티에선 갓새롬으로 찬양했습니다. 

 

-김새롬 결혼 남편 이찬오

 

김새롬은 2015년 7월 셰프 이찬오와 결혼한다는 보도가 나왔는데요, 김새롬에게는 대중들에게 비호감이었던 자신의 이미지를 바꾸는 데 신의 한 수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두 사람은 그 해 8월 13일 결혼했습니다. 상견례겸 결혼식으로 직계가족 10명만 모여서 이찬오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했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은 현장토크쇼 택시 에 함께 출연해서 서로 깨가 쏟아지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김새롬은 이찬오가 마이리틀 텔레비전에 오세득 방의 게스트로 나오면서 방송 안에서 염장질을 하기도 했는데요, 이후 9월 13일 마이 리틀 텔레비전 녹화에서 남편과 함께 나왔습니다. 

 

 

하지만 남편과 오세득의 부장개그 난무에 충격과 공포에 빠지면서 시청자들에게 남편인 이찬오 셰프가 바람 논란이 일자 괜찮다고 글을 올려서 보살로 칭송을 받기도 했습니다. 그 결과 이찬오 셰프는 자신이 출연중이던 냉장고를 부탁해와 쿡가대표를 모두 하라차기로 경정했다고 하네요. 

 

 

 

 

 

이러한 논란 이후 몇 개월 뒤인 12월 23일 이찬오와 합의이혼 절차를 밟고 있다고 보도하기도 했는데요, 2017년 1월 이찬오와 완전히 이혼했고, 2017년 3월 31일에 이혼 이후 처음으로 공식 석장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이찬오 불륜 논란 이혼

 

김새롬은 2016년 5월 16일 제주도의 어느 음식점으로 추정되는 장소에서 이찬오가 한 여성을 무릎에 앉힌 모습이 찍힌 동영상이 제주도 바람 동영상이라는 이름으로 인터넷에 유포되었는데요, 

 

 

당시 일부 커뮤니티에서 논란이 되는 듯 했지만, 다른 사건 때문에 묻히고 말았습니다. 이후 며칠 후인 2016년 5월 23일 원드투데이에서 또다른 기사를 내면서 그제야 더 많은 각종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논란이 되었습니다. 

 

이찬오 측은 이에 대해 제주도 행하 후 지인들과의 뒤풀이 장소에서 있었던 일이며, 통역 알바생이 몰래 찍은 영상을 알바생의 친언니가 단체 채팅방에 유포한 것이고, 영상에 등장하는 여성은 여자 사람 친구일 뿐이라고 해명했습니다 

 

 

논란이 일어난 뒤 이찬오는 인스타그램을 비공개 상태로 전환했고, 부인 김새롬은 인스타그램에 알려진 사람으로서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이찬오 세프가 저 괜찮습이다 걱적해주셔허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올렸습니다.

 

이후 이찬오는 낸장고를 부탁해와 쿡가대표에서 자진하차하기로 결정했고, 2016년 12월 23일 합의 이혼을 했다고 합니다. 

 

-김새롬 가정 폭력 루머 논란

 

김새롬은 이혼 직후 김새롬으로 추정되는 한 여성이 이찬오로 추정되는 남성에게 발길질하는 등 폭행하는 것으로 보이는 동영상이 떠돌아 논란이 되었답니다. 당시 동영상 게시자는 맞고 있는 남성이 이찬오라며 김새롬의 상습 폭행이 이혼으로 이어졌다고 주장했습니다.

 

 

다만 당시 해당 동영상이 화질이 흐리고, 음성이 나오질 않아 아직 그녀가 맞는지 아닌지에 대해서는 확실하게 밝혀진 바가 없으며, 섣부른 추측은 자제해야 한다는 반응도 나왔습니다. 

 

 

 

 

-김새롬 전남편 이찬오의 마약 사건

 

김새롬은 2017년 12월 15일 JTBC 뉴스룸 에서 검찰이 셰프 이찬오를 마약 밀수인과 흡입 혐의로 체포와 구속영장을 청구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지난 10월 해시시를 들고 들어오다 틀킨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찬오는 "전처에세 가정폭력을 당해 이혼하고 우울증이 와서 마약에 손을 대세 되었다"고 진술했습니다. 다만 가정 폭력은 그 자체로 별도의 문제일 뿐 가정 폭력 피해 및 우울증으로 마약 흡입이 정당화 될 수는 없습니다. 이러한 상황에 그녀의 과거 폭행 동영사 논란 및 이혼이 다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2021.04.06 - [연예 이슈] - 한채영 남편 최동준 직업 집안 화제

 

한채영 남편 최동준 직업 집안 화제

한채영 남편 최동준 집안 과거 배우 한채영은 미국 국적으로 본명은 Rachel Kim (레이첼 킴), 한국명은 김지영이며 1980년 9월 13일생으로 40세입니다. 대구에서 유년기를 보내다 중학교 때 가족

star.longlove1.kr

2021.08.31 - [연예 이슈] - 최용수 과거 이혼 사유 및 전 부인 재조명

 

최용수 과거 이혼 사유 및 전 부인 재조명

-최용수 프로필 나이 키 몸무게 고향 학력 -최용수 축구 선수 경력 -최용수 은퇴 이후 -최용수 결혼 전 아내(부인) 이혼, 이혼사유(이유) -최용수 재혼 아내(부인) 전윤정 나이 직업 자녀 -최용

star.longlove1.kr

2021.09.07 - [연예 이슈] - 가수 현진영 과거 대마초 필로폰 마약 사건 및 부인 오서윤

 

가수 현진영 과거 대마초 필로폰 마약 사건 및 부인 오서윤

<사랑의 콜센타 가수 현진영> 가수 현진영이 12월 3일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1990년대를 대표하는 나인티6, 현진영, 김조한, 천명훈, 서문탁, 이지훈, 신지가 출연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