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자(가수), 춘자 프로필 본명 나이 키 학력

 

춘자의 본명은 홍수연이라고 하구요, 춘자 나이는 1976년 4월 5일생으로 올해 45세입니다. 춘자의 이 나이는 춘자가 비디오스타에 나와서 언급한 나이라고 합니다. 

 

 

 

방송에서 1977년생인 비키는 '지금까지 춘자가 언니인 줄 알았던 상황이다. 어느날 포*사이트에서 춘자를 검색해 보니 1979년생인 것이다"고 말했는데요, 이에 춘자는 '여기서 나이를 밝혀야 하는지 모르게ㅆ다. 방송 나이라는 것이 있지 않느냐'라면서 곤란해 하던 끝에 "내가 언니"라며 1976년생이라고 말했습니다. 

 

춘자는 키가 176cm라고 하구요, 춘자 학력은 산본중학교, 군포고등학교, 장안대학교 엔터테인먼트학 전문학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춘자(가수), 춘자 예명 데뷔 및 활동

 

춘자는 대학을 졸업하고 2001년 뉴리안이라는 예명을 달고 가수활동을 시작, 이때부터 DJ 생활을 한 것으로 보이나, 이후 2004년 춘자로 예명을 바꾸었다고 합니다.  

 

 

춘자는 데뷔 후 예명을 바꾸고 나서 첫 번째 앨범으로 가슴이 예뻐야 여자다를 발매, 활동을 시작했는데요, 이후 2004년 엠넷 뮤직비디오 페스티벌 회우수 여자 인기상을 받았고, 

 

그 후 TV 드라마 및 영화 출연을 하는 등 여러 분야에서 활약을 했고, 2008년에는 제 16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가요부문 신세대가수상을 받았습니다. 

 

춘자는 2007년 3집에서 발라드 가수로 변신했지만 이후 활동이 뜸한데요, 이유는 성대에 생긴 악성 종양을 치료하는 과정 때문이라고 하네요. 

 

춘자는 2015년에 서울에 거주하며 DJ로서 레지던트 DJ로 어느 한 곳에 고정되어 일하기보다 여러 지역을 돌아다니면서 디제잉을 하는 편이라고 하는데요, 2015년 10월 30일 DJ로써 본인이 직접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한 앨범 DJ 춘자 야마를 발표했으며, 또한 같은 해 복면가왕에 흐린 가을 하늘에 편지를 써라는 가명으로 참가해 이상은의 '언젠가는'을 열창하기도 했습니다. 

 

 

 

 

-춘자 복면가왕

 

춘자가 복면가왕에 출연했을 때 김성주는 "강한 이미지 때문에 겼는 편견이 많을 것 같다"라고 물었는데요, 춘자는 이에 "센 이미지가 강해 인터뷰하는 작가님들도 깜짝 놀라시더라"라며 이어 "제가 옆머리도 파고 올 줄 아셨나 보다. 난 사실 보들보들하다. 그러나 구두가 불편하다. 발톱에도 어제 매니큐어를 발랐다"고 깜짝 변신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춘자는 "왜 나를 한 명도 못 알아볼까. 진짜 재미있다"며 "요즘 DJ로 활동하다보니 가수로서 노래를 부를 기회가 없다. 안무도 전해드리고 노래도 부르고 싶어서 겸사겸사 출연했다. 여자가 되어가고 있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어서 다행이다"라고 출연소감도 밝혔습니다. 

 

 

-춘자 싸움 실력

 

또한 제시는 과거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MC가 '제시가 여자 연예인 중에서 주먹이 제일 셀 것 같다"라고 말하자 "아마 춘자 언니 다음으로 제가 셀거에요"라고 언급한 바 있는데요, 

 

 

이에 춘자는 제시와 붙으면 어떨거 같냐는 MC 물음에 "아기랑 못붙는다"며 제시에게 질 자신이 없어요"라고 답한 바 있습니다. 

 

 

 

 

-춘자 매니저 사칭 사건

 

춘자는 또한 과거 춘자의 매니저를 사칭한 사람들로 인해 자신도 모르게 터무니 없는 출연료에 행사 섭외가 이뤄지는가 하면 출연 약속을 파기하는 등의 횡포가 기승을 부려 가수 이미지에 막대한 손해를 입은 바 있는데요, 

 

이에 소속사 측은 '최소 3~4명의 가짜 매니저들이 활동하고 있으며, 사례가 대략 20건에 이르는 만큼 도저히 묵과할 수 없다는 결론을 내렸다'며 '이 중에는 아는 얼굴도 있어 적잖이 놀랐다'고 밝혔습니다. 

 

 

이 사실을 알고 춘자는 소속사를 통해 언더 그라운드 생활부터 시작해 무대에서의 환호와 열정만으로 보람을 느끼며 활동해왔는데 이런 일이 생겨 마음이 아프다'고 전한 바 있습니다. 

 

춘자 소식에 네티즌들은 "춘자, 그런 일이 있었구나' "춘자 와우 인기가 많으니 별 일이 다 생기네" "춘자 춘자 언니 너무 예뻐요" 등 반응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춘자(가수), 춘자 몸매

 

춘자는 또한 몸매가 좋기로 유명한데요, 웬만한 몸매 좋다는 연예인 저리가라 할 정도의 수준이라고 하네요. 

 

 

 

 

2021.09.02 - [연예 이슈] - 배우 이소연 이혼 사유 및 남자친구

 

배우 이소연 이혼 사유 및 남자친구

<'옥탑방의 문제아들' 배우 이소연 나이> 배우 이소연이 2월 16일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KBS2 새 일일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의 명품 악역 오미희, 이소연,

star.longlove1.kr

2021.09.16 - [연예 이슈] - 가수 양준일 각종 의혹 및 루머 논란

 

가수 양준일 각종 의혹 및 루머 논란

<비디오스타 양준일 이혼 재혼 딸에 대한 의혹 해명> 가수 양준일이 비디오스타에서 각종 의혹과 루머에 대해 직접 해명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양준일은 7월 7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프로

star.longlove1.kr

2021.09.16 - [연예 이슈] - 배우 송윤아 집안 및 과거. 불륜 의혹 논란 해명

 

배우 송윤아 집안 및 과거. 불륜 의혹 논란 해명

배우 송윤아가 JTBC 새 금토드라마 우아한 친구들을 통해 7월 10일 안방극장을 찾아왔네요. 정말 반가운 일이 아닐 수 없는데요, 첫 방송부터 반응이 상당히 괜찮다는 소식을 들으니 앞으로 더욱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