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란이 11월 13일 방송되는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에 출연해 일상을 공개하며 이혼 후 심경을 털어놓아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김경란은 멤버들과 뒤풀이 토크 중 자신의 인생에 대해 이야기 하다 눈물을 보였다고 합니다. 김경란은 "나만 버티고 견디면 괜찮을 것이라고 생각했다가 완전히 부서졌다"며 

 

"사람들은 나를 지적이고 차분한 이미지라고 생각하지만 개뿔 아무것도 없는데"라며 씁쓸해 했고, 또 그러면서 "주변에서는 내가 이혼해서도 먹지게 살 거라고 생각하지만 완전히 거지꿀이 됐다"고 심경을 밝혔다고 합니다. 

 

 

 

 

-김경란 모범생으로 살아야 했던 고충, 김경란 비디오스타 출연 엄마 이야기

 

또한 김경란은 늘 모범생으로 살아야 했던 고충도 털어놨다고 하는데요, "좋은 아나운서가 돼야 주변 사람들이 행복하다고 생각해 늘 최선을 다해 살아왔다"고 한 그녀는 "이제야 알았는데 부모님은 내가 그저 행복하기만을 원했던 거였다"고 말했습니다. 

 

김경란은 지난 4월 비디오스타에 출연, 아나운서 시절 엄마의 쪽지 때문에 버틸 수 있었다고 말을 했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김경란은 자신의 가족의 끼니때가 모두 달라도 지극정성으로 어머니가 챙겨주셨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김경란은 뭔가를 먹고 싶다는 뉘앙스만 풍겨도 어머니가 준비를 해주셨다고 하는데요, 자신은 저녁 한끼를 먹는건데 밥상에는 아침, 점시므 저녁이 모두 다 올라와 있었다고 하며, 아나운서 시절 2년 6개월간 새벽 2시 30분에 기상해 주 6일 아침뉴스를 소화해냈다고 말했는데요, 김경란의 어머니는 마감뉴스를 보면서 다음날 날씨를 메모지에 적어두었다고 합니다. 

 

"한때 흐리고 비, 최고기온 몇도, 최저기온 몇도"라는 내용과 함께 김경란을 보면서 마음이 안스러웠던 이야기를 쪽지에 적어두었다고 하네요, 그것이 무려 2년 6개월 동안 하루도 빠짐없이 그렇게 하셨다고 합니다. 

 

 

제작진은 "이혼의 아픔으로 겪은 공통점을 지닌 5인방은 첫 만남부터 자신들의 아픈 이야기와 현실적인 장벽 등을 스스럼 없이 털어놓으며 급격히 가까워졌다"며 

"첫날 예정된 촬영이 모두 끝난 이후에도 밤을 잊은 뒤풀이 토크가 이어지며 서로의 진심이 오갔다고 하네요. 

 

 

<김경란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데뷔 및 경력 결혼 남편 김상민 전 국회의원 이혼 이혼사유>


-김경란(아나운서), 김경란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데뷔

 

김경란은 1977년 9월 28일생으로 올해 나이 43세입니다. 김경란 고향은 서울시 강남구 이동이며, 김경란 학력으로는 서울세륜초등학교, 오륜중학교, 창덕여자고등학교, 이화여자대학교 철학과, 경영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경란은 2001년 KBS27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를 했는데요, KBS 입사 전 1999년 대학 4학년 시절 부산 MBC 시험에 합격하여 1년 여간 아나운서로 근무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김경란(아나운서), 김경란 아나운서 경력

 

김경란은 아나운서의 최종 목표인 KBS 9시 뉴스 앵커를 비롯해 KBS 뉴스라인, KBS 뉴스광장 등을 진행했고, 심야 시사프로그램 시사 360을 진행하기도 했습니다. 

 

 

 

 

김경란은 또한 KBS 스펀지의 진행을 오랫동안 맡아왔고, 생생정보통 진행도 맡았었습니다. 

 

 

 

 

 

 

-김경란(아나운서), 김경란 KBS 퇴사 프리선언, 퇴사 이유

 

김경란은 2012년 9월 KBS를 퇴사하고 프리선언을 했는데요, 이후 김경란은 각종 방송에서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김경란은 지난 4월 tvN 스타 특강에서 KBS를 사퇴한 이유에 대해 설명했는데요, 

 

 

 

 

 

김경란은 스스로 "이제 아나운서가 되자"라는 마음으로 정말 열심히 일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다가 어느 순간 스스로 배터리 방전이 된 느낌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 때 대지진이 발생한 아이티 출장을 가게 되었고, 그 곳에서 큰 느낌을 받았다고 전했습니다. 

 

대지진으로 모든 것이 회색으로 변한 그곳에서 김경란은 3살 아이가 힘겹게 밥을 먹는 것을 보고 먹여주기 위해 숟가락을 잡았는그 아이가 자신의 밥을 빼앗아 가는 줄 알고 화를 냈다고 합니다. 

 

 

그런데 저 쪽에서 또 고만한 아이가 밥을 힘겹게 먹고 있어 이번에는 재빨리 숟가락으로 밥을 떠서 먹여주었는데 두번을 받아 먹던 그 아이는 세 번째 숟가락을 손으로 밀며 김경란에게 먹으라고 했다고 합니다. 침과 죽이 범벅이 된 숟가락이었지만 그 아이의 눈동자를 보면서 먹지 않을 수 없었다고 하네요. 

 

그렇게 큰 느낌을 받은 김경란은 한국으로 돌아와 내가 살아야 할 삶이 뭘까 하고 고민하던 순간 '사랑의 리퀘스트'에 배우 김혜자가 출연했는데 김혜자는 10년전 아프리카 에티오피아의 한 가정에 염소를 선물해주고 왔다고 합니다. 

 

그런데 10년 후 그곳을 다시 찾았고 그 가족들은 김혜자를 안고 '당신이 주고 간 염소 때문에 우리 가족이 살 수 있었고, 아니가 학교를 다닐 수 있었고, 결혼을 할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그 방송을 보면서 김경란은 "선생님 저도 선생님같은 사람이 되고 싶어요"라고 말했다고 하는데요, 그랬더니 김혜자는 "경란씨 분야에서 최고가 되어야만 사람들이 경란씨 말에 기를 기울여"라고 말을 했다고 합니다. 

 

 

 

그때 이후 김경란은 많이 변했다고 하는데요, 김경란은 "나로 인해 누군가가 행복해질 수 있는 삶을 위해서 내 울타리를 포기한다는 것은 가치 있는 일일 수 있겠다"라는 생각을 가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김경란은 KBS를 퇴사하고 프리랜서 선언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경란(아나운서), 김경란 송재희 열애 결별

 

김경란은 배우 송재희와 열애설이 불거지기도 했었는데요, 당시 보도에 따르면 김경란 송재희 두 사람은 약 6개월째 연애중이며, 서울 송파구 소재의 교회(오륜교회)에서 신앙생활을 하다가 가까워져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하는데요, 

 

김경란 송재희 두 사람은 종교가 같다는 점에서 강하게 끌렸고 교회 봉사활동을 함께 다니며 사랑을 싹틔운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송재희는 2004년 광고 모델로 연예게에 발을 들였고 오랜 무명생활 끝에 드라마 해를 품은 달 허염 역으로 얼굴을 알린 배우인데요, 구암허준과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 출연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이 둘은 1년도 되기 전 8개월만에 결별로 끝이 나게 되는데요, 그 이유는 둘의 나이가 적지 않아 결혼이나 이별 중 하나를 선택해야 했기 때문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리고 이후 김경란은 국회의원 김상민과 결혼했고, 이후 송재희는 지소연과 결혼 계획을 발표하게 되었습니다. 

 

 

 

 

-김경란(아나운서), 김경란 결혼 남편 김상민 전 국회의원, 결혼 3년 만에 이혼

 

김경란은 2015년 1월 6일 현 바른미래당 당시 새누리당 김상민 국회의원과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2014년 7월부터 교제를 시작한 김경란 김상민 전의원은 교제 3개월만에 결혼을 결심 했을 정도로 서로에 대한 확신을 가졌다고 합니다. 

 

 

 

 

 

독실한 기독교 신앙을 가진 김경란 김상민 두 사람은 결혼식도 서울 중앙침례회에서 치렀고, 결혼 축의금 1억원을 아프리카 남수단 아이들에게 기부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1973년생인 김상민 전의원은 총학생회장 출신 사회운동가이자 정치인으로, 2012년 4.11 총선을 앞두고 '감동인물 프로젝트'를 통해 새누리당의 청년 비례대표로 정치에 입문한 제 19대 새누리당 국회의원입니다. 

 

 

김상민은 대학생 자원봉사단 V 원정대 설립자이며 새누리당 대총령 선거 중앙선거대책본부 청년 본부장 등을 맡은 바 있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새누리당 19대 총선 청년유제단장, 새누리당 경제민주화실천모임 운영위원 등을 역임했다고 합니다. 

 

 

당시 김상민 전의원은 '경란 씨는 사람을 환경이나 배경으로 평가하지 않는다. 나에게 경란씨는 누가 뭐래도 평강공주다. 온전한 한 인간으로서 살아갈 수 있는 출발을 하게 해준다"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결혼 당시 19대 국회의원이었던 김상민 전의원은 결혼 후 이듬해 2016년 20대 총선에 경기 수원 지역구로 출마를 했는데요, 당시 김경란은 남편의 당선을 위해 거리 유세에 나서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더불어민주당 백혜련 후보에게 밀린 김상민 전의원은 낙선을 했고, 이후 박근혜 전 대통령과 최순실 국정 농단 사태가 불거지면서 바른 미래당으로 당적을 옮겼고 이후 별다른 정치 행보를 보이지 않았습니다. 

 

이후 2018년 4월 김경란은 결혼 3년만에 협의 이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교제부터 결혼까지의 기간이 짧아 화제를 모았던 두 사람이 3년여만에 이혼했다는 소식은 일면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는데요, 두 사람의 이혼 사유는 성격차이라고 했답니다. 

 

김경란은 전남편과의 이혼 이유에 대해 '우다사'에서 "내게 결혼은 인생의 숙제 같았다"면서 "사회적 요구 속에서 결혼해야 한다고 학습을 받았던 것 아닌가 싶다. 내 감정에 대해 제대로 인지하지 못하고 살았다"라고 말했습니다. 

 

김경란 전남편 김상민 전 의원의 최근 근황으로는 한 식품업체의 대표이사로 선임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김경란(아나운서), 김경란 성형? 과거 사진 리즈 사진

 

김경란 과거 사진, 성형?

 

김경란 리즈

 

김경란 리즈

 

김경란 리즈

 

김경란 리즈

 

김경란 리즈

 

 

 

 

2021.09.02 - [연예 이슈] - 배우 이소연 이혼 사유 및 남자친구

 

배우 이소연 이혼 사유 및 남자친구

<'옥탑방의 문제아들' 배우 이소연 나이> 배우 이소연이 2월 16일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KBS2 새 일일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의 명품 악역 오미희, 이소연,

star.longlove1.kr

2021.09.02 - [연예 이슈] - 김구라 재혼 아내 공개 나이 직업 화제

 

김구라 재혼 아내 공개 나이 직업 화제

<동상이몽2 김구라 여자친구 재혼 아내(부인 재혼녀) 나이 직업, 누구?> 방송인 김구라가 동상이몽2에서 아내(부인) 최초 공개를 예고해 관심을 집중시켰습니다. 지난 2월 15일 방송(동상이몽2)에

star.longlove1.kr

2021.09.06 - [연예 이슈] - 개그우먼 김지민 남자친구 및 결혼 계획

 

개그우먼 김지민 남자친구 및 결혼 계획

<김지민 결혼 계획 허경환 두시탈출 컬투쇼> 개그우먼 김지민이 2021년 1월 11일 SBS 라디오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결혼 계획에 대해 밝혔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김태균은 "개그맨 허경환이 한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