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이혜성 열애 인정

 

전현무가 이혜성 KBS아나운서와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11월 12일 전현무 소속사 SM C&C는 "전현무와 이혜성은 아나운서 라는 직업적 공통분모 속에서 선후배간의 좋은 관계를 이어오다, 최근 서로에 대한 호감을 가지게 됐다며 두 사람의 열애설을 인정했습니다. 

 

 

소속사는 아직은 서로를 알아가는 단계인 만큼 조심스러운 부분들이 많다. 당사자들에게 심리적 상처를 줄 수 있는 과도한 억측과 비방은 자제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습니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전현무가 이혜성 아나운서와 예쁜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며 두 사람이 열애중이라고 보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KBS 선후배 사이로 여러 공통점이 일치하면서 가까워졌고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했습니다. 

 

 

 

 

 

 

 

 

 

-전현무 이혜성

 

KBS 선후배 커플이 된 두 사람은 지난 5월 방송된 해피투게더4에서 함께 출연하기도 했으며, 지난달 열린 KBS2 예능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기자 간담회 현장에서도 출연자와 MC로 만났습니다.

 

 

전현무는 이혜성 아나운서가 진행 중인 KBS 쿨 FM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에 첫 게스트로 등장하여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전현무는 2006년 KBS 제 32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해 2012년 프리랜서 선언을 했습니다. 이후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KBS2 해피투게더4,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tvN 수요일은 음악프로 등에 출연 중입니다. 

 

 

 

 

이혜성 아나운서는 서울대 경영학과 출신으로 2016년 KBS 43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했습니다. 현재 KBS2 연예가 중계를 비롯해 KBS 쿨 FM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의 진행을 맡고 있습니다. 

 

 

 

 

 

 

 

 

 

 

 

-전현무 이혜성 나이(차)

 

전현무와 이혜성 나이(차)는 전현무는 1877년 11월 7일생으로 올해 나이 43세, 이혜성은 1992년 11월 26일생으로 올해 나이 28세로 두 사람의 나이차는 15살이나 나네요. 

 

* 이혜성 퇴사 이유, 이혜성 전현무, 결혼은?

 

 

<전현무 이혜성 나이(차), 전현무 프로필 나이 고향 키 학력 데뷔 한혜진 열애 결별 이혜성 열애>


 

-전현무 이혜성 나이(차), 전현무 프로필 나이 고향 키 학력

 

전현무는 1977년 11월 7일생으로 올해 나이 43세입니다. 전현무 고향은 서울시 양천구 목동이며, 외동아들이라고 하네요. 전현무 키는 173cm, 몸무게 77kg,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합니다. 

 

 

 

 

 

 

 

전현무 학력으로는 서울영도초등학교, 신목중학교, 명덕외국어고등학교 영어과, 연세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전현무 이혜성 나이(차), 전현무 학창시절 아나운서 경험, 영어실력 카투사 병역 

 

전현무는 대학시절 교내 방송국에서 아나운서로서의 경험도 쌓았다고 하구요, 전현무는 또한 해외로 나가 따로 어학공부를 하지 않았음에도 잘 갈고 닦은 영어 실력 덕분에 카투사에서 병역 의무를 이행하기도 했답니다. 

 

 

 

전현무는 학창시절 KBS 17기 공채 아나운서인 손범수를 롤 모델로 삼고 아나운서의 꿈을 키웠다고 하는데요, 전현무가 꼭 의도한 것은 아니지만 그가 졸업한 대학교와 교내 방송국의 직계 후배가 되었다고 합니다. 

 

-전현무 이혜성 나이(차), 전현무 데뷔

 

아나운서의 꿈을 이루기 위해 전현무는 대학졸업 후 2003년부터 본격적으로 아나운서 시험을 치뤘는데, 공중파 방송사인 KBS, MBC, SBS 모구 2년에 걸쳐 두 차례씩 낙방했다고 합니다. 

 

 

 

 

 

전현무는 2003년말 조선일보 제 43기 공채 입사 시험에 합격하여 수습기자로 일하다가 YTN 제 8기 공채 입사 시험에도 합격함으로써 곧바로 자리를 옮겨 2년간 뉴스 앵커로 지냈다고 합니다. 

 

 

YTN에서 인연을 맺은 백지연 아나운서로부터 아나운서 시험에 대한 노하우를 전수받으며 계속 공중파 방송사 아나운서 입사 시험을 준비했던 전현무는 마침내 2006년 KBS 32기 공채 아나운서에 합격했다고 합니다. 

 

또 한편으로는 본의 아니게 손범수 아나운서의 KBS 직속 후배가 되기도 했답니다. 

 

 

 

 

 

 

 

 

-전현무 이혜성 나이(차), 전현무 한혜진 열애

 

2018년 2월 살아있는 팩트를 고집하며 이전까지 상당한 적중률을 보이고 있던 언론 매체 더팩트가 방송인 전현무와 모델 한혜진이 열애 중이라는 사실을 보도하면서 자세한 관련 내용과 함께 데이트 사진을 공개해 당시 엄청난 화제가 되었었습니다. 

 

 

 

 

 

 

전현무 한혜진의 열애설 보도 내용을 살펴보면 나혼자산다의 실제 1호 커플이 탄생한 것인데요, MBC 예능프로그램 나혼자산다에서 환상적인 호흡으로 방송용 러브라인을 이어가고 있던 아나테이너 전현무와 세계적인 탑 모델 한혜진이 방송을 위한 썸을 뛰어넘어 실제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는데요,

 

전현무와 한혜진은 더 팩트의 취재 결과 지난 일주일 동안 4일 이상 강남일대의 자택과 식당에서 한밤데이트를 즐기며 사랑을 키우고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는데 전현무와 한혜진은 2017년 3월 10일에 방송된 MBC 나혼자산다 195회에서 함께 등산을 즐기며 썸을 타는 모습을 보였고 

 

그 후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며 핑크빛 러브라인을 형성하였으나 한 차례 우여곡절을 겪은 뒤 약 1년 만에 본격적인 진짜 사랑을 하게 된 것입니다. 

 

 

 

 

 

 

 

 

 

 

지난 1월 홍콩 쇼핑몰 등지에서 전현무와 한혜진의 데이트 장면을 목격했다는 현지 교민의 제보를 받고 취재에 나선 더팩트 취재진에 의해 금방 열애가 사실로 드러났는데, 

 

바쁜 스케줄로 인해 거의 쉬는 날이 없는 전현무는 일정이 늦게 끝나도 곧바로 연인 한혜진을 보기 위해 논현동으로 발걸음을 옮겼고 빡빡한 일정과 피곤함 속에서도 한혜진과의 달콤한 저녁 시간을 즐기기 위해 데이트를 하루도 거르지 않았다고 하네요. 

 

 

사랑을 이어주는 애마로는 전현무의 소유 고가의 벤틀리와 레인지로버를 주로 이용하였는데, 지난 20일 오후 자신으 벤틀리 차량으로 한혜진이 현재 거주하고 있는 논현동 아파트 앞 횟집으로 이동한 전현무는 미리 식당에 들어와 있던 한혜진이 마저 나와 도보로 이동을 했고 

 

그 뒤 전현무가 차량을 이용해 한혜진의 아파트 주차장으로 이동한 후 2차 데이트를 즐겼는데 최대한 함께 있는 모습을 노출시키지 않으려는 노력이 엿보였습니다 라고 아주 자세하게 열애 사실을 보도했답니다. 

 

 

 

 

 

 

 

 

 

 

 

 

26일 오후 전현무 한혜진의 열애설 기사를 내기 전 더 팩트 취재진의 확인 요청에 대해 전현무는 저희는 매우 친한 오빠 동생 사이일 뿐입니다. 라며 열애 사실을 부인했지만 27일 오전 기사가 나간 후 차마 부인할 수 없을 만큼 너머 자세한 팩트 내용들 때문인지 전현무의 소속사는 결국 열애 사실을 인정했답니다. 

 

 

한편 당시 전현무 한혜진의 열애설이 사실로 밝혀진면서 과거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 모델계 선배이자 방송인 이소라가 했었던 발언이 다시금 새삼 많은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이소라는 라디오스타 방송에서 전현무의 이상형이 키 작은 스타일이라고 하는데 제가 볼 땐 전혀 그렇지 않은 것 같아요. 예전에 나혼자산다 스튜디오에 한 번 방문했던 적이 있었는데 한혜진을 엄청 좋아하는게 저는 느껴지더라구요 라면서 거의 점쟁이처럼 예언에 가까운 발언을 하였고 이후 그것이 다시 회자되었던 것입니다. 

 

 

 

 

 

 

 

 

-전현무 이혜성 나이(차), 전현무 한혜진 결별

 

이렇게 연인사이로 알려지면서 큰 화제가 되었던 전현무 한혜진 두 사람은 결국 결별을 하게 되었는데요, 전현무 소속사는 입장자료를 통해 "전씨와 한씨가 좋은 동료로 돌아가기로 했다"고 밝히며, 

 

 

또한 이어 "사적인 부분이지만 다른 경로로 소식이 전해지기 전에 먼저 밝히는 것이 도리라고 생각했다"며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 뵙도록 하겠다"고 했습니다. 

 

한혜진 측 역시 같은 내용으로 입장을 밝히면서 "모델, 방송인 한혜진으로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답니다.

 

또한 전현무와 한혜진 두 사람을 제작진과 협의를 통해 출연 중이던 MBC 나혼자산다 프로그램에서 잠시 하차를 하게 되었는데요, 개인적인 일로 프로그램에 영향을 끼치게 되어 시청자 분들께 진심으로 송구한 마음 전한다고 했습니다. 

 

 

 

2021.09.03 - [연예 이슈] - 배우 임상아 과거 이혼 사유 및 전남편 딸

 

배우 임상아 과거 이혼 사유 및 전남편 딸

임상아 프로필 나이 과거 전남편 집안 재산 이혼 딸 오늘은 배우 임상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임상아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종교 학력 소속사 데뷔 활동(MC, 가수, 배우) 패션 디자이

star.longlove1.kr

2021.09.06 - [연예 이슈] - 개그우먼 김지민 남자친구 및 결혼 계획

 

개그우먼 김지민 남자친구 및 결혼 계획

<김지민 결혼 계획 허경환 두시탈출 컬투쇼> 개그우먼 김지민이 2021년 1월 11일 SBS 라디오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결혼 계획에 대해 밝혔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김태균은 "개그맨 허경환이 한

star.longlove1.kr

2021.09.12 - [연예 이슈] - 최란 이충희 부부 과거 결혼 생활 위기 고백

 

최란 이충희 부부 과거 결혼 생활 위기 고백

<스타다큐 마이웨이 최란(배우) 트로트가수(홍춘희) 데뷔> 최란 이충희 부부가 8월 24일 방송되는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최란은 최근 드라마 허준에서 맡았던 배역 홍춘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