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우은숙이 동치미에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10월 26일 방송된 동치미에서는 결혼한 사람이 더 외롭다 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었는데요, 동치미 출연을 제의받은 후 몇 달 동안 고민을 해오다가 언제까지 속으로 삭히고만 살 수 없다는 생각이 들어서 출연 결심을 했다고 하네요.

 

 

 

 

<선우은숙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데뷔 출연 드라마 영화 전 남편 이영하와 결혼 이혼 아들 딸>


 

-선우은숙 동치미, 선우은숙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선우은숙은 1959년 12월 24일생으로 올해 나이 61세입니다. 올해 환갑을 맞이했다고 하는데요, 외모를 봐서는 전혀 그렇게 보이지 않네요. 선우은숙 고향은 서울이며, 1남 3녀 중 셋째로 태어났다고 합니다. 

 

 

 

 

선우은숙 학력으로는 덕성여자고등학교, 서울예술전문대학 방송연예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비학위 수료로 고려대학교 언론대학원 최고위과정을 수료했다고 하네요. 

 

-선우은숙 동치미, 선우은숙 데뷔 이후 출연 드라마 영화 등

 

선우은숙은 1978년 KBS 특채 탤런트로 데뷔, 이후 엄청나게 많은 드라마 영화 등을 통해서 너무나도 잘 알려진 배우인데요, 아마도 지금40대 이사이면 모르는 사람이 없을 거 같네요.

 

 

 

 

 

 

선우은숙은 참하고 단아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1983년 제 19회 백상예술대상 TV 여자신인 연기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올해 데뷔 41년차를 맞이하는데요, 그동안 셀 수도 없이 많은 작품에 출연해왔답니다. 

 

 

대표적인 몇 개 작품(드라마)을 든다면 전설의 고향, 토지, 아들과 딸, 가을동화, 명성황후, 올인, 풀하우스, 어느 멋진 날, 아내가 돌아왔다 등이 있습니다. 

 

선우은숙 리즈시절 모습 

 

또한 1980년 영화 세 번 웃는 여자로 스크린 데뷔를 하여 풍운아 팔불출, 연산군, 표류일기, 색즉시공, 어린신부 등에 출연했답니다. 선우은숙은 주로 영화보다는 드라마 위주로 활동을 많이 한 배우이다보니 영화는 그렇게 많지는 않은 거 같네요.

 

-선우은숙 동치미, 선우은숙 이영하 결혼 이혼 아들 딸

 

선우은숙은 1981년 10월 배우 이영하와 결혼했는데요, 이후 잉꼬부부로 잘 살다가 지난 2007년 10월 26년간의 결혼생활 끝에 합의 이혼 소식을 알려 큰 충격을 안겨주었답니다. 

 

 

 

 

 

 

선우은숙 이혼 사유에 대해서는 "서로 편하게 좋은 관계를 더 오래 지속하고자 이혼 결정을 했다"고 밝혔습니다. 두 사람은 이혼한 후에도 여전히 연락하고 있다고 하네요. 

 

 

선우은숙과 이영하 두 사람 사이에는 두 아들이 있는데요, 첫째가 이상원이고, 둘째가 이상민이라고 합니다. 첫째 아들 이상원은 배우 최선정과 지난 2018년 9월 서울 한 호텔에서 결혼했고, 지난 10월 12일에 딸을 낳았다고 하네요. 

 

 

 

 

 

아들 이상원은 드라마 별난 여자 별난 남자로 데뷔하여 연기자로 활동하기도 했지만 현재는 요식업계에서 CEO로 활동중이라고 합니다.

 

참고로 선우은숙 재벌과의 재혼설에 대해서는  터무니 없는 루머라고 하네요.

 

 

 

2021.06.27 - [연예 이슈] - 김연자 전남편 김호식 위자료 논란 및 남자친구 홍상기

 

김연자 전남편 김호식 위자료 논란 및 남자친구 홍상기

원조 한류스타이자 엔카계의 여왕 김연자가 ‘아모르파티’의 성공 이후 현재까지도 그녀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김연자의 14살에 데뷔 한 이후부터 일본에서 거둔 성공

star.longlove1.kr

2021.08.22 - [연예 이슈] - 심형래 근황 및 위장이혼설 영구아트 파산

 

심형래 근황 및 위장이혼설 영구아트 파산

<심형래 나이 과거, 위장이혼설, 영구아트 파산> - 심형래 이혼 11년차 - 3일 방송된 '1호가 될 순 없어'에서 개그맨 심형래가 게스트로 출연하였습니다. 심형래는 이혼한지 11년 정도 되었다며 재

star.longlove1.kr

2021.08.30 - [연예 이슈] - 배우 이재룡 이혼설 논란 및 재산 화제

 

배우 이재룡 이혼설 논란 및 재산 화제

<목차> -이재룡(배우)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혈액형 종교 학력 -이재룡(배우) 데뷔 작품 활동 -이재룡(배우) 결혼 아내(부인) 유호정 나이 차이 결혼 스토리(러브스토리) -이재룡 유호정 결혼생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