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토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조권이 출연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 조권의 매니저의 말에 따르면 평소 조권이 여배우 못지 않게 케어를 한다고 밝히면서 헤어밴드를 두르고 팩을 하고 있는 조권의 모습이 공개돼 흥미를 끄는데요. 조권만의 홈케어 꿀팁을 공개한다고해 기대해 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또 평소 하이힐 사랑이 남다른 조권의 신발장도 공개가 된다고 하는데요. 특급 스타에게 받은 하이힐을 공개 한다고 해 특급스타가 누구 일지 벌써 부터 궁금해 집니다.

 

 

 

 

경희대 졸업 논란


경희대가 유명 가수들의 대학원 입학ㆍ졸업 과정에서 특혜를 줬다는 의혹이 불거 지면서 조권 역시 조사대상에 오르며 이슈가 되었습니다. 조권의 경우 입학이 아닌 졸업 과정에서 문제가 있다고 보도 되었는데요.

 

조권이 입학한 경희대 국제캠퍼스 아트퓨전디자인대학원 퍼포밍아트학과는 졸업을 위해 졸업작품전을 해야하지만 조권은 공연을 하지 않고 석사 학위를 딴 것으로 알려지면서 논란이 된 것입니다.

 

 

 

 

 

조권은 다소 억울하다는 반응을 보이면서도 자신의 심경을 밝혔습니다. "2월의 마지막 날 그동안 깊게 생각하고, 다짐하는 시간이었습니다. 관련된 제가 해야 할 부분은 성실히 임하였습니다 진실과 진심이 다 전하여질순 없어도,스스로 제 잘못을 깨닫고 마음속으로 뉘우치는 시간이었습니다.

 

어떠한 결과든 겸허히 받아드리고, 더 낮은자세로 겸손하고 최선을 다하겠습니다."고 말한 것인데요. 이번 논란으로 교육부는 부정 입학과 졸업 특혜를 주도한 포스트모던음악과 학과장과 관련 교수 7명에 대한 징계도 학교에 요구하기로 했으며, 조권은 석사 학위가 취소 되었습니다.

 

 

 

 


다소 힘든 시간을 보낸 어린시절

 

조권은 여성스러운 말투와 곱상한 외모로 귀공자 같이 곱게 자랐을 것이라는 느낌을 많이 주는데요.
하지만 이와 반대로 조권은 초등학교 5학년때 집이 망하면서 월세 6만원에 반지하 단칸방에서 세식구가 살았다고 하는데요.

 

당시 아버지는 버스 운전,어머니는 보험회사를 다니며 일을 하셨지만 새로운 사업을 하려다 빚이 5억이나 되었다고 합니다. 빚을 지게 되면서 빚쟁이들이 집으로 쳐들어와 바가지에 물을 퍼와서 어머니를 앉혀 놓고 물싸대기를 때려 어머니의 고막이 없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당시 어린 조권은 방에 숨어 있었다고 하는데요.이러한 상황을 견디지 못한 어머니가 가출을 하기도 했으며 자신을 보려고 학교근처에서 숨어 있다가 빚쟁이에게 들켜서 아스팔트에 엎어치기를 당해 턱도 나갔다고 말해 당시의 상황이 어린 조권에게 얼마나 충격적이 었을지 상상조차 안됩니다.

이러한 상황속에서 조권은 자신이 집안을 일으켜야 한다는 생각이 컸다고 하는데요. 박진영의 영재 육성 프로젝트에 참가 하면서 얼굴을 알리고, 이후 연습생 생활을 거쳐 2AM으로 데뷔를 했지만 연습생 때 투자된 비용 때문에 데뷔한 후 3년 간 수입이 없었다고 하는데요. 당시에는 숙소, 밥, 트레이닝비를 제해야 정산되는 시스템이 였다고 합니다. 2PM 조권으로 이름을 알리며 예능에도 출연하면서 왕성하게 활동을 했지만 데뷔 후에도 단칸방에 살며 어머니가 찬물에 머리를 감아야 했다고 합니다.


이 때문에 정산을 빨리 받기 위해 밥도 안먹고 할 정도 였다고 하는데요. 조권은 자신이 번 돈으로 부모님에게 집을 해드렸다고 전해 효자의 면모를 보이기도 했습니다.

 

 

 

 

프로필


조권은 1989년 8월 28일생으로 올해 나이 33세 입니다. 키 173cm,0형이며 학력은 경희대학교 포스트모던음악학 입니다. 2008년 2AM EP 1집 <이 노래>로 데뷔 했으며, 조권은 팀에서 리더와 리드 보컬을 맡았습니다.

 

 

 

2021.08.23 - [연예 이슈] - 충격! 낸시랭 왕진진 사기 결혼 사건

 

충격! 낸시랭 왕진진 사기 결혼 사건

<낸시랭 왕진진실체 결혼부터 이혼(폭행,빚,사기)사유까지 과거사건사고정리> 16일에 발송되는 '라디오스타'에 결혼부터 이혼까지 모두 논란이 었던 낸시랭이 출연한다고 하여 화제가 되고 있

star.longlove1.kr

2021.08.30 - [연예 이슈] - 배우 이재룡 이혼설 논란 및 재산 화제

 

배우 이재룡 이혼설 논란 및 재산 화제

<목차> -이재룡(배우)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혈액형 종교 학력 -이재룡(배우) 데뷔 작품 활동 -이재룡(배우) 결혼 아내(부인) 유호정 나이 차이 결혼 스토리(러브스토리) -이재룡 유호정 결혼생

star.longlove1.kr

2021.09.16 - [연예 이슈] - 가수 양준일 각종 의혹 및 루머 논란

 

가수 양준일 각종 의혹 및 루머 논란

<비디오스타 양준일 이혼 재혼 딸에 대한 의혹 해명> 가수 양준일이 비디오스타에서 각종 의혹과 루머에 대해 직접 해명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양준일은 7월 7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프로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