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6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 화사가 출연해 얼마전 돌아가신 할머니의 댁이 있는 남원을 찾아 할머니의 체취를 맡으며 그리워하는 모습을 보인다고해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할 예정입니다.

 

평소 할머니는 손녀 화사를 유독 예뻐했던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화사는 할머니의 방에서 뒹굴며 할머니의 냄새를 맡기도 하고, 장롱문을 열어 할머니가 쓰시던 이불속에 얼굴을 파묻는등 곳곳에 남은 할머니의 흔적을 느끼려 했다는 후문입니다.

 

 

 

 

 

곱창 먹방 선보이며 '먹방 여신'으로 등극


화사는 과거 <나혼자산다>에 출연해 곱창 먹방을 보이면서 곱창 신드롬을 일으켰습니다.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야외에서 뜨거운 곱창을 후후 불어 먹는 모습은 많은 이들의 침샘을 자극하며 방송 이후 곱창 대란이 일어날 정도 영향력을 미치며 먹방 여신으로 등극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게장, 김 부각, 박대 구이 등을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이며 화사가 먹는 음식마다 품절 현상이 빚어질 정도 였는데요. 이에 곱창 부산물 협회와 김 부각 협회에서는 화사에게 감사패 증정 계획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또 부상으로 100만 원 상당의 곱창 상품권을 얻었다고 합니다.

 

 

 

실제로 이날 방송 이 잘 안 팔려서 창고에 쌓아뒀는던 곱창 부산물들이 재고가 없을 정도였다고 하니 감사패를 받을만 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화사는 방송이후 최근 샌드위치 전문점 광고,주류, 빙과류, 음료, 음식 프랜차이즈, 캠핑용품, 여성용품 등 다양한 분야에서 러브콜을 받으며 화사 파워를 인정 받았는데요. 화사의 재발견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가치를 인정 받았습니다.

화사는 랩퍼 로꼬와의 로맨스로 관심을 받기도 되기도 했는데요. 로꼬가 한 방송에 출연해 "가장 만나고 싶은 연예인은 마마무의 화사다. 아직 제대로 마주친 적이 없다.

 

서구적이어서 매력있다"라며 "외모를 보고 끌렸지만 노래도 앞으로 많이 들어보겠다. 내 목소리가 필요하면 연락 달라"라고 말하며 화사를 수차례 이상형으로 밝혔습니다. 이후 화사와 로꼬의 만남이 성사 되면서 많은 관심을 받았는데요. 로꼬는 KBS2 예능프로그램 ‘건반 위의 하이에나’에서 화사와 만나 어쩔 줄 몰라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화사에게 본명인 "혜진아"라고 부르는가 하면, 화사의 집 앞까지 데리러가 고 서프라이즈 선물을 준비 하는등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이며 보는 이들을 설레게 했습니다. 이에 두 사람은 술자리에서 생길 수 있는 남녀 간의 썸을 표현한 ‘주지마’를 발표해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이 두사람의 콜라보는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실제 이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은 많은 이들로 부터 썸을 기대 하게 하며 핑크빛 로맨스를 바라기도 했는데요. 로꼬는 화사가 아닌 일반인 여성과 3년째 열애중이라는 보도 기사가 나면서 일부 네티즌들을 배신감을 느끼기도 했는데요. 이에 로코의 소속사 AOMG 측은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라며 부인했습니다.

 

 

 

프로필


화사의 본명은 안혜진이며 1995년 7월23일생으로 올해 나이 27세입니다. 출생은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이며 키 160cm, A형 입니다. 학력은 원광정보예술고등학교 음악과 졸업이며 2014년 마마무 싱글앨범 '행복 하지마'로 데뷔 했습니다.

 

 

 

2021.08.23 - [연예 이슈] - 충격! 낸시랭 왕진진 사기 결혼 사건

 

충격! 낸시랭 왕진진 사기 결혼 사건

<낸시랭 왕진진실체 결혼부터 이혼(폭행,빚,사기)사유까지 과거사건사고정리> 16일에 발송되는 '라디오스타'에 결혼부터 이혼까지 모두 논란이 었던 낸시랭이 출연한다고 하여 화제가 되고 있

star.longlove1.kr

2021.08.30 - [연예 이슈] - 개그우먼 이옥주 남편 직업 집안 및 집 공개

 

개그우먼 이옥주 남편 직업 집안 및 집 공개

이옥주(개그우먼) 프로필 나이 남편 자녀 입양 딸 집 근황 <목차> -이옥주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이옥주 데뷔 활동 -이옥주 결혼 남편 나이 차이 직업, 결혼 스토리(러브스토리) -이옥주 결혼 이

star.longlove1.kr

2021.09.21 - [연예 이슈] - 배우 이소연 이혼 사유 및 전남편

 

배우 이소연 이혼 사유 및 전남편

10월 25일 모던패밀리에 배우 이소연이 출연하여 이소연 이혼 사유가 다시금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이소연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데뷔 결혼 전남편 이혼> -이소연 전남편 이혼, 이소연 프로필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