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수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돠는 채널A <아이콘택트>에서 방송인 조영구가 출연해 눈맞춤을 할 예정입니다. 조영구의 눈맞춤 상대가 누구인지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는데요.


조영구는 <아이콘택트>출연 이유에 대해 "13년 동안 거짓말을 해왔는데, 진실을 말씀드리고 사과도 드리고 싶다. 제 본심을 전하고 여기서 끝내고 싶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조영구는 눈맞춤 상대에 대해 "이분은 저를 너무 사랑하셔서,저에게 밎음과 소망과 사랑을 정말 다 주시는 분"이라며 애정을 드러냈다는 후문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댜.

 

 

 

 

 

최순실 게이트 파문으로 불똥


비선실세로 지목된 최순실로 인해 세상이 떠들석해 지면서 최순실의 둘째 언니 최순득이 연예인, 경찰 고위직 간부 부인 등과 친분을 쌓았다는 의혹이 제기됐습니다. 최순득의 연예인들 중 한명으로 조영구가 지목 된 것인데요. 최순득의 딸 장시호의 결혼식 사회자를 조영구가 진행을 했던 사실이 알려지며 조영구에게 불똥이 튀었습니다.

 

 

이에 조영구측은 억울한 심경을 드러냈는데요. 당시 조영구의 말에 따르면 12년전 회오리 축근단 송년 모임에 최순득이 참여 했고 이후 몇차례 회식자리에 참여해 밥값을 계산했다고 합니다. 그 인연으로 최순득의 딸 장시호의 결혼식과 아들 돌잔치 사회를 맡은 것은 사실이지만 그 이후 왕래는 없다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회오리 축구단은 1983년 5월 만들어진 연예인 축구 모임 인데요. 멤버로는 조영구를 비롯해 김흥국,박명수 , 김수현, 유오성등의 소속되 있는 연예인 축구단인데요. 조영구와 함께 이들의 이름도 함께 거론 되기도 했으나 대부분은 이름만 올려 놓고 활동을 하지 않거나 탈퇴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댜.

 

 

 

 

 

주식실패로 13억 탕진


조영구는 주식투자에 실패해 큰 돈을 잃으면서 힘든 시간을 보내기도 했습니다.


조영구는 대한민국의 리포터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인물이기도 할 정도로 왕성한 방송 활동을 했습니다. 자신을 불러 주는 곳이면 전국 어디든 달려갈 정도로 악바리 근성을 보였던 조영구는 당시 일주일에 고정프로그램이 12개나 될 정도로 잘나가는 리포터 였는데요. 당시 행사당 수입은 50 ~100만원 정도 였다고 합니다.

 

 

 

 

 

조영구는 한 방송에 출연해 주식 투자 실패에 관해 얘기 하면서 "돈만 모았지, 어떻게 써야할지 모르겠더라. 지인의 권유로 주식에 투자했다. 처음엔 2000만 원을 투자해 10000만 원을 보름 만에 벌었다”고 밝히며 이후 “주식을 담보로 돈을 빌리고 아파트를 판 돈을 다 끌어다가 주식에 투자했다. 15억 투자해서 1억8000만 원 남았다”고 말했습니다.


연예인들은 기본적으로 주식에 투자하는 단위가 남다르기도 한데요. 사실 몇백만원만 잃어도 속상한데 억단위의 돈을 잃은 심정은 어떨지 상상이 안됩니다. 이렇게 주식으로 돈을 잃은 뒤 안면마비가 올 정도로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합니다.

 

 

 

 

 

미모의 쇼핑호스트와의 결혼


조영구는 2008년 다소 늦은 나이인 41살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신부는 11살 연하의 미모의 쇼핑호스트 신재은씨 인데요. 두 사람은 가수 현숙의 소개로 만나 열애 후 결혼에 골인 했습니다. 신재은씨는 당시 연세대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한 뒤 연세대 언론홍보대학원 석사 과정중에 있으며 쇼핑호스트로 활동하고 있었습니다.

 

결혼식을 올릴 당시 신재은씨는 임신을 한 상태였는데요. 두 사람에게는 아들 한명이 있으며,아들은 상위 0.3%의 영재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프로필


조영구는 1967년 8월 12일생으로 올해 나이 55세입니다. 키166cm B형이며, 학력은 성균관대학교 언론정보대학 석사입니다. 1994년 SBS 공채 MC 1기로 데뷔 했습니다.

 

 

 

 

2021.08.25 - [연예 이슈] - 배우 김찬우 결혼 여부 및 근황 화제

 

배우 김찬우 결혼 여부 및 근황 화제

김찬우 근황, 불타는 청춘 출연? 김찬우 결혼, 미혼 < 김찬우 근황, 불타는 청춘서 김찬우 출연 섭외 > 지난 6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서 최근 김찬우 근황이 언급이 되어

star.longlove1.kr

2021.08.31 - [연예 이슈] - 가수 김도향 과거 및 아내 유정애 자녀 딸 화제

 

가수 김도향 과거 및 아내 유정애 자녀 딸 화제

-김도향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종교 학력 -김도향 과거 -김도향 데뷔 앨범 활동 -김도향 음악 감독, 뮤지컬 배우 등의 활동 -김도향 관련 이야기 -김도향 결혼 아내(부인) 유정애 자녀 딸 -김도향(

star.longlove1.kr

2021.09.19 - [연예 이슈] - 김경란 전남편 이혼 사유 및 성형

 

김경란 전남편 이혼 사유 및 성형

김경란이 11월 13일 방송되는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에 출연해 일상을 공개하며 이혼 후 심경을 털어놓아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김경란은 멤버들과 뒤풀이 토크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