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방송하는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 '우리도 이름이 있습니다. 별별 패밀리’ 특집에 변우민이 출연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 변우민은 주윤발과의 인맥을 공개하기도 하며, 홍콩 활동당시 주윤발에게 직접 헐리우드 진출 제안을 받기도 했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또 전국민의 귀가 시간을 앞당겼다고 할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드라마 <아내의 유혹>출연당시 비하인드 스토리도 공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어깨 종양 수술


변우민은 2006년 오른쪽 어깨에 심한 통증을 느껴 병원을 찾아 종합검진을 받았고, 오른쪽 어깨에 종양을 발견하게 돼 어깨 종양제거 수술을 받았습니다.


종양이악성인지 양성인지 여부를 가릴 조직 검사 결과를 기다리며 물리 치료를 병행해야 하는 상황에서MBC 아침드라마 <있을 때 잘해>에 출연하게 되었는데요. 처음에는 컨디션이 100% 회복되지 않은 상황에서 드라마 출연을 고사 했지만 제작진의 요청에 출연을 결심했다고 하는 그는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변우민은 아프고 난 뒤 많은 심경의 변화가 있었던 것으로 보이는데요. 변우민은 수술 후 집안에 화초를 키우고, 반찬통을 다 유리로 바꿨으며 발 마사지를 받고 수지침까지 배우는 등 건강관리에 힘썼다고 합니다.

 

 

 

 

 

19살연하 아내와의 결혼


변우민은 2010년 6월 19살 연하의 아내와의 결혼으로 많은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6년간의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했습니다. 당시 아내와 16살 차이로 알려졌었다고 하는데 결혼식전 기자회견에서 실제로는 19살 차이라며 솔직하게 밝혔습니다. 다소 늦은 나이에 결혼한 변우민은 2013년 귀한 딸을 얻었습니다.


적지않은 나이 차이 때문에 반대도 심했다고 하는데요. 변우민은 한 방송에서 "아내가 모르는 얘기가 있다. 아내의 어머님이 나를 찾아온 적이 있다. 눈물을 보이시면서 진짜 안 만났으면 좋겠다고 하셨다"며 반대가 심했던 사실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두 사람은 처음에 팬과 연예인으로 만났다고 하는데요. 아내가 중학교3학년때 팬으로 처음 만나게 되었고, 아내가 대학생이 된 뒤 우연히 다시 만나 결혼하게 되었습니다.


아내와의 나이차가 계속 부각 되면서 속상한 마음을 비치기도 했던 변우민은 장모님과는 11살 차이가 난다고 밝혀 또 한번 놀라게 했습니다.

 

 

 

 

 

변우민 집안


변우민의 2남 2년 중 셋째인데요.변우민의 형제들은 화학공학과를 다니다 연극영화과로 옮가 변우민을 제외 하고 모두 서울대 출신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변우민의 아버지는 교육 공무원으로 퇴직했으며,형은 미국에서 변호사,형수 또한 검사를 거쳐 변호사로 있다고 합니다. 또 매형은 판사를 거쳐 변호사로, 여동생과 매제는 한국에서 교수로 일하고 있다고 하니 법조인이 많은 집안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프로필


변우민은 1965년 2월 1일생으로 올해 나이 56세입니다. 키178cm,B형 이며, 2남2녀 중 셋째이며, 부인과 슬하에 자녀 한명이 있습니다. 학력은 울산대학교 화학공학과/일어일문학과를 거쳐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 했습니다.


1990년대 초반 대표 미남스타로 큰 인기를 누리며 사랑을 받았던 변우민은 한때 허위 진단서를 사용해 병역면제를 받은 병역비리 사건으로 3년간 방송에 출연하지 못하기도 했는데요. 막장드라마 <아내의 유혹>에서 정교빈역으로 다시 한번 전성기를 누리게 됩니다.

 

 

 

2021.09.09 - [연예 이슈] - 가수 소찬휘 과거 결혼 및 이혼 사유 재조명

 

가수 소찬휘 과거 결혼 및 이혼 사유 재조명

<로또싱어 소찬휘> 가수 소찬휘가 최근 MBN 로또싱어에 출연하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런 가운데 소찬휘 결혼 남편 등에 대해서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에 오늘은 소찬

star.longlove1.kr

2021.08.27 - [연예 이슈] - 배우 오나라 남자친구 직업 집안. 결혼 계획

 

배우 오나라 남자친구 직업 집안. 결혼 계획

<삼시세끼 산촌편>오나라 김도훈 남자친구 나이 결혼 몸매 <<삼시세끼 산촌편>오나라 김도훈 남자친구 나이 결혼, 오나라 김도훈과 결혼 생각 밝혀> 8월 30일 방송된 '삼시세끼 산촌편'에서는 정

star.longlove1.kr

2021.09.21 - [연예 이슈] - 배우 이소연 이혼 사유 및 전남편

 

배우 이소연 이혼 사유 및 전남편

10월 25일 모던패밀리에 배우 이소연이 출연하여 이소연 이혼 사유가 다시금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이소연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데뷔 결혼 전남편 이혼> -이소연 전남편 이혼, 이소연 프로필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