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방송되는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 배우 김성령이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이제껏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하는 매니저들은 평소에 볼 수 없던 스타들의 모습들이나 매니저들의 폭로로 웃음을 주기도 했는데요.

 

김성령의 매니저는 "누나의 평소 모습은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 형님 느낌이다"라고 전해 벌써 부터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만큼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는 김성령 이지만 배고픈 것을 못참는 성격이라 하루 종일 먹을것을 달고 산다고 해 많이 먹는데도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는 김성령의 비법이 궁금해 집니다.

 

 

재력가 남편과의 결혼


김성령은 1996년 5개월의 열애 끝에 결혼해 현재는 남편의 사업으로 인해 서울과 부산을 오가며 장거리부부로 지내고 있는데요. 김성령의 남편은 상당한 재력가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녀의 남편은 이기수씨는 연세대학교 체육학과 출신으로 건축자재 회사 임원 출신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2009년 부산에서 제일 큰 백화점의 아이스링크장을 운영한다고합니다. 김성령과 이기수씨의 나이차이는 남편이 3살 더 많습니다.


두 사람은 첫 만남은 부산에서 시작됐는데요.

 

 

 

 

 

김성령이 친구와 부산 여행을 갔다가 우연히 남편을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남편이 상당한 재력가 이다보니 돈을보고 결혼한 것이 아니냐는 소문이 돌기도 했는데요.

 

이에 김성령은 "솔직히 돈이 보였다. 부산에 갈때 마다 수영장이 있는 호텔 예약을 도와준 것은 물론 지갑에 수표가 두둑했다"고 솔직하게 말하기도 했습니다. 두 사람 사이에는 아들 둘이 있는데요.

 

과거 한 방송에서 아들을 낳을 때 마다 남편에게 1억씩 받기로 했냐는 질문에 실제로 둘째를 낳을때는 좀 받았다고 말해 주위를 놀라게 하기도 했습니다.

김성령의 럭셔리 하우스


부산에서 사업을 하고 있는 남편으로 인해 김성령은 부산과 서울에 각각 집이 있는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김성령의 서울집은 한강이 한눈에 들어오는 넓은 아파트로 럭셔리한 인테리어가 눈길을 사로 잡습니다.

 

김성령의 집은 여의도 불꽃축제를 집에서 즐길 수 있을 정도로 아름다운 뷰를 자랑하는데요. 김성령이 거주하는 아파트는 부동산 시세로 24억원 가량 하는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또한 부산에 위치한 집은 해운대에 위치한 88평형대 최고급 주상 복합 아파트라고 하는데요. 남편은 부산에 김성령은 아이들과 서울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프로필


김성령은 1967년 2월 8일생으로 올해 나이 54세입니다. 키168cm,A형 입니다. 가족사항으로는 부모님과 3녀중 둘째 딸이며 남편과 슬하에 아들 두명이 있습니다. 학력은 한국외국어대학교 경영대학원 마케팅학 석사이며,
1988년 제32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로 데뷔 했습니다.

 

김성령의 동생은 아나운서 출신의 방송인 김성경 입니다.
김성령은 전 부산시장 오거돈과 사돈지간으로 알려져 있기도 한데요. 부산에서 오거돈 전 시장과 함께 남포동 인근을 돌며 선거 유세를 하기도 했습니다.

 

 

 

2021.08.20 - [연예 이슈] - 봄여름가을겨울 김종진 전부인 및 이혼 사유 논란

 

봄여름가을겨울 김종진 전부인 및 이혼 사유 논란

김종진은 봄여름가을겨울로 큰 사랑을 받았던 그룹 멤버입니다. 함께 활동했던 멤버 전태관이 신장암 투병으로 2018년 안타깝게 생을 마감했었는데요. 김종진은 전태관의 몫까지 봄여름가을겨

star.longlove1.kr

2021.09.21 - [연예 이슈] - 배우 이소연 이혼 사유 및 전남편

 

배우 이소연 이혼 사유 및 전남편

10월 25일 모던패밀리에 배우 이소연이 출연하여 이소연 이혼 사유가 다시금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이소연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데뷔 결혼 전남편 이혼> -이소연 전남편 이혼, 이소연 프로필

star.longlove1.kr

2021.09.21 - [연예 이슈] - 배우 선우은숙 이영하 이혼사유 및 자녀. 우울증

 

배우 선우은숙 이영하 이혼사유 및 자녀. 우울증

선우은숙이 동치미에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10월 26일 방송된 동치미에서는 결혼한 사람이 더 외롭다 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었는데요, 동치미 출연을 제의받은 후 몇 달 동안 고민을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