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0년 8월 10일생으로 올해 나이 31세 입니다. 키175cm 혈액형은 B형이며,학력은 동덕여자대학교 모델과 입니다.
2008년 제17회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데뷔 했으며,최범석 곽현주 하상백등의 패션쇼에 오르고, 각종 잡지에서 모델로 활동했습니다.

 

 

 

 

 


배우로서의 데뷔는 2014년 SBS '괜찮아, 사랑이야'입니다.


그녀가 출연한 작품으로는 드라마<낭만닥터 김사부2>,<닥터스>,<역도요정 김복주>,<치즈인더트랩>, 영화<걸캅스>,<레슬러>등이 있습니다.

 


<역도요정 김복주>출연 당시에는 이성경이 맡은 주인공 김복주라는 역이 한울체대 2학년 역도부인 만큼 캐릭터에 몰입하기 위해 10kg 가량 몸무게를 찌우는 열정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이성경은 어릴적 피아니스트를 꿈꿨다고 하는데요. 7살 때부터 고등학교 3학년 때까지 약 12년 동안 피아노를 치며 음대 입시를 준비하다가 부모님의 권유로 나가게 된 슈퍼모델 대회를 통해 모델 활동을 시작 했습니다.

 


이성경은 독실한 기독교 집안에서 자란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인터뷰에서 이성경은 "기독교 집안에서 자라 이름도 '성경'이라고 지었다"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성경은 21살 때 처음 연애를 시작했으며,당시 남자친구는 같은 교회를 다니는 친구였다으며 남자친구의 직업은 직업 군인이었고 합니다.

 

 

 

 


이성경은 2017년 남주혁과의 열애설로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이성경과 남주혁은 모델 출신 배우라는 공통점이 있으며,MBC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 에서 친구 사이에서 연인으로 발전하는 모습을 연기하며 달달한 멜로 연기로 호흡을 맞춘바 있습니다.

 


열애설 당시 두사람의 데이트를 목격했다는 목격담이 나오면서 열애설이 불거졌는데요.이성경이 자신의 SNS에 영국 밴드 콜드플레이 내한 공연 관람 사진을 올렸고, 사진속에 남자가 남주혁이 아니냐는 추측과 이날 공연장에서 이성경과 남주혁을 봤다는 목격담이 나오면서 열애설이 보도 되었고 열애를 인정하며 공개연애를 했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공개 열애를 시작한지 4개월만에 결별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이 바쁜 스케쥴로 인해 자연스레 멀어졌다. 서로를 응원하는 좋은 선후배로 남기로 했다"고 전했습니다.

 


이성경의 연예계 절친으로는 박신혜가 있는데요. 박신혜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앉은 자리에서 4시간 동안 폭풍 수다. 시간이 부족했다고 한다... photo by 이성경"이라는 글과 배우 이성경의 계정을 태그한 사진을 올려 우정을 과시 했습니다.

 

 


이성경과 박신혜는 2016년 SBS 드라마 '닥터스'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습니다. 드라마 종영 후에도 두 사람은 서로의 촬영장에 밥차를 보내주는 등 우정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이성경은 올해 2월 종영한 드라마<낭만닥터 김사부2>에 출연 후 휴식을 취하며 차기작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2021.09.03 - [연예 이슈] - 배우 임상아 과거 이혼 사유 및 전남편 딸

 

배우 임상아 과거 이혼 사유 및 전남편 딸

임상아 프로필 나이 과거 전남편 집안 재산 이혼 딸 오늘은 배우 임상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임상아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종교 학력 소속사 데뷔 활동(MC, 가수, 배우) 패션 디자이

star.longlove1.kr

2021.09.12 - [연예 이슈] - 가수 유미 과거 얼굴 없는 가수 이유

 

가수 유미 과거 얼굴 없는 가수 이유

<불타는 청춘 가수 유미> 불타는 청춘 가수 유미가 화제입니다. 8월 18일 불타는 청춘에서는 새친구로 가수 유미와 최용준이 모습을 드러냈는데요, 이날 유미는 스태프로 위장한 채 청춘들을 지

star.longlove1.kr

2021.09.25 - [연예 이슈] - 배우 최강희 과거 동성애자 루머 및 골수이식

 

배우 최강희 과거 동성애자 루머 및 골수이식

30일 토요일 오후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는 드라마 '안녕? 나야!'의 주연배우 최강희, 김영광, 음문석이 전학생으로 등장해 입담을 과시할 예정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최강희에 대해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