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기생충>으로 주목 받으며 배우로써 한층 더 성장한 최우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최우식은 1990년 3월 26일생으로 올해 나이 31세 입니다. 키181cm,65kg,O형이며 가족사항은 부모님과 형이 있습니다.학력은 사이먼 프레이저 대학교(중퇴) - 중앙대학교 아시아문화학부 입니다. 2011년 드라마<짝패>로 데뷔 했습니다.

 

 

 

 


그가 출연한 작품으로는 드라마 '호구의사랑','쌈,마이웨이','썸남' 영화'은밀하게 위대하게', '거인', '비정한 도시', '부산행', '옥자', '마녀' 등에 출연했습니다. 2014년에 영화 거인으로 각종 영화제 신인상을 수상하며 충무로 샛별로 떠오르며 많은 관심을 받게 됩니다.

 


최우식은 캐나다 국적을 가진것으로 알려졌는데요. 12세때 캐나다 유학을 가서 10년간 생활을 하면서 캐나다 국적을 취득했습니다. 최우식은 캐나다에서 대학생활을 하다 한국으로 와 배우 일을 하게 시작하게 됐습니다.


최우식은 군복무 여부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도 많으실텐데 최우식은 캐나다 국적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군대를 가지 않아도 됩니다.

 

 

 


<기생충>이 큰 흥행을 하면서 최우식을 향해 해외에서 보내는 관심도 뜨거운데요. 최우식의 헐리우드 진출을 기대하는 팬들도 많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기생충 이후로 시나리오도 제안이 오고 있으며,조금씩 오디션 테이프를 보내고 있다고 합니다. 해외 진출에 대해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는 최우식이지만 "한국에서 더 열심히 하고 국내 작품으로 더 보여줘야 할 것 같다. 나는 국내 작품으로 더 많은 사랑을 받았기 때문에 해외 진출을 욕심내려고 하지 않는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최우식의 연예계 절친으로는 방탄소년단뷔,박서준, 최우식, 박형식, 픽보이가 있는데요. 배우,가수의 자리에서 각각 많은 인기와 팬들을 보유하고 스타들 이기에 이들의 조합만으로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 모임의 이름ㄴ 우가팸이 라고 하는데 우가는 우리 가족이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해외여행, 크리스마스 등 여가 시간등을 함께 보내며 촬영장에 방문하거나 간식차를 보내기도 하며 끈끈한 우정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최우식은 최근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개봉을 연기하고 넷플릭스로 오픈한영화<사냥의 시간>에서 기훈역을 맡아 연기 변신을 시도 했습니다. 선한 눈망울에 착한 이미지때문에 그동안은 주로 약한이미지의 연기를 많이 했다면, 이번 영화에서 기훈역은 거친욕설과 타투를하고 담배를 피는 모습등으로 기존의 최우식을 잊게 하는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이번 역을 맡으면서 최우식 또한 고민이 많았다고 하는데요. 처음 해보는 역할인 만큼 자신과 어울리지 않는 다는 평을 듣게 될까봐 긴장하고 고민을 많이 했다고 합니다.


<사냥의시간>은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190개국에 방영 되는데요. <기생충>에 이어 또 한번 최우식을 글로벌 스타로 눈도장 찍게할 작품이 될지 기대가 됩니다.


이상으로 배우 최우식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2021.09.03 - [연예 이슈] - 배우 임상아 과거 이혼 사유 및 전남편 딸

 

배우 임상아 과거 이혼 사유 및 전남편 딸

임상아 프로필 나이 과거 전남편 집안 재산 이혼 딸 오늘은 배우 임상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임상아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종교 학력 소속사 데뷔 활동(MC, 가수, 배우) 패션 디자이

star.longlove1.kr

2021.09.14 - [연예 이슈] - 홍석천 과거 커밍아웃 및 입양 딸. 데뷔 전 과거

 

홍석천 과거 커밍아웃 및 입양 딸. 데뷔 전 과거

<아이콘택트 홍석천과 홍석천의 입양 딸 눈맞춤> 홍석천이 5월 11일 방송된 아이콘택트에 출연해 최근 힘들어진 외식 사업에 대한 속사정을 토로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홍석천은 200여명의 직원

star.longlove1.kr

2021.09.25 - [연예 이슈] - 강주은 최민수 부부를 둘러싼 루머

 

강주은 최민수 부부를 둘러싼 루머

27일 수요일 오후 10시 20분에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 '빨간 맛~ 궁금해 언니' 특집으로 꾸며질 가운데 배우 최민수의 아내 강주은이 출연 합니다. 최민수와의 러브스토리 강주은은 1970년 캐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