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세월을 거스르는 동안 미모를 자랑 하는 배우 김사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여러분은 김사랑의 나이가 43세 라는 것이 믿어 지시나요 ?30대 초반의 나이라고 해도 믿을수 있을 정도로 동안 배우 중 다섯 손가락 안에 드는 한명이 아닐까 하는데요.

 

 

 

 

 


김사랑의 프로필을 간략하게 살펴보면 1978년 1월12일생 키 173cm,몸무게 49kg,혈액형은 O형 입니다. 학력은 용인대학교 국악 학과 입니다.


연예계에는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들이 몇명있는데요. 김사랑 또한 2000년 미스코리아 진 출신입니다. 김사랑의 동생으로 김대혜가 있는데, 배우로 활동하기도 했습니다.그가 출연한 작품으로는 2009년 MBC 드라마 '신데렐라맨', 영화 '악마를 보았다', JTBC 드라마 '가시꽃' 등이 있는데 안타깝게도 크게 이름을 알리지는 못했습니다.

 

 


2017년 김사랑이<나혼자산다>출연 당시 동생이 등장하기도 했는데요. 185cm의 훤칠한 키에 훈훈한 외모로 여성 시청자들을 설레이게 하기도 했습니다.두사람 다 키도 크고 뛰어난 외모까지 우월한 유전자를 지닌 남매입니다.

 

많은 여성분들의 워너비인 김사랑의 몸매 관리에 대해서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나혼자산다>출연 당시 필라테스를 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꾸준히 필라테스로 관리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실제로 김사랑은 하루에 두끼만 먹는다고 하는데요. <나혼자산다>에서그녀가 바게트빵 한조각과 토마토등으로 아침을 대신하는 모습을 보니 저렇게 먹으니 살이 안찔수 밖에 없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김사랑이 다이어트와 관련해 말한 명언이 있죠.바로 "세끼다 챙겨 먹으면 살쪄요"라고 말한 것 인데요. 꾸준한 자기관리로 지금의 몸매가 만들어 지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나이가 어느정도 있다보니 김사랑의 결혼여부에 대한 관심도 높을 것이라는 생각도 드는데요.김사랑은 열애설이 잘 나지 않는 배우중 한명인 것 같습니다.

 

 

 

 


김사랑은 아직 미혼이며,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바가 없습니다.광고에서는 그녀의 모습을 종종 볼 수 있지만 드라마작품에서는 그녀의 모습을 보기가 힘든데요. 드라마에서도 그녀의 모습을 볼 수 있기를 기대하겠습니다.

 

 

 

2021.09.14 - [연예 이슈] - 홍석천 과거 커밍아웃 및 입양 딸. 데뷔 전 과거

 

홍석천 과거 커밍아웃 및 입양 딸. 데뷔 전 과거

<아이콘택트 홍석천과 홍석천의 입양 딸 눈맞춤> 홍석천이 5월 11일 방송된 아이콘택트에 출연해 최근 힘들어진 외식 사업에 대한 속사정을 토로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홍석천은 200여명의 직원

star.longlove1.kr

2021.09.16 - [연예 이슈] - 가수 양준일 각종 의혹 및 루머 논란

 

가수 양준일 각종 의혹 및 루머 논란

<비디오스타 양준일 이혼 재혼 딸에 대한 의혹 해명> 가수 양준일이 비디오스타에서 각종 의혹과 루머에 대해 직접 해명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양준일은 7월 7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프로

star.longlove1.kr

2021.09.27 - [연예 이슈] - 배우 김성령 남편 직업 집안 재력

 

배우 김성령 남편 직업 집안 재력

21일 방송되는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 배우 김성령이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이제껏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하는 매니저들은 평소에 볼 수 없던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