탤런트 유지연 결혼하지 않은 이유, 그리고 유지연이 행복한 이유를 짚어봅니다.

 

# 목차

* 유지연 서울대 선배의 욕

* 탤런트 유지연 결혼하지 않은 이유

* 유지연이 행복한 이유

 

 

* 유지연 서울대 선배의 욕

 

하지만 유지연은 서울대 선배로부터 욕을 듣기도 합니다.

유지연: "불륜 소재 드라마에 자주 출연했다는 이유로, 같은 대학교 선배로부터 서운한 말을 듣기도 했어요. 그 선배가 방송 관계자였는데, "그럴거면(서울대 출신임에도 불륜 연기를 자주 할거면), 차라리 굶어죽어라"라는 말도 들었어요."

 

유지연: "내가 유명한 배우가 아니기 때문에, 오히려 학교와 동문들에게 피해가 갈까봐 출신 학교를 숨기기도 했어요."

 

김태희나 황석정 등은 서울대 출신이 이슈가 되어서 큰 주목을 받았는데, 유지연의 경우는 오히려 정반대네요.

 

 

 

 

* 탤런트 유지연 결혼하지 않은 이유

 

현재 유지연은 결혼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이것 역시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의 이미지가 어느 정도 남아 있기 때문이죠.

 

유지연: "드라마 상의 불륜 이미지가 너무 커서, 남자를 만나기가 어렵다. '불륜' 이미지 때문에 남자들이 아예 접근을 하지 않거나, 아니면 그런 이미지(불륜)를 기대하고 왔다가, 실제 내 모습은 그렇지 않다는 것을 알고는 별로라고 생각하는 남자들도 있었다."

 

유지연: "아버지랑 단둘이 밥을 먹어도, 다른 사람들이 오해할까봐 신경으 쓰인다."

 

유지연: "사실 불륜 연기를 하지 않은지 오래됐다. (불륜 연기를) 끊었다. 하지만 현재까지도 남자친구가 없다."

(2013년 유지연 남친에 대한 고백)

 

 

 

 

유지연: "(드라마상의 불륜 이미지와 달리) 첫사랑을 대학교 3학년때 해본 쑥맥이다. 첫키스도 그때가 처음일 정도였다."

 

유지연: "하지만 연기를 할 수 있다는 자체만으로 기분이 좋다."

. .* 유지연이 행복한 이유

 

유지연은 서울대 출신이지만 20년이 넘도록 계속 무명배우 생활을 하고 있네요.

사실 앞으로 유지연이 스타가 되거나 혹은 되지 않거나, 하는 문제는 그다지 중요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유지연은 자신이 좋아하는 '연기'를 할 때 행복을 느끼니까요.

 

비록 현재도 무명이지만, 유지연은 분명 행복한 것 같네요.

 

이러다가 연기자로 대박이 나도 좋고, 혹은 그러지 않고 지금까지처럼 자신이 좋아하는 연기를 계속 하는 것도... 궁극적으로 유지연의 행복에는 '동일'한 것이 아닐까 하네요.

 

 

 

2021.10.02 - [연예 이슈] - 배우 김승현 과거 이혼 및 아내 임신

 

배우 김승현 과거 이혼 및 아내 임신

KBS2 <살림하는 남자들시즌2>에 출연 하며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김승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실 김승현은 긴 공백기를 가지다 <살림하는 남자들시즌2>에 출연하면서 딸,부모님과 함께

star.longlove1.kr

2021.08.27 - [연예 이슈] - 쇼호스트 임세영 매출 규모 및 남편 자녀 연봉

 

쇼호스트 임세영 매출 규모 및 남편 자녀 연봉

임세영 쇼호스트가 (8월 11일) 유퀴즈 온 더 블록에 출연한 가운데 그가 판매한 매출 규모가 화제입니다. 이에 오늘은 임세영 나이 과거 남편 자녀 연봉 등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 임세영

star.longlove1.kr

2021.10.09 - [연예 이슈] - 오승은 이혼 사유 및 힘들었던 결혼 생활

 

오승은 이혼 사유 및 힘들었던 결혼 생활

오승은 남편 직업 회사 매출에 대해서는 과거 글에 상세히 설명을 해놨습니다. 또한, 오승은 시아버지 선거때 어떤 일을 했는지 역시 과거글을 참고할 필요가 있죠. 아무튼 지난 2008년 9월 28일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