탤런트 공현주 이상엽이 연인이 되면서, 서로에 미친 영향력이 흥미롭네요.

 

또한, 공현주 이상엽이 정글의 법칙(리얼 예능 프로그램) 출연이라는, 다소 생소한 선택을 했는데, '공현주 결혼 생각'을 주목할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 목차

 

* 플로리스트 공현주로 변신 이유

* 공현주 사회적인 활동

* 공현주 이상엽 성격의 특이점

* 공현주 결혼 생각은

 

 

 

 

* 플로리스트 공현주로 변신 이유

 

또한, 공현주는 2009년 돌연 영국으로 유학을 떠나서 플로리스트 과정을 이수하기도 합니다(공현주 플로리스트).

 

공현주: "주변에 또래 친구들이 하는 일들을 하지 못하는 것에 대한 불안감이 있었어요. (또래들이) 어학연수나 무언가를 배우는 일, 다양한 경험에 대한 목마름이었죠."

 

공현주: "저도 예전에는 꽃 선물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었어요. 그러다가 꽃을 접하고 배우게 되면서, 꽃이라는 게 단순한 감상용이 아닌 하나의 작은 자연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무엇보다도 무딘 제 성격에 감성을 건드려준 것이 꽃이에요."

 

참고로 공현주가 여자들에게 추천하는 운동은 발레입니다.

 

공현주: "발레는 여자에게 가장 좋은 운동인 것 같아요. 정적인 동작이면서도 요가처럼 땀이 나고 온몸에 힘이 들어가는 게 느껴져요. 그리고 체형 교정에도 좋고요. 그래서 요즘 (발레를) 많이 추천하고 있어요. 사실 운동이 재미없잖아요. 그래서 무엇보다도 다양한 운동을 하며 본인에게 맞는 걸 찾는 것이 중요한 것 같아요."

 

공현주 사진

 

* 공현주 사회적인 활동

 

참고로 공현주는 환경부 홍보대사로 위촉되기도 하고, '사막화 방지의 날'에 개념 발언을 하기도 합니다.

 

공현주: "사막화 현상으로 인해 발생되는 황사는 전 세계적으로 큰 문제로 대두되고 있어요. 그래서 사막화 현상을 막기 위해서는 무분별한 자원개발 방지와 자원절약, 나무심기 등 여러 가지 노력이 필요해요."

 

공현주: "처음에는 어떤 활동에 앞장서는 게 부담되기도 했어요. 하지만 요즘은 내가 가진 연예인으로서의 매력이나 인지도를 (세상에) 좋은 쪽으로 발산할 수도 있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공현주: "(그래서) 훌륭한 분들이 많이 계시지만, 내게 주어진 재량 안에서 열심히 할 수 있는 걸 찾아서 하려고 해요. 그 대신에 소신 있게, 그리고 겉과 속이 다르지 않게 행동하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공현주 이상엽 사진

 

공현주와 이상엽이 2013년부터 공개 연인이 되었는데, 둘 사이에 이런 사회적인 활동에 대한 공감대도 어느 정도 있는 것 같네요(공현주 남자친구 이상엽)(공현주 남친 이상엽).

 

공현주: "상엽 씨는 저나 지인들에게 텀블러를 직접 사줄 정도로 텀블러를 좋아해요. (이상엽이) 어려서부터 습관이 돼 있더라고요."

 

실제로 이상엽은 텀블로 인증샷을 올려서 많은 사람들로부터 호응을 얻기도 합니다.

연예인들이 사회와 대중에 대하여 좋은 영향을 끼치는 것이 보기 좋네요.

 

 

 

 

 

* 공현주 이상엽 성격의 특이점

 

 

 

 

이런 면들이 공현주에게는 좋게 작용하는 것 같네요.

 

공현주: "(이상엽은) 드라마 속에서 느껴지는 긍정적인 모습이 실제인 사람이에요. 자상하고 다정다감하죠. 사실 (반대로) 제가 좀 무뚝뚝한 성격이었고, 상엽 씨는 솔직하고 표현을 잘하는 사람이에요."

 

공현주: "그래서 (이상엽을) 좋아하게 된 것도 있고, 이제는 저도 많이 배워서 표현을 많이 하는 편이 되었죠. (남자친구 이상엽으로부터) 좋은 영향을 많이 받았어요.(웃음) 그리고 같이 연기 공부도 하고요."

 

공현주: "요즘은 남자분들이 다 다정하지 않나요? 드라마 영향 때문인지 시대적 흐름인지, 남자들이 많이 부드러워진 것 같아요. 사실 요즘 상남자 좋아하는 여자분들 별로 안 계시잖아요.(웃음)"

 

* 공현주 결혼 생각은

 

공현주와 이상엽은 뮤지컬 공연장이나 경기도 외곽 카페 등에서 데이트하는 모습이 자주 목격되기도 합니다.

 

공현주: "(이상엽과) 같은 배우이다 보니 서로 공유하고 공감할 수 있는 부분이 있어서 좋아요. 서로를 통해 잘못 생각했던 부분을 바로잡기도 하고, 연기할 때 조언도 많이 해주고요. 사실 같은 분야에서 일하다 보면 부딪히는 경우가 많다고 하던데, 저는 (이상엽과) 좋은 면이 더 많아요."

 

공현주: "결혼은 멀지 않은 미래에 하게 될 거예요."

 

공현주와 이상엽이 정글의 법칙에 출연합니다.

사실 리얼 예능 프로그램에 연예인 커플이 출연하는 것은 거의 최초가 아닌가 하네요. 그만큼 둘의 서로에 대한 사랑과 믿음이 강하고, 또 공현주의 인터뷰에서 밝힌 것처럼, '결혼이 멀지 않은 미래'이기에 가능한 선택인 것 같습니다.

(참고로 현재 공현주는 미혼으로, '공현주 이혼' 등의 루머는 사실무근임)

 

 

 

2021.09.07 - [연예 이슈] - 장혜진 전남편 강승호 최근 근황 및 이혼 사유

 

장혜진 전남편 강승호 최근 근황 및 이혼 사유

<'사랑의 콜센타' 장혜진 나이 이혼 남편 강승호, 누구?> 가수 장혜진이 12월 10일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해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이날 방송은 탑6와 기부천사들과 함께 자선 행사 라이브 에이

star.longlove1.kr

2021.09.16 - [연예 이슈] - 배우 윤기원 과거 데뷔 과정 및 황은정 이혼 사유

 

배우 윤기원 과거 데뷔 과정 및 황은정 이혼 사유

<불타는 청춘 윤기원 복잡한 데뷔사> 배우 윤기원이 불타는 청춘에서 과거 복잡한 데뷔사를 공개했습니다. 7월 7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불타는청춘에서는 청춘들과 김선경, 브루노, 윤기

star.longlove1.kr

2021.09.17 - [연예 이슈] - 정유미 강타 열애설 및 양측 입장 화제

 

정유미 강타 열애설 및 양측 입장 화제

정유미가 그룹 KOT 멤버 강타와의 열애설에 대해 입장을 밝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월 4일 정유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심경글을 게재했는데요, 정유미는 "기사에 놀라셨을 주변 분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