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군 소속사 선배 춘향이(김민희) 폭로 정리 (+나이, 프로필)

특전사 출신 트로트 가수 박군이 성추행했다고 주장한 여성의 정체가 공개되었는데요, 이와 관련한 내용 정리해보았습니다.

 

    •  

 

 

박군 성추행 가스라이팅 폭로

 

 

앞서 박군과 같은 소속사 선배였다는 여성 A씨가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을 통해 "박군에서 성희롱, 성추행, 가스라이팅을 당했다. 증거를 첨부해 고소하겠다"며 긴 폭로글을 남겼습니다.

 

 

이에 박군 측은 공식입장을 통해 "박군은 가수 생활에 성실하고 진실되게 임해 왔으며 해당 게시물의 주장과 같은 어떠한 종류의 성희롱, 성추행을 행한 사실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박군 측은 A씨를 상태로 명예훼손 및 허위사실 공표 혐의로 고소장을 접수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박군 성추행 가스라이팅 폭로한 소속사 선배는 춘향이(김민희)

 

 

유튜버 뻑가는 이 사건을 언급하며 A씨로 추정되는 여성이 있다며 실명과 얼굴을 공개했는데요, 박군의 성추행 가스라이팅을 폭로한 소속사 선배는 가수 춘향이(김민희)라고 밝혔습니다.

 

 

 

뻑가가 춘향이를 지목한 이유는 폭로글에서 언급된 내용과 일치하는 여성이 춘향이뿐이기 때문이었습니다. 과거 춘향이와 박군은 UBC 울산방송 '떴다 행운장터'도 같이 진행했습니다.

 

 

 

 

 

 

또 다른 증거는 춘향이가 이미 약 2개월 전부터 '반성TV'라는 유튜브 채널에서 본인 신분을 밝히고 박군에게 사과를 요구해온 것입니다.

 

 

유튜브에 출연한 춘향이는 "(박군이) 안마방을 되게 좋아해서 일부일에 한두 번 간걸로 알고 있다. 건전업소가 아니다. 퇴폐업소라고 생각하면 된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어 "나는 라면 먹었는데, 혼자 참치에 소고기까지 먹고 오더라. 학교 친구들과 룸살롱 다녀왔다고 자랑하던 박군. 증평에는 예쁜 아가씨들 없어서 대전이나 청주로 간다던 박군"이라며 비난했습니다.

 

 

또한 "박군 홍보대사 위촉 연설문까지 내가 써줬다. 하지만 박군은 나한테 달리는 악플에 한마디도 안 하더라. 난 잃을 거 없다. 곧 다 폭로할 거다"라며 사과를 요구했습니다.

 

 

한 영상에서 춘향이는 박군에게 "'미스트롯' 나가려면 XX 떼야지"라며 남성 성기를 언급해 악플러들의 공격이 시작된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박군 소속사 선배 춘향이(김민희) 프로필

 

 

본명 예명 출생 나이 국적 직업 장르 활동시기

춘향이는 1988년생으로 올해 나이 34세입니다.

 

<춘향이 프로필>

본명: 김민희

예명: 춘향이

출생: 1988년 10월 13일 (33세) 전라남도 광양시

국적: 대한민국

직업: 가수

장르: 트로트

활동시기: 2010년 ~ 현재

 

 

 

 

 

2021.10.21 - [연예 이슈] - 남보라 동생 자살 사건 및 악플

 

남보라 동생 자살 사건 및 악플

탤런트 남보라 13남매 동생들과 어린 시절의 이야기를 짚어봅니다. 사실 남보라는 겉으로는 쾌활한 척하지만, 과거부터 상처가 있었죠. 여기에 남보라 동생 자살 사건과 남자친구 열애설이 보도

star.longlove1.kr

2021.10.28 - [연예 이슈] - 권상우 과거 뺑소니 사건 및 경찰 증언 논란

 

권상우 과거 뺑소니 사건 및 경찰 증언 논란

영화배우 권상우 음주 뺑소니 사건의 의혹이 굉장히 컸습니다. 현재는 진실이 묻혔지만, 당시 경찰의 증언을 살펴보면, 실체적인 진실을 알 수 있죠. 또한, 권상우의 어린 시절과 데뷔 초기 무렵

star.longlove1.kr

2021.10.28 - [연예 이슈] - 문정원 학벌 및 사기 결혼 논란 및 성형 여부

 

문정원 학벌 및 사기 결혼 논란 및 성형 여부

이휘재 아내 문정원에 대하여 여러가지 논란이 많은데, 그중에서 4가지, '문정원 성형전 사진', '문정원 학력논란', '문정원 집안', '문정원 사기 결혼 전말'만 언급해볼 필요가 있네요. # 목차 * 문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