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00억 원대 기획 부동산 사기 사건과 관련 유명 걸그룹에 속한 한류스타도 피해를 본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이와 관련한 내용 정리해보았습니다.

 

 

  •  

 

소녀시대 태연 부동산 사기 피해 무슨일

 

 

한 매체에 따르면 2500억 원대 기획 부동산 사기 사건을 경찰이 수사 중이고, 유명 한류스타 가수도 피해자로 이름을 올렸다고 단독 보도했습니다.

 

 

 

 

 

 

 

이 유명 한류스타 가수는 소녀시대 태연인 것으로 드러났는데요, 태연은 2019년 대형 기획 부동산 그룹으로부터 경기 하남시의 땅을 11억 원에 매입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태연 측이 매입한 땅은 군사나 공공시설이 아니면 용도를 바꿀 수 없도록 지정된 산야라고 하는데요, 산림보전법상 '보전 산지'로 묶인 상태라 사실상 개발이 불가능한 땅이었습니다.

 

 

이 업체는 땅을 4억 원에 매입한 뒤 석 달 만에 태연 측에 11억 원을 받고 매각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은 이 기획 부동산 그룹이 개발이 불가능한 땅을 잘게 쪼갠 뒤 미공개 개발 정보가 있는 것처럼 속여 3000여 명에게 팔아넘긴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해 태연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아티스트 자산 관련 부분이라 회사가 파악하기 어렵다"고 전했습니다.

 

 

부동산 사기 유명 개그맨 누구

 

 

이 업체는 20년 전통에 TV 광고도 하면서 의심을 피해왔고, KBS 공채 출신 유명 개그맨을 영업 사원으로 내세워 부유층 투자자를 끌어 모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기획 부동산 피해자들은 "(영업사원이) 대기업 회장이나 이름을 대면 알 만한 인기 연예인들이 땅을 샀다고 저한테 권유를 많이 했다"고 전했습니다.

 

 

현재 경찰은 기획 부동산 사건과 관련해 그룹 계열사 네 곳의 대표를 특정경제범죄법상 사기와 농지법 위반 혐의 등으로 입건해 조사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2021.10.14 - [연예 이슈] - 이파니 남편 서성민 직업 집안 및 재혼 과정

 

이파니 남편 서성민 직업 집안 및 재혼 과정

이파니 남편 서성민 직업, 그리고 이파니 다이아몬드에 대하여 짚어봅니다. # 목차 * 이파니 재혼 남편 서성민 직업 * 이파니 서성민 러브스토리 * 이파니 재혼 이유 * 이파니 재혼 남편 서성민 직

star.longlove1.kr

2021.10.15 - [연예 이슈] - 강성 이슬비 이혼 사유 및 각종 이현지 루머

 

강성 이슬비 이혼 사유 및 각종 이현지 루머

배우 가수 강성 이슬비 이혼 사유, 강성과 바나나걸 이현지의 루머 이유 등을 짚어봅니다(강성(임강성) 결혼과 이혼 이야기). # 목차 * 가수 강성 결혼 사연 * 가수 강성 이혼 이유 * 가수 강성 바

star.longlove1.kr

2021.10.25 - [연예 이슈] - 미스코리아 장윤정 이혼사유 및 전남편

 

미스코리아 장윤정 이혼사유 및 전남편

미스코리아 장윤정 전남편 이혼사유와 더불어, 당시 양측에서 폭로전을 벌이면서 진흙탕싸움을 하기도 했었죠. 장윤정의 미스 유니버스 대회때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더불어, 미스코리아 장윤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