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호가 대주주로 있는 회사에서 직원 임금 체불 사태가 빚어진다는 주장이 제기되었는데요, 이와 관련한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정준호 대주주 회사 임금체불 논란

 

 

배우 정준호가 대주주로 있는 회사에서 직원 임금체불 사태가 발생해 논란을 빚고 있습니다.

 

 

17일 한 매체에서는 서울 강남에 위치한 A회사의 직원과 영업 매니저들이 최대 석 달치 임금을 받지 못했다고 주장하고 있다는 소식을 전하며 이 회사의 대주주 중 한 명이 정준호라고 보도했습니다.

 

 

현재 직원과 매니저들은 많게는 수천 만원까지 임금을 받지 못했고, 피해자들이 모인 온라인 카페에는 100명이 넘는 회원이 모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정준호는 한 때 이 회사의 30%가 넘는 지분을 소유했으며, 과거 사내이사로 등재된 바 있습니다. 또 의장 직함을 가졌었다고 하는데요, 정준호는 임금 체불 문제가 불거지기 직전 6월 말 사내이사직을 내려놓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피해자 모임 측은 "설립자 중 한 명인 김 모씨와 회사 대표로 있는 김 씨의 아들이 고가의 외제차를 몰았고, 임금 체불을 항의하다 임원으로부터 욕설을 듣기도 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정준호는 "최대한 빠른 시일 안에 임금 체불 문제를 해결하겠다"라는 입장을 전했으며, "투자사 쪽의 요청으로 사내 이사를 내려놓았다"라고 밝혔습니다.

 

 

 

 

 

회사 측은 "대표 차량은 처분했다"고 밝히며" 욕설 부분에 대해서는 "해당 직원이 수차례 조롱을 해 욱하는 감정을 참을 수 없었다"고 해명했습니다.

 

 

정준호 회사 어디

 

 

정준호가 대주주로 있는 이 회사는 서울 강남에 위치하고 있다고 합니다.

 

 

해당 회사는 자영업자들의 매출 정산을 돕는 애플리케이션을 만드는 회사로 이 앱을 사용하는 자영업자는 26만 명에 달한다고 합니다.

 

 

 

 

 

정준호 나이, 프로필

 

 

정준호 출생 나이 신체 키 학력 소속 가족 배우자 이하정 자녀

정준호는 1970년생으로 올해 나이 51세이며, 배우자는 이하정입니다.

 

<정준호 프로필>

출생: 1970년 10월 1일 (51세)

신체: 183cm, 76kg

학력: 신양초등학교 -신양중학교- 예산고등학교- 경희대학교(학사, 석사)

소속: 해피타운(대표), 해피하와이(대표이사), 해피엔젤라(대표이사), 3J(대표)

가족: 부모님, 누나, 남동생

배우자: 이하정

자녀: 아들 정시욱, 딸 정유담

 

 

 

2021.10.24 - [연예 이슈] - 사강 남편 신세호 직업 집안 및 과거 재판

 

사강 남편 신세호 직업 집안 및 과거 재판

영화배우 겸 탤런트 사강 누드 사건과 연관되어서 '사강 성형전 사진 논란' 역시 같이 벌어지게 되었죠. 또한 사강 남편 신세호 직업과 관련된 루머가 궁금하네요. 신세호 본인이 직접 해명을 하

star.longlove1.kr

2021.10.16 - [연예 이슈] - 가수 남궁옥분 이혼 및 남편 루머

 

가수 남궁옥분 이혼 및 남편 루머

가수 남궁옥분 이혼 결혼, 남궁옥분 남편 등의 루머가 있는데, 사실 남궁옥분은 미혼으로 나이가 들었죠. # 목차 * 남궁옥분진 최고의 인기 후에 * 남궁옥분의 감사함 * 남궁옥분 근황 * 남궁옥분

star.longlove1.kr

2021.10.29 - [연예 이슈] - 안수미 부동산 사기 사건 및 개그맨 정체

 

안수미 부동산 사기 사건 및 개그맨 정체

2500억 원대 기획 부동산 사기 사건에 연루된 KBS 공채 출신 유명 개그맨의 정체가 밝혀졌는데요, 이와 관련한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부동산 사기 유명 개그맨 안수미 , 한류스타 태연 피해 앞서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