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AOA 출신 배우 권민아가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습니다. 자세한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  

 

권민아 극단적 선택 시도

권민아는 이날 오전 자택에서 극단적 선택을 시도한 뒤 지인에게 발견돼 병원으로 이송되었습니다.

 

 

발견 당시 권민아는 과다 출혈 상태였으며, 권민아와 갑자기 연락이 닿지 않는 것을 걱정한 지인이 집을 방문해 빠르게 119에 신고 후 인근 병원으로 이송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현재 권민아는 응급 봉합 수술을 마쳤으며, 생명에는 다행히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하지만 권민아는 현재 의식은 회복하지 못한 상태라고 알려져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습니다.

 

 

 

권민아 극단적 선택 시도 이유

권민아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남자친구 유준영을 공개했습니다.

 

 

유준영이 양다리 논란에 휩싸이자 "헤어진지 얼마 안돼서 만나게 된 것은 눈살 찌푸려질 수 있는 걸 이해하지만 허위글로 인해 상처 받고 싶지 않다"라며 두둔한 바 있습니다.

 

 

이후 유준영의 전 여자친구 A씨가 온라인 커뮤니티에 대화록 등 증거물을 공개하자 권민아는 유준영과 결별, 사과 후 SNS 활동을 그만두는 등 자숙하겠다고 선언했습니다.

 

 

 

 

하지만 권민아를 향한 일부 네티즌들의 수위 높은 악플은 계속 이어졌고, 지난 29일 권민아가 추가 해명문 및 남자친구에 대한 진실 요구가 담긴 게시물을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뒤에도 악플은 끊이지 않았습니다.

 

 

 

이 가운데 권민아가 또 다시 극단적인 선택을 한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권민아 유준영 카톡 인스타그램

권민아는 29일 인스타그램에 전 남자친구 유준영과 나눈 카톡 메시지 내용을 공개하며 긴 글을 올렸습니다.

 

 

권민아는 "잠수 타지 말고 연락해라. 거짓말한 거 다 밝히겠다고 해놓고서는 전 여자 친구한테 돈 빌린거에 대해서만 적었더라? 난 몰랐던 사실이었다만"이라며 "전 여친 뒷담화 미친듯이 까고 연락 안 하고 사이 별로인지 오래됐고 이러쿵 저러쿵 힘든 거 다 이야기해놓고 동정심 다 만들어 놓고"라며 유준영을 저격했습니다.

 

 

이어 "나랑 있었던 시간 일주일도 안 되지 않았나? 명품 팔찌 주고 매일 내 카드만 써준 걸로 부족했나봐? 전 여친 돈 얘기 나온 거 보고 나서야 너가 내 앞에서 돈에 관한 이야기들 한 거 이해 가더라 누가 보면 수천만 원 쓴 줄 알겠다고? 일주일도 안 돼서 수천만 원 바래? 몇 백은 부족해?"라고 지적하기도 했습니다.

 

 

 

2021.08.17 - [연예 이슈] - 배우 송선미 남편 청부살해 사건 최종 정리

 

배우 송선미 남편 청부살해 사건 최종 정리

과거 초창기 연기가 힘들어 포기할 생각도 했었으나 잘 버텼고, 부모님에게 집 선물과 남편까지 만나 결혼도 하고 아이까지 생겨나면서 행복한 삶이 이어지던 중 남편 사건으로 인해 인생

star.longlove1.kr

2021.10.09 - [연예 이슈] - 오승은 이혼 사유 및 힘들었던 결혼 생활

 

오승은 이혼 사유 및 힘들었던 결혼 생활

오승은 남편 직업 회사 매출에 대해서는 과거 글에 상세히 설명을 해놨습니다. 또한, 오승은 시아버지 선거때 어떤 일을 했는지 역시 과거글을 참고할 필요가 있죠. 아무튼 지난 2008년 9월 28일

star.longlove1.kr

2021.10.21 - [연예 이슈] - 남보라 동생 자살 사건 및 악플

 

남보라 동생 자살 사건 및 악플

탤런트 남보라 13남매 동생들과 어린 시절의 이야기를 짚어봅니다. 사실 남보라는 겉으로는 쾌활한 척하지만, 과거부터 상처가 있었죠. 여기에 남보라 동생 자살 사건과 남자친구 열애설이 보도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