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예슬의 남자친구 류성재가 과거 불법 유흥업소에 근무했다는 보도가 나온 가운데 한예슬 측은 이를 부인했는데요, 자세한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한예슬 남자친구 류성재 열애 공개

앞서 한예슬은 지난달 13일 인스타그램에 남자친구 류성재와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공개 열애를 선언했습니다.

 

 

한예슬의 남자친구는 과거 연극 배우로도 활동한 바 있는 류성재인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당당한 공개 열애 선언에 네티즌들의 응원이 쏟아졌습니다.

 

 

하지만 지난달 말 일각에서 한예슬 남자친구의 과거 행적에 대한 의혹을 제기하기 시작했고, 한예슬은 직접 "너무 소설이잖아요"라며 반박에 나선가운데 디스패치가 한예슬 남자친구 류성재가 접대부 출신이라고 보도했습니다.

 

 

 

 

 

 

 

 

 

한예슬 남자친구 류성재 접대부 논란 디스패치 보도

디스패치는 한예슬이 공개 열애 중인 남자친구 류성재와 불법업소에서 만났고, 그 남자친구에게 당해 피해를 호소하는 제보들이 있었다고 보도했습니다.

 

 

디스패치는 한예슬 커플의 시작은 지난해 불법 유흥업소에서 비롯되었다고 보도했는데요, 청담동 A가라오케는 1종으로 허가받은 곳이 아니며 밀실 안에 노래 기계를 들일 수 없고, 남성 접대부를 고용할 수도 없다고 합니다. 실제로, 해당 업소는 등기에 일반 음식점으로 등록 되있다고하는데요, 현재 이 업소는 구청 단속에 따라 불법영업으로 간판을 바꾼 상태라고 합니다.

 

[출처: 디스패치]

 

또 디스패치는 "한예슬의 남자친구가 과거 남성 접대부로 일을했다"며 대가성 관계를 맺은 점, 한예슬 남자친구 류성재에게 접대를 받았다고 주장하는 몇 제보자들의 말을 담으며 스폰을 목적으로 하는 제비였고, 유부녀와 이혼녀를 상대로 금전 지원을 받았다고 보도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한예슬이 남자친구 류성재의 신분을 세탁시켜 배우로 데뷔시키려고 했다고도 언급했습니다.

 

 

 

 

 

 

 

 

한예슬 남자친구 류성재 비스티보이즈 가세연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 김용호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단독직입적으로 이야기하겠다. 한예슬의 남자친구는 '비스티 보이즈'"라고 저격했는데요, 디스패치의 보도가 나오자 다시 한번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2021.05.23 - [연예] - 한예슬 남자친구 류성재 가세연 폭로 내용 (+비스티 보이즈)

 

한예슬 남자친구 류성재 가세연 폭로 내용 (+비스티 보이즈)

한예슬 남자친구 류성재 가세연 폭로 내용 (+비스티 보이즈) 배우 한예슬이 남자친구 류성재에 대한 가세연측의 폭로에 대해 반박했는데요, 자세한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한예슬 남자친구

jamjamlog.tistory.com

 

한예슬 소속사 공식입장

한예슬의 소속사 높은엔터테인먼트는 보도자료를 통해 "해당 기사를 확인했고 전부 사실무근이다"라고 일축했는데요, 이어 "연애는 개인 사생활이라 억측, 추측을 자제해달라"라고 덧붙였습니다.

 

 

 

 

 

 

 

 

2021.07.23 - [연예 이슈] - 배우 배종옥 과거 이혼사유 재조명

 

배우 배종옥 과거 이혼사유 재조명

최근 '전참시'에서 이영자와의 친분으로 배종옥이 출연해 극 중 카리스마 있는 모습과는 정반대의 친근하고 엉뚱한 반전 매력을 뽐내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습니다. 서울 생활을 청산하

star.longlove1.kr

2021.09.21 - [연예 이슈] - 배우 선우은숙 이영하 이혼사유 및 자녀. 우울증

 

배우 선우은숙 이영하 이혼사유 및 자녀. 우울증

선우은숙이 동치미에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10월 26일 방송된 동치미에서는 결혼한 사람이 더 외롭다 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었는데요, 동치미 출연을 제의받은 후 몇 달 동안 고민을

star.longlove1.kr

2021.10.22 - [연예 이슈] - 배우 정애리 전남편 지승룡 이혼사유 및 딸 박지현

 

배우 정애리 전남편 지승룡 이혼사유 및 딸 박지현

탤런트 정애리 전남편 지승룡 이혼사유, 그리고 정애리 딸 박지현 이야기가 흥미롭네요. # 목차 * 영화배우 정애리 봉사활동 시작 이유 * 탤런트 정애리 봉사 철학 * 정애리 딸 박지현 이야기(직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