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전문 매체 디스패치 측이 김정현 서지혜 측이 열애설을 부인했음에도 연인이 맞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김정현 서지혜 열애설>

 

8일 한 매체는 김정현과 서지혜가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촬영을 통해 서로의 마음을 키웠고 작품을 끝내면서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밝혔습니다.

 

[출처: 디스패치]

 

이어 지인의 말을 빌려 김정현은 서지혜의 여성스러우면서도 센스 있는 모습에 반했고, 서지혜는 김정현이 6세 연하임에도 세심하면서도 적극적인 모습에 마음을 열었다고 설명했습니다.

 

 

 

 

 

 

 

 

 

<김정현 서지혜 열애설 부인>

김정현의 소속사 오앤엔터테인먼트 측 역시 "두 사람이 현재 열애 중이 아닌 것으로 알고 있다. 친한 선후배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것뿐"이란 입장을 표명했습니다.

 

 

 

서지혜 소속사 측은 배우 김정현과의 열애설에 대해 "배우와 소속사 모두 황당해하고 있다 열애설은 사실 무근이다"라고 선을 그었습니다.

 

 

 

 

 

 

 

 

<김정현 서지혜 열애설 디스패치>

하지만 디스패치 측은 김정현과 서지혜 두 사람의 연애가 현재 진행 중이며 코로나19로 인해 집 데이트를 즐긴다고 주장했습니다.

 

[출처: 디스패치]

 

김정현은 지난해 서지혜가 살고 있는 성동구로 이사했다고 하는데요, 불과 10여 분 거리에 있는 각자의 아파트를 오고 가며 데이트를 즐겼다고 합니다.

 

[출처: 디스패치]

 

디스패치는 집 데이트 현장을 여러 차례 목격했다고 했는데요, 김정현이 앞장서고 서지혜가 거리두기를 유지한 채 일정한 간격으로 걸었다고 합니다.

 

 

김정현과 서지혜는 서울 근교 데이트를 즐기기도 했고 그럴 때는 서지혜가 운전을 맡아 했다고 합니다. 둘의 측근은 "생일도 함께 보내는 등 둘만의 시간을 자주 갖는다"고 귀띔했습니다.

 

[출처: 디스패치]

 

 

 

 

 

 

 

2021.09.06 - [연예 이슈] - 가수 남궁옥분 이혼 루머 및 가수 외 활동

 

가수 남궁옥분 이혼 루머 및 가수 외 활동

<불후의 명곡 남궁옥분> 가수 남궁옥분이 12월 12일 불후의 명곡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청춘과 낭만이 있는 쉡부르 특집으로 꾸며졌는데요, 남궁옥분은 이날 변함없는 목소리

star.longlove1.kr

2021.10.25 - [연예 이슈] - 룰라 이상민 과거 도박 및 사업 실패 사건. 백지영 루머

 

룰라 이상민 과거 도박 및 사업 실패 사건. 백지영 루머

룰라 이상민 빚에 대한 자세가 대단한 것 같네요. 사실 사업 실패 후에 얻는 것이 없다면, 실패는 그냥 실패로 남는 법이죠. 그런데 이상민은 자신의 실패로부터 배운 것이 많습니다. 이런 깨달

star.longlove1.kr

2021.09.25 - [연예 이슈] - 배우 최강희 과거 동성애자 루머 및 골수이식

 

배우 최강희 과거 동성애자 루머 및 골수이식

30일 토요일 오후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는 드라마 '안녕? 나야!'의 주연배우 최강희, 김영광, 음문석이 전학생으로 등장해 입담을 과시할 예정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최강희에 대해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