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이 친형에게 30년간 출연료를 떼였다는 의혹에 대해 "사실이다"라고 입장문 내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박수홍 친형 100억 횡령 사건>

 

최근 1인 기획사 다홍이랑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한 박수홍은 올 초부터 유튜브 채널 '검은 고양이 다홍'을 개설하고 반려묘와의 일상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최근 이 채널에 박수홍 형의 횡령을 폭로하는 글이 게재되었습니다.

 

 

폭로글에 따르면 박수홍은 데뷔 초부터 친형 박 모 씨에게 매니저 업무를 맡겨 가족회사 개념으로 활동했습니다. 박수홍의 출연료 등 모든 돈 관리는 형과 형수가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글쓴이는 "박수홍의 출연료가 그들의 생계였고, '돈줄'이 끊기는 것에 대해 불안감을 느껴 박수홍의 결혼을 평생 반대했다"는 충격적인 내용을 적었습니다.

 

 

글쓴이는 또 박수형 형 박씨에 대해 "박수홍 앞에서는 버는 돈을 다 지켜주고, 자산을 모아주고, 불러준다고 항상 얘기했고, 그걸 믿고 살았던 박수홍은 뒤늦게 자신의 통장과 자산 상황을 확인했을 때 다 형, 형수, 그의 자식들 이름으로 돼 있는 것을 확인했다"며 "계약금 포함 출연료 미지급액이 백억이 넘고, 지금 그들은 도망간 상황"이라고 폭로했습니다.

 

박수홍은 유튜브 채널에 "다홍이(의 입양)도 처음엔 반대 했다"며 "특히 형이 고양이는 절대 안 된다고, 고양이 만나면 내가 망한다고 (했다). 정말 말이 안되죠?"라는 댓글을 달기도 했습니다.

 

 

 

 

 

<박수홍 지난 방송 재조명>

박수홍은 지난 21일 방송된 SBS '뷰티 앤더 비스트'에서 "정말 살면서 이렇게 상처받은 적이 있을까 싶을 정도로 힘들었다. 그때 같이 있어준 다홍이에게 정말 감사하다"고 말하며 눈물을 쏟았습니다. 

 

 

지난 27일 방송된 MBN '동치미'에서는 "최근 제가 태어나 가장 힘든 한 해를 보내고 있다. 사람이 이래서 죽는구나 싶을 정도로, 인생이 무너지는 경험을 했다"고 고백했습니다. 

 

 

 

 

 

박수홍은 한번도 쉬지 않고 방송을 하며 SBS '미운 우리 새끼', MBN '동치미' 등 고정 예능 프로그램에 꾸준히 출연해왔습니다. 특별한 스캔들 한번 없이 착실한 박수홍이었기에 형희 100억 횡령은 글 만으로도 큰 충격을 안겼습니다.

 

<박수홍 친형 박진홍 박수홍 가족>

 

지난 한 방송프로그램에서는 '방송가를 주름잡는 박수홍의 삼형제'라는 이야기로 박수홍의 가족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방송 내용에 따르면 소속사를 운영하고 있는 박수홍의 형 박진홍 대표는 박수홍의 일을 옆에서 돕고 있고, 박수홍의 동생 박준홍 작가는 '일밤' 출신 예능 방송작가로 큰 활약을 펼치고 있다는 사실에 출연진들의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박수홍 입장문>

 

박수홍은 오늘 29일 자신이 운영하는 반려묘 다홍이 인스타그램에 입장문을 올렸습니다.

박수홍은 "전 소속사와의 관계에서 금전적 피해를 입은 것은 사실"이라며 "그 소속사는 제 형과 형수의 명의로 운영돼온 것 또한 사실"이라고 인정했습니다.

 

 

 

 

 

또한 "그렇게 30년의 세월을 보낸 어느날, 제 노력으로 일궈온 많은 것들이 제 것이 아닌 것을 알게 됐다. 이에 큰 충격을 받고 바로잡기 위해 대화를 시도했지만 현재까지 오랜 기간 동안 답변을 받지 못한 상황"이라며 "현재는 그동안 벌어진 일들에 대한 객관적인 자료를 확보하고, 다시 한번 대화를 요청한 상태다. 마지막 요청이기에 이에도 응하지 않는다면, 저는 더 이상 그들을 가족으로 볼 수 없을 것 같다"고 설명했습니다.

 

 

 

 

2021.10.26 - [연예 이슈] - 성현아 성매매 사건 및 말하지 않는 진실

 

성현아 성매매 사건 및 말하지 않는 진실

탤런트 성현아 성매매 사건이 벌어졌는데, 사실 성현아에게 억울한 점이 없지 않습니다. 이 부분은 반드시 짚고 넘어가야 하는데,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에 대하여 제대로 모르고 있죠. 성현아

star.longlove1.kr

2021.11.02 - [연예 이슈] - 방송인 박수홍 김다예 혼인 신고 논란 뒷이야기

 

방송인 박수홍 김다예 혼인 신고 논란 뒷이야기

방송인 박수홍이 혼인신고 소식을 전했는데요, 자세한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박수홍 혼인신고 먼저 한 이유 방송인 박수홍이 비연예인과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박수홍은 28일 자신의 인스타그

star.longlove1.kr

2021.11.02 - [연예 이슈] - 배우 김민귀 사생활 논란 및 인성

 

배우 김민귀 사생활 논란 및 인성

드라마 알고있지만 출연 배우 김민귀가 최근 불거진 사생활 논란에 대해 사과했는데요, 자세한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김민귀 사생활·코로나19 방역 수칙 위반 앞서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에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