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폭력 의혹을 인정하고 활동을 중단한 배우 지수의 동창생들이 '학폭 증언'을 이어갔습니다.

 

 

 

 

 

<배우 지수 실화탐사대 학폭 피해자 인터뷰>

 

지난 20일 방송된 MBC '실화탐사대'에서는 지수의 학교폭력 피해자들이 출연해 당시 피해 상황에 대해 자세히 입을 열었습니다.

 

 

지수의 중학교 동창이라는 A씨는 "저는 지수의 빵셔틀이었다. '1분 안에 갔다 와'라며 시간도 정해줘서 그 시간 안에 못 가져오면 또 맞았다"라면서 "지수는 정말 덩치가 컸다. 그 당시 180cm가 넘는 덩치가 큰 친구였다. 저희 반에선 왕이었다"라고 중학생 시절 당시를 회상했습니다.

 

이어 A씨는 "학교 뒤편 뒷산에 진짜 무덤이 있다. (지수가) 거기서 아이들을 정말 많이 때렸고 자기 마음에 안 드는 아이들을 거기에 세워놓고 욕하고 침 뱉고 했던 게 그 무덤이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날 성희롱과 관련된 피해 증언도 이어졌습니다. 초등학교 동창이라는 B씨는 "수련회 때 같은 반 남학생끼리 숙소를 쓰면 성적행위 등이 있었다. 숙소에 있었던 친구들은 다 봤다. 저항하면 다음 목표가 내가 될까 봐 두려웠다. 보고도 모른 척하는 친구들도 있었다. 나 역시 그랬다"고 고백했습니다.

 

 

 

 

 

또 지수의 학폭 목격을 주장한 C씨는 "(지수가) 많은 아이들을 괴롭혔다"라며 "한 친구는 그 당시에 너무 힘들어했고 지수가 너무 싫기도 하고 괴롭히니까 (급식식을 못 가니) 컵라면 사다가 TV 뒤쪽에 공간에서 항상 저랑 같이 라면을 먹었던 기억이 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이날 피해자와 피해자의 부모님들은 지수를 "가증스럽다"고 입을 모았습니다. 한 어머니는 "채널을 돌리는데 지수가 나오더라. 그래서 '어머, 저 새X가'하고 확 돌려버렸다"고 했습니다. 다른 피해자의 아버지 역시 "진짜 보기 싫다. 나 쟤 진짜 싫다"고 말했습니다. 또 다른 피해자의 어머니는 "정말 지금도 치가 떨릴 정도로 (화가 나고) 정말 미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 피해 학생의 부모는 "담임이 지수와 아들이 같은 고등학교로 배정될 수 있으니 이사 가는 게 어떻겠냐 하더라"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습니다.

 

 

한편 지수의 소속사는 재차 불거진 학교폭력 의혹에 대해 "연락이 닿은 피해자들에게 계속 사과하고 용서를 구하며 해결해 가고 있다. 성폭력 등의 주장은 명백한 사실무근임을 밝혔다"라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지수 또한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저로 인해 고통받은 분들께 진심으로 사죄드린다"라며 "연기자로 활동하는 제 모습을 보며 긴 시간 동안 고통받으셨을 분들께 깊이 속죄하고, 평생 씻지 못할 저의 과거를 반성하고 뉘우치겠다"라고 밝혔습니다.

 

 

 

 

2021.10.20 - [연예 이슈] - 가수 이은하 과거 생활고 및 파산 선고

 

가수 이은하 과거 생활고 및 파산 선고

가수 이은하 아버지, 이은하 가족 이야기입니다. 비록 아버지때문에 큰 곤경에 빠지게 되었지만, 앞으로는 행복하게 살았으면 하네요. # 목차 * 이은하 독신 생활 * 가수 이은하 파산선고 * 가수

star.longlove1.kr

2021.10.09 - [연예 이슈] - 배우 오승은 이혼 및 경산 커피숍

 

배우 오승은 이혼 및 경산 커피숍

탤런트 오승은 경산 카페 위치와 하는 일, 그리고 오승은 근황 등을 짚어봅니다. # 목차 * 오승은 경산 카페 이유 * 오승은 경산 커피숍 위치 * 오승은 복귀 * 오승은 경산 카페 이유 이혼 후 오승

star.longlove1.kr

2021.10.28 - [연예 이슈] - 문정원 학벌 및 사기 결혼 논란 및 성형 여부

 

문정원 학벌 및 사기 결혼 논란 및 성형 여부

이휘재 아내 문정원에 대하여 여러가지 논란이 많은데, 그중에서 4가지, '문정원 성형전 사진', '문정원 학력논란', '문정원 집안', '문정원 사기 결혼 전말'만 언급해볼 필요가 있네요. # 목차 * 문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