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하정우는 뛰어난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을 통하여 큰 사랑을 받는 배우입니다. 하정우는 주로 드라마보다 영화 활동을 중심적으로 하고 있는 배우인데요. 여러 작품을 흥행시켜 천만배우 반열에 올랐으며, 흥행보증수표라고 불릴 정도도 하정우의 활약은 대단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정우 프로필


하정우 나이는 1978년 3월 11일생으로 고향은 서울 출신입니다. 하정우 키는 184cm이며 아버지 김용건, 동생 차현우(김성훈)이 있습니다. 하정우의 본명은 김성훈이데, 두 사람이 성을 달리하여 활동하게 된 계기는 아버지 김용건의 후광을 받지 않기 위해서였다고 하지요.

 


결과적이지만 하정우는 김용건의 아들이라는 후광보다 뛰어난 연기력을 바탕으로 본인의 이름을 먼저 알리게 되었고, 김용건 아들 하정우가 아니라 하정우 아버지 김용건으로 불릴 정도로 오로지 실력만으로 본인의 인지도를 높였다고 할 수 있지요.

 


하정우 어린시절 가족사
하정우는 학창시절부터 학교에서 큰 인기를 얻는 인물이었습니다. 남녀 모두에게 인기가 많았던 학생으로 기억되고 있는데요. 하정우 아버지 김용건이 이혼을 하는 바람에 행복한 가정 환경에서 성장을 하지는 못했다고 할 수 있지요.

 


하정우 어머니가 젓갈사업을 망한 것을 계기로 김용건과 이혼을 하게 되었고, 1997년 외환 위기 당시 부도가 나서 재산을 압류 당하는 일도 있었다고 합니다. 이런 가정 사정과 대학 생활의 고달픔 등이 겹쳐서 일찌감치 군입대를 하기도 했습니다.

 

 

 

 


하정우가 처음 방송에 출연을 한 것은 2002년 시트콤 <똑바로 살아라>를 통해서였고, 드라마 데뷔 이후 다양한 작품에 출연을 하면서 본인의 인지도를 높여갔습니다. 그러다가 2007년 드라마 <히트>를 통하여 주연으로 발탁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며 주연급 배우로 성장을 하게 됩니다.

 


하정우의 연기력을 평가할 수 있는 작품을 본다면 2008년 영화 <추격자>에서 연쇄살인범, 싸이코패스의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대표적인 연기파 배우로 자리를 잡게 됩니다. 이후 국가대표, 황해, 범죄와의 전쟁, 의뢰인, 베를린, 군도, 암살, 신과함께 등등 흥행성공을 거둔 작품과 함께 주연작 누적 관객수 1억명을 돌파하기도 했지요.

 

 

 

 


하정우 연기력


하정우는 믿고 보는 배우 중의 한 명입니다. 사실 아버지 김용건이 연기파 배우로 알려지지 않았는데, 하정우는 오로지 본인의 실력만으로 연기파 배우로 자리를 잡게 됩니다.

 


하정우의 가장 큰 장점은 다양한 역할을 자신만의 것으로 소화를 시켜낸다는 것입니다. 어떤 배역을 맡더라도 본인만의 연기력으로 명불허전의 캐릭터를 만들어낸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하정우 결혼 생각


하정우는 40대 초반의 나이지만 아직까지 결혼을 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하정우는 <나혼자 산다>에 출연을 하여 결혼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언급하기도 했지요.

 


<2013년 라디오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을 하여 나는 38살에서 42살 사이에 결혼을 하고 싶다. 당장 목표는 38살에 하는 것이다. 2년 남았다. 나는 낭만적인 편이다. 연애할 때면 애교도 많아지고 선물도 많이 하는 스타일이다. 하지만 전화를 길게 하지 못하는 성격이라 전화는 자주 못한다>

 


<2018년 라디오 박선영의 씨네타운에 출연을 하여 요즘은 아이들이 너무 사랑스럽다. 아무래도 이제 결혼할 때가 된 것 같다>

하정우는 아버지 김용건에게 결혼 압박을 받고 있다고 언급을 하기도 했는데요. <평생을 친구처럼 같이 살아가는 사람이면 좋겠다>라며 이상형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하정우가 연기파 배우로 워낙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이기에 언제쯤 어떤 상대와 결혼을 할지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 것 같네요. 하정우가 앞으로도 지금처럼 다양한 작품을 통하여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2021.09.19 - [연예 이슈] - 전현무 이혜성 열애 근황 및 과거 한혜진

 

전현무 이혜성 열애 근황 및 과거 한혜진

-전현무 이혜성 열애 인정 전현무가 이혜성 KBS아나운서와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11월 12일 전현무 소속사 SM C&C는 "전현무와 이혜성은 아나운서 라는 직업적 공통분모 속에서 선후배간의 좋은 관

star.longlove1.kr

2021.09.30 - [연예 이슈] - 배우 라미란 남편 대부업 루머 및 논란

 

배우 라미란 남편 대부업 루머 및 논란

드라마와 스크린, 예능을 오가며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배우 라미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라미란은 1975년 3월 6일생으로 올해 나이 46세입니다.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이며,2005년

star.longlove1.kr

2021.10.10 - [연예 이슈] - 배우 유지연 결혼 하지 않은 이유 및 서울대 선배 욕설

 

배우 유지연 결혼 하지 않은 이유 및 서울대 선배 욕설

탤런트 유지연 결혼하지 않은 이유, 그리고 유지연이 행복한 이유를 짚어봅니다. # 목차 * 유지연 서울대 선배의 욕 * 탤런트 유지연 결혼하지 않은 이유 * 유지연이 행복한 이유 * 유지연 서울대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