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스타 출신 안정환은 현재 서장훈과 함께 방송인으로 가장 성공한 스포츠 스타 중의 한 명입니다. TV를 틀면 나오지 않는 곳이 없을 정도로 다양한 작품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축구스타로 최고의 자리에 올라봤으며, 방송인으로도 최고의 성공을 거두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암정환 아내 이혜원은 가족이 모두 함께 예능에 출연을 한 적도 있는데요. 안정환 이혜원 부부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안정환 프로필

안정환 나이는 1976년 1월 27일생으로 고향은 파주 출신입니다. 안정환은 어린 시절 상당히 가난한 집안 환경에서 성장을 했는데요. 아버지가 일찍 돌아가셨고 어머니가 재혼을 하는 바람에 외할머니 손에서 어렵게 자라왔다고 합니다.

 

 

이혜원 프로필

이혜원 나이는 1979년 4월 24일생으로 고향은 서울 출신입니다. 이혜원은 안정환과 정반대의 유년 시절을 보내게 되는데요. 부모님의 사랑을 듬뿍 받으면서 성장을 했지요.

 

 

안정환 이혜원 열애 결혼

 

두 사람은 1999년 광고를 찍으면서 처음 만나게 됩니다. 당시 여자들은 축구에 별로 관심을 가지지 않을 때였고, 이혜원 역시 안정환이 누구인지 잘 몰랐다고 하지요.

 

 

안정환은 아내 이혜원에게 첫눈에 반했다고 하는데요. 안정환은 둘이 만나는 것이 쑥스러워 축구선수 누구 좋아하냐고 물어본 뒤 이동국, 고종수와 함께 만남을 가졌다고 합니다.

 

안정환은 아내 이혜원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갔고, 그렇게 연인사이가 되었습니다. 안정환의 잘생긴 외모와 적극성 역시 한 몫했다고 할 수 있지요. 그러다 안정환은 2001년 이탈리아 페루자로 이적을 하면서 두 사람은 장거리 연애를 하게 됩니다.

 

안정환은 이혜원과 떨어져서는 지낼 수 없었고, <나 믿지? 시집와!>라며 진정성이 가득 담긴 프로포즈를 하게 됩니다. <제가 나이가 어려서 결혼할 마음이 없는 것 같아 보였고, 팀 소속 때문에 이태리에 가긴 가야하는데 저를 데려가고는 싶고 그래서 오빠가 좀 급했다네요>

 

 

 

 

 

 

 

 

결국 이혜원은 23세의 어린 나이에 결혼을 결심하게 됩니다.안정환의 당시 나이는 26세였지요. 그렇게 두 사람은 2001년 12월 결혼식을 올렸고, 현재 안리원, 안리환 1남 1녀를 두고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안정환 자녀들이 함께 가족 예능에 많이 출연을 했기 때문에 이들 가족에 대해서는 잘 알려져 있지요.

 

 

안정환은 상당히 화려한 축구 선수로 2002년 월드컵에서 4강 신화를 이루었고 대한민국 최고의 축구 스타로 자리를 잡았기 때문입니다. 안정환이 이렇게 축구 선수로 성공할 수 있었던 것에는 아내 이혜원의 성실한 내조도 영향을 미쳤다고 할 수 있는데요. 안정환이 방송을 하기 전까지는 결혼 뒤에도 결별이나 이혼 등 구설수 없이 한국, 일본, 중국 등 여러 팀을 이적하며 떠돌이 생활을 했던 안정환의 뒷바라지를 꾸준히 했기 때문입니다.



 

 

 

 

 

 

안정환 방송 활동과 갈등

 

안정환이 축구 선수로 은퇴하고 다양한 방송 활동을 하면서 이들 부부도 결혼 생활에 갈등이 있었음을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이혜원이 해피투게더에 과거 출연을 하여 안정환에 대해서 언급을 한 적이 있기 때문이지요.

 

 

<다시태어나면 안정환과 결혼하지 않을 것이다. 내가 남자로 태어나고 안정환이 여자로 태어나면 하겠다. 술 먹고 늦게 들어오고 운동 때문에 외박이 잦았기 때문이다. 안정환도 당해봐야 한다. 남편과 아내로 다시 만나면 남편을 또 길들여야 할 것 같다>라며 안정환과의 결혼 생활 고충을 토로하기도 했지요.

 

 

안정환 미우새 출연중 : <밖에서 술을 먹다가 친구들 집에 데려다줬는데 그 친구 집에서 잠이 들어버렸다. 전화가 안 되면서 외박 아닌 외박을 하게 됐다. 진짜 많이 혼났다. 나중에 오해는 풀렸지만 그 전에는 곤란했다>

 

안정환 부인 이혜원은 지난 2020년 11월 11일 자신의 SNS 계정에 <술만 먹으면 연락 안 되는 거짓말쟁이... 참 한결 같네>라는 게시물을 올려 논란이 되기도 했습니다. 이를 두고 일부 네티즌들이 안정환을 겨냥한 게시물이 아니냐고 추측을 했고, 이에 이혜원은 게시물을 삭제했습니다. 이어서 이혜원은 SNS를 비공개 전환했지요.

 

 

이런 이유로 안정환 이혼, 이혜원 이혼 등의 루머가 나오기도 했는데요. 아무래도 공인이다보니 이들 부부의 SNS나 사적인 이야기를 담는 공간이 대중들에게 쉽게 노출되고 이것이 기사화되는 경우가 많이 있는 것 같네요.

 

 

안정환 이혜원 부부는 벌써 20년 가까이 부부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축구 스타 안정환에서 최고로 바쁜 방송인 안정환으로 변하게 되면서 이들 부부도 많은 갈등과 위기를 겪었을 것입니다. 지금까지 이런 위기와 갈등을 잘 극복하고 활동하고 있는만큼 앞으로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만 보여줄 수 있는 부부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되도록 부부 사이의 이야기나 심각한 개인사는 대중들의 오해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만큼 사적인 SNS 공간에는 적지 않는 것이 어떨까하는 생각이 드네요.

 

 

 

2021.07.23 - [연예 이슈] - 가수 박완규 이혼사유 및 생활고 고백

 

가수 박완규 이혼사유 및 생활고 고백

최근 가수 박완규가 동물사육사로 유명하신 강형욱씨와 함께 출연한 광고로 대박을 터트리고 있습니다. "저 두사람 뭐지?"할만큼 빼닮은 외모에 광고 컨셉까지 너무 웃겨서 참 재밌게 본 기억이

star.longlove1.kr

2021.10.21 - [연예 이슈] - 남보라 동생 자살 사건 및 악플

 

남보라 동생 자살 사건 및 악플

탤런트 남보라 13남매 동생들과 어린 시절의 이야기를 짚어봅니다. 사실 남보라는 겉으로는 쾌활한 척하지만, 과거부터 상처가 있었죠. 여기에 남보라 동생 자살 사건과 남자친구 열애설이 보도

star.longlove1.kr

2021.10.22 - [연예 이슈] - 작가 공지영 남편 모음. 위기철 오병철 이해영

 

작가 공지영 남편 모음. 위기철 오병철 이해영

작가 공지영 남편들과의 결혼 생활이 흥미롭네요. 공지영 전남편들이 위기철, 오병철, 이해영 등인데, 하나같이 직업과 성격이 달랐던 사람들입니다. 이들과의 결혼과 이혼 과정을 살펴보면, 공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