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알아볼 내용은 '박수홍 미담'입니다. 현재 박수홍은 친형에게 100억을 횡령당해 안타까움을 자아내고있습니다. 거기다가 박수홍의 친형은 언론플레이로 박수홍에게 흠짓내기를 시도하고 있는데요. 이에 대해 여러 누리꾼들은 박수홍에게 받았던 따뜻한 마음을 알리며 대응하고 있습니다. 함께 보실까요?

 

 

 

 

어떤 보육원에서 살으신 분의 미담내용입니다. 당시 사연자분이 어렸을적 보육원에서 생활하셨을 당시, 박수홍님이 찾아와 축구공, 축구화, 간식을 선물하고, 레이싱 경기장에도 데려가고, 서울에도 데려가 밥도 사주셨다고합니다.

 

 

 

가족이 운영하고 있는 피자집이 보육원에 배달을 갔었는데 알고보니 주문자가 박수홍님이였다는 미담입니다. 정말로 착한일을 많이하시는 분 같습니다.

 

 

 

 

 

 

박수홍이 10년 전 KBS에서 <여유만만>이라는 프로그램을 진행할 때, 당시 막내 자가였던분의 사연입니다. 당시 사연자는 막내라서 일도 서툴르고 많이 대화도 하지 못했지만, 박수홍님의 '힘내자'라는 말과 웃음, 인간적으로 대해주던 태도에서 많은 감동을 받았다고 합니다. 

 

 

11년전 방송 조연출로 활동하던 사연자는 자신의 실수로 촬영이 지연되자 감독에게 욕을 먹고있었다고합니다. 하지만 박수홍이 다가와 위로해주고 힘을 줬던 기억을 전했는데요. 역할이 크든 작든 모든사람을 챙기는 박수홍님의 모습을 볼 수 있는 사연입니다.

 

아래에는 락밴드 트랜스픽션의 사연이였는데요. 5년전쯤 방송국에서 우연히 만난 박수홍이 먼저 인사도 해주고 응원한다는 말을 전해줬다는 미담을 전했습니다. 

 

 

 

 

다음은 가수 그룹 멜로망스 김민석님의 사연이였습니다. 당시 <해피투개더>에 같이 출연했다고 하는데요. 방송 경험이 적어 소극적이였던 김민석에게 박수홍은 말도 자주 걸어주고 용기를 주었다고 합니다. 너무나 따듯한 박수홍님입니다 ㅠㅠ

 

 

다음은 어떤 가족의 사연입니다. 당시 사연자는 남편과 5살, 7살 아이들과 함께 동네에 있는 작은 돈까스가게에 갔다고 합니다. 일 때문에 늦은 저녁에 크리스마스 이브를 즐기러 가셨다고 하는데요. 

 

거기서 우연히 박수홍님을 만났다고 합니다. 식사에 방해가 될까봐 박수홍님을 흘끔흘끔 바라보았다고 하는데요. 이를 눈치챈 박수홍은 먼저 가족분들에게 다가가 인사를 건내고 안부를 물으며 '크리스마스 잘 보내고 있냐', '아이들이 돈까스를 좋아하는 것 같다' 등등 진심에서 우러나온 말을 건냈다고 합니다. 

 

그리고 박수홍님은 식사를 먼저 마치고 크리스마스 인사를 하고 자리를 떴다고 합니다. 그리고 사연자 가족분들도 식사를 마치고 계산을 하려던 찰나, 박수홍님이 가족분들까지 식사비를 지불했다고 하는것입니다. 정말 너무나 따뜻한 마음씨를 가진 박수홍님입니다.

 

 

 

 

 

다음은 방송에 나온 이야기인데요. 박수홍님은 15년동안 아동복지센터에 꿎누하게 후원을 하고 있다는 내용입니다. 15년이라고하면 시간도 시간이지만 정말 비용도 만만치 않았을텐데... 대단합니다....

 

 

 

다음은 예전 가족들과 한국민속촌에서 박수홍을 만났다고 하는데요. 촬영중이였던 박수홍에게 사연자의 아버지가 사진촬영을 부탁했는데, 거기에 있던 방송스텝들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환하게 웃으며 사진도 찍고 사연자 동생분에게 이것저것 물어봐 주며 즐겁게 시간을 보냈다는 사연이였습니다.

 

그 다음은 MBC에서 보안팀으로 일했던 분의 사연인데요. 사람들이 누가 제일 매너가 좋았냐며 물을때 항상 박수홍님을 칭찬한다고 합니다. 왜냐하면 대다수의 연예인들이 바쁜 일정때문에 인사를 하기 힘든데 박수홍은 그렇지 않았다고 합니다. 3년동안 단한번도 인사를 빼놓지 않았고 더불어 허리를 굽히면서까지 웃으며 인사를 건냈다고 하네요. 대단합니다.

 

 

 

 

 

이번 사연자는 편의점 야간알바했을때 사연이였습니다. 당시 사연자는 늦은시간에 편의점알바를 하며 졸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때 박수홍님이 들어왔다고하는데요. 밝게 인사하고는 숙취해소제랑 박카스 캔음료, 커피 결제하고 봉투에 담아줬더니, 박수홍님은 박카스랑 커피는 사연자님꺼라면서 주었다고합니다.

 

다음 사연은 MBC에서 방송할때 스텝이였던 분이신데요. 당시 촬영장에서 사연자분의 실수로 여러사람 앞에서 감독에게 욕을 들었다고 합니다. 당시 박수홍님은 사연자분에게 웃어주며 괜찮다고 달래주었다고하네요.

 

 

 

 

다음 사연자분은 박수홍님에게 후원 받던 애신보육원의 한 분입니다. 사연자분은 중학생이였던 당시 박수홍님 덕분에 스키장도 가고 이은결마술사도 보고, 성은언니, 윤정수, 더불어 여러 개그맨, 연예인, 가수분들을 보았던 추억을 이야기해주셨는데요. 덕분에 행복했다고 사연을 적어주셨습니다. 정말 까도까도 미담밖에 나오지 않는 박수홍님입니다.

 

 

 

다음은 클럽에서 경비원으로 일하고 계셨던 사연자분입니다. 사연자분은 클럽에서 경호원 알바를 하고 있으셨는데 너무 피곤하고 지치는 상황이였다고 합니다. 박수홍은 그걸 보고 커피를 사다주었다고 하네요. 정말 마음이 따듯합니다.

 

 

오늘 박수홍님의 미담을 살펴보았는데요. 악의적으로 박수홍님을 깎아내리려는 사람들을 보면 울화가 치밀어오릅니다. 다행이도 이렇게 인터넷을 통해 일반시민분들이 여러 미담을 올려주셔서 좋네요.ㅠㅠ  박수홍님의 안타까운 일이 하루빨리 정상적으로 돌아왔으면 좋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1.08.21 - [연예 이슈] - 임창정 전부인 이혼 사유 및 재혼 부인 재조명

 

임창정 전부인 이혼 사유 및 재혼 부인 재조명

임창정은 만능엔터테이너의 원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노래와 연기 모두 자신만의 캐릭터를 가지고 있으며, 각종 가요 프로그램 1위를 수상했고, 영화를 통해서도 상당히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

star.longlove1.kr

2021.03.07 - [연예 이슈] - 백종원 과거 성형전 모습 및 집안 재산 재조명

 

백종원 과거 성형전 모습 및 집안 재산 재조명

대표 백종원이 SBS 예능 프로그램 '골목식당'으로 2018년 SBS 연예대상 대상 후보에 거론되었습니다. 골목 음식점들을 살리고 음식점 사장님들을 돕는 진심이 돋보입니다. 특히 홍탁집 사장님을 포

star.longlove1.kr

2021.10.25 - [연예 이슈] - 미스코리아 장윤정 이혼사유 및 전남편

 

미스코리아 장윤정 이혼사유 및 전남편

미스코리아 장윤정 전남편 이혼사유와 더불어, 당시 양측에서 폭로전을 벌이면서 진흙탕싸움을 하기도 했었죠. 장윤정의 미스 유니버스 대회때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더불어, 미스코리아 장윤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