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알아볼 내용은 '박수홍 형'에 대해서 입니다. 그는 박수홍의 매니지먼트를 운영하면서 박수홍의 돈 100억을 횡령했다고 하는데요. 이와관련에 박수홍 형, 박진홍은 박수홍과의 갈등이 93년생 여자친구때문이라며 사건의 본질을 흐리기시작했습니다. 제일 중요한건 돈을 횡령한것인데 말이죠. 함께 보실까요?

 

 

박수홍의 형 박진홍의 돈 횡령과 관련해 새로운 주장이 나왔습니다. 바로 형인 박진홍씨가 이 사건의 문제는 박수홍의 여자친구때문이였다고 주장하는데요. 이와 관련해 박수홍님의 입장은 전혀 100억 횡령과 전혀 관련 없는 사생활이기에 대응하지 않겠다는 지혜로운 입장을 내놓았습니다.

박수홍의 형인 박진홍은 인터뷰에서 "형제의 갈등은 박수홍이 지난해 초 여자친구를 소개하는 것에서 비롯됐다"며  그 여성은 1993년생이며, 박수홍이 현재 살고 있는 상암동 아파트의 명의자라고 말했는데요.

 

더불어 "박수홍이 클럽 비용, 해외 여행 등 품위유지에 들어간 지출이 많다", "박수홍이 대중이 생각하는 것만큼 착한 사람이 아니다.", "박수홍 형이 돈을 모두 가져갔다고 하는데, 박수홍은 빈털털이가 아니다"등등 허위정보가 속출하고 있습니다.

 

 

 

 

한편 박수홍의 지인으로 밝혀진 인물에 의하면, 박수홍 명의의 상가, 아파트 등을 공개하면서, 박수홍은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에스 노정언 변호사를 통해 "원만한 해결 의지가 없다"고 밝히며 친형 박씨와 형수를 횡령 의혹과 관련해 민·형사상 법적 조치취를 취하겠다는 입장을 전했습니다.

 

 

박수홍의 변호사인 노 변호사는 "박수홍은 친형과 30년 전부터 2020년 7월까지 매니지먼트 명목으로 법인을 설립한 후 수익을 8:2에서 시작해 7:3의 비율로 분배하기로 약정했다", "그러나 친형 및 그 배우자는 7:3이라는 배분비율도 지키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법인카드를 개인생활비로 무단사용, 출연료 정산 미이행, 각종 세금 및 비용을 박수홍에게 부담시킨 정황을 포착했다"며 고소의 이유를 밝혔습니다.

 

 

더불어 "법인의 자금을 부당하게 개인용도로 사용하거나 인출하고 일부 횡령 사실이 발견되고 있는 상황"이라며 현재의 상황을 전했습니다. 또 지난해 1월에 설립된 친형 명의의 법인과 관련해서 "자본금 17억원이 투입된 것을 확인했으며 이에 대한 자금 출처를 담당 세무사를 통해 7회에 걸쳐 소명 요청하엿으나 이에 일절 응답하지 않고 있었다", "이런 와중에 이 문제가 수면 위로 올라왔고, 박수홍은 본 법무법인을 통해 원만한 해결을 위한 최종 입장을 친형 측에 전달했다"고 전했습니다.

 

 

 

 

"친형 및 그의 배우자 측은 이를 받아들이지 않았고, 오히려 특정 언론사를 통해 신분을 알 수 없는 지인을 통해 박수홍에 대한 비방 기사를 양산했다", "박수홍은 더 이상 대화를 통한 원만한 해결의 의지가 없는 것으로 판단해, 2021년 4월 5일 정식 고소절차 등 민형사상 법적 조치에 착수할 것"이라며 말했습니다.

 

현재 형 박진홍 측은 진실은 외면하고 박수홍을 흠집내기에만 몰두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부디 잘 해결되어 악인은 법의 심판을 받았으면 좋겠네요.

 

 

 

2021.08.29 - [연예 이슈] - 배우 김원희 남편 손혁찬 직업 및 불임설

 

배우 김원희 남편 손혁찬 직업 및 불임설

<목차> -김원희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남동생 / 키 혈액형 학력 소속사 / 데뷔 작품 활동 / 김원희 결혼 남편 손혁찬 나이 차이 직업 결혼 스토리 / 김원희 남편 손혁찬 자녀 딩크족 / 결혼생활 -김

star.longlove1.kr

2021.08.30 - [연예 이슈] - 이하늘 동생 이현배 사망 이후 근황 및 이혼

 

이하늘 동생 이현배 사망 이후 근황 및 이혼

이하늘 나이 근황, 집(아파트) 위치 평수 가격 < 신박한 정리> <신박한 정리 이하늘 집(아파트) 위치 평수 가격> 이하늘이 친동생인 고 이현배의 방을 정리하기 위해 신박한 정리에 정리를 의뢰해

star.longlove1.kr

2021.10.25 - [연예 이슈] - 미스코리아 장윤정 이혼사유 및 전남편

 

미스코리아 장윤정 이혼사유 및 전남편

미스코리아 장윤정 전남편 이혼사유와 더불어, 당시 양측에서 폭로전을 벌이면서 진흙탕싸움을 하기도 했었죠. 장윤정의 미스 유니버스 대회때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더불어, 미스코리아 장윤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