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알아볼 스타는 '김용건'에 대해서 입니다. 그의 나이, 고향, 가족, 프로필, 며느리 황보라, 부인 이혼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함께 보실까요?

 

 

 

 

1.김용건 프로필

김용건은 1946년 5월 8일생, 74세 개띠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용산구이며, 광산 김씨입니다. 가족으로는 장남 하정우(김성훈), 차남 차현우(김영훈)이 있습니다. 키는 178cm로 당시 김용건이 데뷔했던 1970년대 남자연예인들에 비하면 엄청나게 큰 키입니다. 학력은 용산고등학교를 졸업하였고, 종교는 개신교(침례회)입니다.

 

 

 

2.김용건 이혼

김용건은 과거 1976년도에 대마초 사건에 휘말려 방송에 못 나온 이력이 있습니다. 그러던중 1977년 극비리에 결혼을 했는데요. 동료 연예인들조차 알지 못했고, 부인이 누군지 조차 본적이 없다고 합니다. 이름은 고경옥으로 알려져있습니다.

 

 

하정우는 방송에 출연해 배우가 된 계기를 설명했는데요. 당시 어머니가 배우를 하라고 연기학원에 보낸게 시작이라고 합니다. 이후 어머니는 젓갈 유통 사업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 사업이 망하게 되면서, 어머니와 아버지의 관계가 소원해 지면서 이혼까지 갔다고 합니다.

 

당시 하정우는 이혼으로 김용건이 힘들어보여, 김용건의 곁에 남기로 결정했다고 합니다.

 

 

 

 

김용건과 고경옥은 결혼과 이혼에 대해 아무런 언급을 하지 않고 있는데요. 두 사람다 입이 무겁기도 하고, 존중하는 마음에 방송에서 꺼내지 않았다고 합니다. 하정우가 방송에 나와 이야기 한게 전부라고 합니다.

 

현재 김용건의 전부인인 고경옥은 속초에서 식당을 운영하고 있다고하는데요. 인심 좋은 분으로 소문이 나있다고 합니다^^

 

 

3.김용건 며느리

김용건의 예비 며느리인 황보라, 황보라는 차남 차현우와 8년동안 연애하고 있는데요. 둘은 2014년 MBC 드라마 <로드넘버원>에서 호흡을 맞춘것이 인연이 되어, 사랑하는 관계가 되었습니다. 또 김용건의 예비 며느리에 대한 사랑이 각별하다고 합니다.

 

김용건은 해외여행을 다녀오거나, 황보라의 생일이면 두 아들의 선물을 잊어도 예비 며느리 황보라 선물을 꼭 챙긴다고 합니다.

 

 

 

 

또 황보라는 김용건에게 받은 선물 중 가장 기억에 남는 선물이 있다며 밝힌적이 있는데요. 다름아닌 건강검진인데요. 이를 보면 김용건은 황보라를 진심으로 가족으로 생각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또 최근에는 황보라가 애정하는 명품브랜드 B사의(제가 생각하기에는 발렌시아가?ㅎㅎ) 옷을 선물하기도 했답니다.

 

 

 

또 황보라는 가장 친한 술친구로는 하정우를 꼽았다고 합니다. 남자친구인 차현우는 술을 못해, 하정우와 자주 마신다고 하는데요. 황보라에게 하정우는 '남자친구의 형'이자 '멘토'라고 합니다. 

 

이에 황보라는 "하정우 선배님과 작품을 상의하고 조언을 구한다. 남자친구 몰래 비밀 얘기도 많이 하고 협상을 많이 하는 동맹 관계", "남자친구는 술을 안 좋아해서 하정우 선배님이랑 마신다"며 친분을 과시하기도 했습니다.

 

 

 

또 황보라는 차현우와 결혼이 늦어지는 점에 대해서도 한마디 했는데요. 차현우는 배우에서 영화제작자로 방향을 바꿨다고 합니다.

 

이에 "남자친구가 영화 일을 하고 있는데, 아직은 (경제적으로) 결혼 준빅다 안됐다", "본인 힘으로 결혼하고 싶어한다. <클로젯>, <백두산>영화가 곧 개봉하는데 한 방 터트려야 한다"며 말했습니다. 이어 "만약 영화가 잘 되면 결혼 하는 거고, 못 되면 계속 연애를 하는 것"이라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2021.10.16 - [연예 이슈] - 가수 이범학 과거 조울증 및 자살

 

가수 이범학 과거 조울증 및 자살

가수 이범학 조울증, 이범학 정신병으로 예수라고 주장했던 사건들 그리고 이범학 부인(아내) 이혼 등에 대하여 짚어봅니다. # 목차 * 이범학 조울증과 자살 시도 * 이범학진 2집 실패 이후에 * 가

star.longlove1.kr

 

2021.10.26 - [연예 이슈] - 성현아 성매매 사건 및 말하지 않는 진실

 

성현아 성매매 사건 및 말하지 않는 진실

탤런트 성현아 성매매 사건이 벌어졌는데, 사실 성현아에게 억울한 점이 없지 않습니다. 이 부분은 반드시 짚고 넘어가야 하는데,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에 대하여 제대로 모르고 있죠. 성현아

star.longlove1.kr

2021.11.10 - [연예 이슈] - 정형돈 아내 한유라 근황 및 정형돈 건강 악화

 

정형돈 아내 한유라 근황 및 정형돈 건강 악화

정형돈의 아내 한유라가 근황을 공개해 화제입니다. 19일 정형돈 아내 한유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술을 마셔도 잠은 못자는 신세"라는 글을 올렸습니다. 이어 영어로 "I want to erase my thou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