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알아볼 스타는 '탁재훈'입니다. 현재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3>에 오현경과 출연중에 있어 뜨거운 화제인데요. 탁재훈의 나이, 프로필, 고향, 가족, 학력, 종교, 전부인 이효림과 결혼·이혼, 오현경과의 관계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함께 보실까요?

 

 

 

1.탁재훈 프로필

 

 

탁재훈의 본명은 '배성우'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은평구이며, 1968년 7월 24일생, 53세 원숭이띠입니다. 본관은 성주 배씨이며 키는 176cm 73kg 혈액형은 B형입니다. 가족은 부모님과 여동생 배성은이 있고, 학력으로는 서울은평초등학교 - 연서초등학교 - 충암고등학교 - 국민대학교(연극영화학/중퇴)를 나왔습니다. 종교는 무종교입니다.

 

 

 

2.탁재훈의 결혼, 이혼

 

 

1993년 mc인 김연주와 결혼했습니다. 하지만 이혼을 하고, 2001년에 진보식품 이승준 회장의 막내딸인 슈퍼엘리트모델 출신 8세 연하의 이효림(76년생 45세)과 결혼했습니다. 슬하에 자녀를 딸과 아들 두명을 두었는데요. 딸 배소율(2002년생), 아들 배유단(2004년생)입니다.

 

 

 

2014년에 탁재훈이 이효림에게 이혼소송을 제기하고, 같은해 이효림도 법원에 반소를 제기했습니다. 이후 이효림은 소송중에도 탁재훈의 3명의 불륜관계의 여성들에게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하지만 혐의가 없음으로 밝혀졌지요. 2015년에 두사람은 정식적으로 이혼을 하게 됩니다.

 

 

3.탁재훈 오현경 <우다사3>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3>(우다사3) 7화에서 탁재훈과 오현경은 김용건·황신혜 커플의 초청으로 양평 별장에 모여 저녁 식사를 했었는데요. 이날 오현경은 "남들이 보는 시선에서 오빠가 달달한 느낌이 덜 하긴 하지만, 그래도 오빠 나름대로의 배려를 하고 있다"며 탁재훈의 편을 들었습니다.

 

이어 "사실 오빠와 실제로 연애를 하고 싶다"며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요. "진지한 이야기를 해도 장난스럽게 빠져나가는 모습이 있다"며 탁재훈을 당황케 했습니다.

 

 

 

이런 탁재훈은 "현경이랑은 중학교 3학년 때부터 봐오던 사이", "주위에서 '오현경 씨와 어떻게 되는 거야?'라고 자주 물어본다"라며 애매모호하게 대답했습니다.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3>(우다사3) 12화에서는 오현경과 탁재훈, 김수찬이 나왔는데요. 이날 김수찬은 아침밥을 먹으면서 "가상 결혼하니 연애 세포 안끓어오르냐"고 질문했습니다. 이에 탁재훈은 "올라온다. 쭉쭉 올라온다. 헤어지고 있으니 외롭다는 걸 느낀다. (예전같으면) 당연히 혼자 있어야지 생각하는데 (이제는) 허전하다. 현경이한테도 '어 오늘 갈 거야' 물어보게 된다"며 답했습니다.

 

 

 

이에 김수찬은 "예민한 질문일 수 있는데 사적으로 연락도 자주 하냐" 물었고, 오현경은 "일 끝나면 오빠가 커피 보내 준다. 따뜻한 거랑 케이크 한 조각 있는거"라고 답했습니다.

 

 

김수찬은 마지막으로 "가상연애가 또 주어진다면 또 하실 거냐"고 물었고, 탁재훈은 "또 해야지. 이제는 익숙해져 있잖냐. 더 잘할 것 아니냐"고 답했고, 이어 "돈 벌어야지"라며 농담을 던졌습니다.

 

 

 

2021.10.16 - [연예 이슈] - 하리수 과거 이혼 원인 및 악플 상처

 

하리수 과거 이혼 원인 및 악플 상처

하리수 근황, 하리수 이혼 루머가 많은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하네요. 또한, 하리수 임신 가능성을 한번 짚어봅니다. # 목차 * 하리수 악플들 * 하리수 이혼 루머 이유 * 하리수 근황(하리수 최근모

star.longlove1.kr

2021.10.27 - [연예 이슈] - 강수연 호텔방 루머 사건 및 결혼

 

강수연 호텔방 루머 사건 및 결혼

탤런트 겸 영화배우 강수연 결혼 루머가 도는 이유와 더불어, 과거 강수연 루머 사건(호텔방에서의 일)이 무척 흥미롭습니다. 또한, 강수연 근황 - 그녀가 집행위원장이 되어서 활동하는 이유가

star.longlove1.kr

2021.11.11 - [연예 이슈] - 배우 하정우 흥행 이유 및 결혼 계획

 

배우 하정우 흥행 이유 및 결혼 계획

배우 하정우는 뛰어난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을 통하여 큰 사랑을 받는 배우입니다. 하정우는 주로 드라마보다 영화 활동을 중심적으로 하고 있는 배우인데요. 여러 작품을 흥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