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알아볼 스타는 현재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중인 '김동성'과 그의 연인인 '인민정' 입니다.

 

과거 쇼트트랙 올림픽 선수 출신인 김동성은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하게 되면서 많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월 1일 방송에서는 이전에 불거졌던 논란들을 해명하고, 결혼을 생각하면서 만나고 있는 여자친구인 '인민정'과의 일상을 공개 했습니다.

 

 

 

 

김동성은 지난 10월 <우리 이혼했어요> 제작진과의 사전 미팅을 하는 모습에서 "쇼트트랙 코치를 하고 있다", "초중고 아이들을 맡고 있다"며 자신의 상황을 전했습니다.

 

이어 "제 조사 많이 해봤을 것"이라며 '배드파더스' 명단에 올라간 것에 대해서 "양육비가 사건사고가 터지기전엔 가능한 금액이었다. 코로나19 전에는 일주일에 지방에 가서 한 두번 성인 가르쳤는데, 그게 코로나 때문에 문을 닫았다. 아예 일을 못하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김동성은 2020년 4월에, 자녀의 양육비 의무를 다하지 않은 아빠들의 실명이 공개되는 사이트인 '배드파더스'에 이름이 올라간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김동성은 전부인 A씨와 결혼 14년만에 이혼을 했는데요. 당시에 김동성은 이혼을 하면서 아이들이 성년이 될 때까지 한 아이당 한달에 150만원씩 양육비를 지급하기로 했습니다.

 

당시 A씨는 김동성이 "약속된 금액보다 종종 적은 돈을 보냈고, 2020년 1월부터 양육비를 주지 않았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에 대해 김동성은 자신을 "월급쟁이"라며 "300을 벌어 200은 붙여줬다" "애들한테 미안하다"고 말했습니다.

 

 

 

또 현재 사귀고 있는 여자친구에 대해서도 소개했는데요. 김동성은 "만나는 사람이 있다", "저의 기를 세워주는 친구"라고 소개했는데요.

 

 

그렇게 한달 후...

 

 

<우리 이혼했어요>제작진과 다시 만난 김동성은 여자친구인 인민정과 함께 있었습니다. 제작진은 "재혼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어떤 과정을 밟는지 보여주려하는데, 가능하겠냐"라 질문했고, 인민정은 "그렇다"라며 방송 출연에 대해 긍정적인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이어 인민정은 "저는 이혼한지 오래됐다. 올해 7년"이라며 자신 또한 이혼한 과거를 말했고, "오빠에게 악플이 달리는게 걱정"이라며 김동성을 걱정했습니다. "본의 아니게 그렇게 된 상황이 있고, 그 때문에 주눅들어 있는 걸 보면서 나라도 오빠를 지켜주고 싶었다"라며 김동성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김동성과 인민정의 일상도 공개되었는데요. 김동성은 "4시30분에 기상, 5시 20분까지 아이스링크장에 도착해, 8시까지 훈련한다", "수업은 6시부터 시작한다"며 아이들을 가르치는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그리고 인민정을 만나서 가락시장에 가, 여자친구가 하는 온라인 과일 판매를 도왔습니다. 김동성은 "1,2시쯤 포장 작업하고, 6시 택배 발송한다", "처음엔 시장 분들이 알아볼까봐 눈 피해가며 일했다. 그런데 일을 도우면서 '나도 시장사람이 돼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변화된 자신의 모습을 알렸습니다.

 

 

 

 

인민정
나이 : 40세

김동성
나이 : 41세

 

 

2021.10.27 - [연예 이슈] - 이미숙 홍성호 임지연 삼각스캔들 및 이혼사유

 

이미숙 홍성호 임지연 삼각스캔들 및 이혼사유

영화배우 이미숙 전남편 홍성호와의 관계가 흥미롭네요. 탤런트 이미숙 홍성호 임지연의 삼각관계로 시작된 이들은, 사실 '혼인빙자간음' 이야기까지 나올 정도로 심각했던 상황이었죠. 또한,

star.longlove1.kr

2021.09.17 - [연예 이슈] - 가수 춘자 홍수연 근황 및 몸매 및 싸움 실력

 

가수 춘자 홍수연 근황 및 몸매 및 싸움 실력

-춘자(가수), 춘자 프로필 본명 나이 키 학력 춘자의 본명은 홍수연이라고 하구요, 춘자 나이는 1976년 4월 5일생으로 올해 45세입니다. 춘자의 이 나이는 춘자가 비디오스타에 나와서 언급한 나이

star.longlove1.kr

2021.10.28 - [연예 이슈] - 문정원 학벌 및 사기 결혼 논란 및 성형 여부

 

문정원 학벌 및 사기 결혼 논란 및 성형 여부

이휘재 아내 문정원에 대하여 여러가지 논란이 많은데, 그중에서 4가지, '문정원 성형전 사진', '문정원 학력논란', '문정원 집안', '문정원 사기 결혼 전말'만 언급해볼 필요가 있네요. # 목차 * 문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