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알아볼 스타는 바로 이찬원 입니다. 이찬원의 프로필을 알아볼건데요. 나이, 키, 진또배기, 학력, 고향을 알아보았는데요. 그밖에 '진또배기 이성우의 조카와의 사연', '학창시절과 김성주에게 칭찬', '고향과 아버지의 가족에 대한 사랑'을 알아보았습니다. 함께 보실까요??

 

 

 

 

목차

1. 이찬원과 진또배기 사연

2. 나이

3. 키, 몸무게

4. 학력과 학창시절 성격, 김성주에게 칭찬

5. 고향과 아버지의 가족에 대한 사랑

 

 

1. 이찬원과 진또배기 사연

이찬원은 <미스터트롯>에서 큰 인기를 받은 신예 트로트 가수입니다. 예선에서 <진또배기> 불러 화제가 되었는데요.

귀여운 춤과 깔끔한 마스크 어려보이는 외모로 모든이에게 사랑을 받았습니다.

또 진또배기를 부른 '故 이성우'의 조카가 댓글을 남겨 화제이기도 했습니다. 조카는 "지금 고인이 되셨지만 진또베기를 부르신 가수 이성우를 기억하게 해주시고 명곡을 들을 수 있게 해주신 이찬원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하늘에서는 못다 이루신 꿈 마음껏 펼치세요. 이모부 너무 보고 싶습니다."라는 댓글을 남겨 모두를 감동스럽게 했습니다.

 

 

 

2. 나이

이찬원은 1996년 11월 1일생, 만 25세 쥐띠입니다. 나이가 이렇게 어린데도 노래를 잘하는데, 나이를 들면 성숙함에서 나오는 그 느낌은 또 어떨지 기대가 됩니다. 귀여운 외모는 허경환을 닮은거 같기도 하네요. 잘생겼습니다.

이런 귀여운 외모와 달리 노래스타일은 구수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저음의 음색으로 마스터들과 대중들을 사로잡았지요.

 

 

 

3. 키, 몸무게

이찬원의 키는 176cm이고, 몸무게는 65kg입니다. 이찬원은 대장염으로 한동안 고생을 한적이 있는데요. 그 당시 경북대학교병원에 입원한 사진을 공개한 적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병원에서 체크한것이다보니 확실하지않을까 생각합니다.^^ 키도 훤칠하네요^^ 다만 너무 마르지 않았나 걱정이 되기도 하네요.

 

 

 

 

4. 학력과 학창시절 성격, 김성주에게 칭찬

이찬원의 학력을 알아보겠습니다. 초등학교는 '대구선원초등학교', 중학교는 '성곡중학교', 고등학교는 '경원고등학교'로 초중고를 모두 대구에서 보냈습니다. 대학은 '영남대학교'로써 경제금융학부 15학번입니다.

 

 

 

 

 

이찬원은 초중고시절 학생회장을 3번이나 하고, 대학에서도 부학생회장을 맡았다고합니다. 리더쉽이 뛰어났던 이찬원은 덕분에 mc경험도 많았는데요. 중학교 3학년때 <스타킹>에 출연하게 되면서 MC는 방송 전체를 이끌어가는 중요한 자리임을 알고, 그때 MC가 되길 꿈꾸었다고 합니다.

 

그런기억때문인지 <미스터트롯> 최종결과발표 당시 생방송에서 MC 김성주가 이찬원에게 '더 하고 싶은말이 있나'라고 묻자, 소감 대신 "며칠 전 생방송 때 김성주 MC를 왜 명 MC라고 다들 말씀하시는지 새삼 느꼈다. 김성주 선배님에게 뜨거운 박수를 부탁드린다"며 김성주의 MC능력을 칭찬한 적도 있습니다.

 

 

 

 

5. 고향과 아버지의 가족에 대한 사랑

이찬원의 고향은 울산 울주군 언양읍입니다. 하지만 3살때부터는 대구광역시 달서구 용산동에서 쭉 자랐는데요. 아버지가 직장 때문에 울산에서 정착했는데 외환위기가 터지면서 직장을 그만두시고 다시 대구로 돌아갔다고 합니다. 생계를 위해 장사를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이찬원은 울산에서는 단란했던 기억이 많았다고합니다. 그리고 부모님께서도 울산에서의 기억이 참 좋다고 했는데요.

반면 다시 돌아간 대구에서는 힘들었지만 아버지가 가족을 위해 장사하면서 힘들지만 기울어가는 가정형편 속 어렵게 가족들을 지켜냈다며 눈시울을 붉히게 만들었습니다.

 

 

지금까지 매력쟁이 이찬원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는 가수 중 한명입니다. 건강하게 오래오래 노래 했으면 좋겠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1.09.17 - [연예 이슈] - 서정희 딸 서동주 과거 이혼 사유 및 전신 성형

 

서정희 딸 서동주 과거 이혼 사유 및 전신 성형

서정희 딸 서동주가 2월 3일 방송된 SBS플러스 에능 프로그램 '밥은 먹고 다니냐?'에 출연해 마음 속 이야기를 털어놔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서정희 딸 서동주의 과거 이혼사유가

star.longlove1.kr

2021.10.28 - [연예 이슈] - 문정원 학벌 및 사기 결혼 논란 및 성형 여부

 

문정원 학벌 및 사기 결혼 논란 및 성형 여부

이휘재 아내 문정원에 대하여 여러가지 논란이 많은데, 그중에서 4가지, '문정원 성형전 사진', '문정원 학력논란', '문정원 집안', '문정원 사기 결혼 전말'만 언급해볼 필요가 있네요. # 목차 * 문

star.longlove1.kr

2021.10.20 - [연예 이슈] - 가수 김용임 전남편 결혼 실패 사유 및 은퇴

 

가수 김용임 전남편 결혼 실패 사유 및 은퇴

트로트 가수 김용임 이혼 사유가 무엇인지, 김용임 전남편과 이혼 후에 어떤 생활을 하게 되었는지가 궁금하네요. # 목차 * 가수 김용임 어린 시절 * 가수 김용임 결혼 이후 은퇴를 * 김용임 전남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