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알아볼 스타는 '이일화'입니다. 현재 <비밀의 남자>에서 좋은 연기력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그녀의 젊은시절 사진, 자녀 딸, 강인원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함께 살펴볼까요??

 

 

 

목차

1. 이일화 리즈시절

2. 이일화 자녀

3. 이일화 강인원

4. 이일화 나이, 고향, 키, 프로필

 

 

 

이일화씨의 피부관리 정보는 본문의 링크를 참고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이일화 리즈

이일화는 시간이 지난 지금도 수려한 외모를 자랑하는데요. 리즈시절(젊은시절)에도 그녀의 미모는 엄청났었죠. 함께 살펴볼까요??

당시 <출발비디오 여행!>의 MC로 활약하던 사진같습니다. 정말 지금 아이돌 못지 않은... 아니면 더 예쁜 이일화의 모습입니다.

젊은시절 엄청난 외모를 자랑했었네요. 하루에 한번꼴로 고백을 받았다고 합니다.

 

 

 

 

피부가 지금도 좋으시지만, 젊은시절에는 무슨 광택제를 바른거마냥 반짝반짝 빛이 나네요... 한복도 잘 어울립니다.

엄청난 외모입니다^^

 

 

이일화의 피부관리 정보는 본문의 링크를 참고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이일화 자녀

예전 유진·기태영 결혼식에 같이 나타난 사람을 딸로 오인하는 소동이 벌어지기도 했습니다. 이 사람은 배우 황승언입니다.

 

이일화에게 은 20년간은 우여곡절 많은 배우생활에 있어서 연기의 끊을 놓지 않는 열정을 보여주는 이유 중에 하나입니다. 인터뷰에서 이일화는 이런말을 했었는데요. "내 딸이 삶의 원천"이라며 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현재 딸은 20대 초반으로 알려져있고요. 딸의 신상을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물론 사진도 없다고 하네요.

 

 

 

 

이일화의 피부관리, 패션정보는 본문의 링크를 참고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이일화 강인원

이일화는 1992년 SBS 2기 공채탤런트로 데뷔 하고, 신인으로 엄청난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렇게 한창 잘 나가던중...

1996년. 25살이 되던 해에, 14살 연상의 가수인 강인원과 결혼을 합니다. 하지만 1년간의 결혼생활을 뒤로 하고 성격차이라는 이유로 이혼합니다.

 

강인원은 1956년생 입니다. 1979년 포크그룹인 '따로 또 같이'로 활동을 했고요. 1985년에는 음반 '강인원1'로 솔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 후 민해경의 <그대는 인형처럼 웃고 있지만>, <그대 모습은 장미>, <사랑은 세상의 반>을 히트시키며 싱어송라이터로 활동했습니다.

 

1990년에는 故 김현식을 비롯해서 '권인하와 트리오'를 결성해 <비오는 날의 수채화>등을 히트한 인기 가수였습니다.

 

강인원은 지난 2004년 14살 여하의 승무원 출신 여성과 결혼을 했고, 암투병을 끝내고 산속에서 맑은 공기를 마시며 살고 있다고 합니다. 현재 권인하, 신철과 함께 온라인 연예 오디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고 하네요.

 

이일화는 강인원과 이혼한 뒤, 2000년 음반업계 종사자 출신의 연하 남자와 재혼을 하고 호주에 갔는데 이혼하고 2002년에 한국에 다시 와서 연예계에 복귀합니다.

 

2011년 지인의 소개로 1년간 교제한 연상의 대학교수와 세 번째 결혼을 했습니다.

 

 

 

👉이일화 프로필

이일화
고향 : 경상북도 영양군
나이 : 1971년생 50세
키 : 167cm
인스타 👇

 

 

2021.10.09 - [연예 이슈] - 배우 오승은 이혼 및 경산 커피숍

 

배우 오승은 이혼 및 경산 커피숍

탤런트 오승은 경산 카페 위치와 하는 일, 그리고 오승은 근황 등을 짚어봅니다. # 목차 * 오승은 경산 카페 이유 * 오승은 경산 커피숍 위치 * 오승은 복귀 * 오승은 경산 카페 이유 이혼 후 오승

star.longlove1.kr

2021.10.21 - [연예 이슈] - 남보라 과거 스폰서 루머 및 S물산 둘째 아들

 

남보라 과거 스폰서 루머 및 S물산 둘째 아들

탤런트 '남보라 남자친구 누구'... S물산 사장 둘째 아들 남보라 스폰서 루머와 전개 과정, 그리고 3위일체의 공격에 대하여 짚어봅니다. # 목차 * 남보라 남자친구 누구 * 남보라 대기업 사장 아들

star.longlove1.kr

2021.10.21 - [연예 이슈] - 주아민 MC몸 결별 사유 및 성상납 스캔들

 

주아민 MC몸 결별 사유 및 성상납 스캔들

탤런트 주아민 성상납 스캔들 루머 이유, 그리고 주아민 MC몽 결별 이유를 짚어봅니다. # 목차 * 주아민 MC몽 연애 당시 * 주아민 성형전 루머 이유 * 주아민 MC몽 결별이유 * 주아민과 MC몽의 가치관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