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서

1. 배종옥 간단소개
2. 배종옥 피부관리 비법
3. 배종옥 인스타그램 패션 훑어보기
4. 배종옥 프로필

 

 

 

 

 

 

 

👉배종옥 간단 소개

배종옥은 연극부 생활을 하면서 연기의 길로 들어섰다고합니다. 1985년 KBS 특채로 데뷔.

 

특유의 배종옥만의 목소리와 정확한 발음, 안정적이고 절제된 발성. 연기력에 있어서는 거의 탑급에 있는 배우 중 한명입니다. 연극, 영화, 드라마 구분없고 선역, 악역 주부, 커리어우먼, 팜므 파탈까지 모든 배역, 모든 장르를 아우르는 몇 안되는 어마어마한 연기력을 가진 배우입니다.

 

배종옥은 성격이 원래 직설적이고 자기주관이 뚜렷하다보니 화난 사람같은 말투같다라고 자신이 밝힌적이 있는데요. 자신도 이점을 잘 알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표현만 그렇게 할뿐 주변 사람들에게 잘 대해주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1993년에 항공사 파일럿과 결혼을 해서 딸을 낳고 성격차이로 이혼을 한 적이 있는데요. 딸은 배종옥이 키우고 있습니다. 딸은 유학생활이 길어서 엄마의 배우 생활을 그리 오래보지 못해서인지 지나가다 만나는 유명연예인이 배종옥을 알아보면 어떻게 아냐고 놀란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

 

현재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겸임교수를 하고 있는데요. 학교에서는 출결에 매우 엄격한 교수라고합니다. <라디오스타>에 나와 "배우 후배들에게도 F학점을 주느냐"라는 질문에 "저는 성실성을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한다. 많은 배우들이 자신의 기질이나 인기로 배우가 된다고 생각하는데, 난 그 개념들을 부숴버리고 싶어요"라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출결만 좋으면 밥이나 커피도 잘 사주는 엄마같은 스타일이라고합니다. ㅎㅎㅎ

 

또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금음체질이라는걸 밝히기도 했는데요. 육류나 밀가루 종류를 피하고 대신 생건, 해산물을 먹으며, 뿌리채소는 못 먹고 잎줄기채소만 먹는다고 합니다. 예전에 감기가 1년 내내 떨어지질 않아 고생했는데 식단을 바꾸자마자 나았다고 합니다.

 

 

 

 

 

 

 

 

 

 

👉배종옥 피부 관리 비결

배종옥은 배우 김규리와 <해피투게더4>에 나왔었는데요. 김규리에게 피부관리 비법을 묻자 배종옥에게 배운 피부관리방법을 사용한다고 했었습니다. 그 방법은 이렇습니다.

레몬을 하나 짠 뒤 꿀을 3스푼 넣고 섞어서 냉장고에 넣어둔다. → 그 다음 밀가루를 섞어 얼굴에 15분 정도 바르면 얼굴에서 광이 난다.

 

라고 합니다. 여러분들도 따라해보시길^^

 

 

 

 

 

 

 

 

 

 

👉배종옥 인스타 살펴보기 사복 패션

배종옥은 인스타를 시작한지 3년정도 되가는거같은데요. 게시물은 24개로 정말 적습니다. 거의 안한다고봐도 무방한거같습니다. 작품이 나올즈음 홍보목적으로 올리시는거같습니다. ㅎㅎ

주로 작품 홍보, 산책 사진등이 많았습니다.

영화 <결백> 홍보사진같습니다. ㅎㅎㅎ 다들 표정이 밝네요.

연두색 티셔츠를 입으시고 덕분에 챌린지를 하시는 모습! 의료진여러분 감사합니다.

배종옥은 연기학원도 운영하고있습니다.

그밖에 연극 홍보사진, 여행사진, 생일은 맞은 사진도 있네요.

 

 

 

 

 

 

 

 

 

제주도인거같은데요. 말들이 멋지네요. 

인스타 첫사진인데요. ㅎㅎㅎ 무슨사진인지 모르겠습니다 ㅋㅋㅋㅋ 연극사진인가요. 약간은 우스꽝스러운 화장이 인상적입니다.

 

 

 

 

 

 

 

2021.10.20 - [연예 이슈] - 가수 김용임 전남편 결혼 실패 사유 및 은퇴

 

가수 김용임 전남편 결혼 실패 사유 및 은퇴

트로트 가수 김용임 이혼 사유가 무엇인지, 김용임 전남편과 이혼 후에 어떤 생활을 하게 되었는지가 궁금하네요. # 목차 * 가수 김용임 어린 시절 * 가수 김용임 결혼 이후 은퇴를 * 김용임 전남

star.longlove1.kr

2021.10.28 - [연예 이슈] - 문정원 학벌 및 사기 결혼 논란 및 성형 여부

 

문정원 학벌 및 사기 결혼 논란 및 성형 여부

이휘재 아내 문정원에 대하여 여러가지 논란이 많은데, 그중에서 4가지, '문정원 성형전 사진', '문정원 학력논란', '문정원 집안', '문정원 사기 결혼 전말'만 언급해볼 필요가 있네요. # 목차 * 문

star.longlove1.kr

2021.11.11 - [연예 이슈] - 클레오 채은정 결혼 루머 및 미스트롯2 화제

 

클레오 채은정 결혼 루머 및 미스트롯2 화제

클레오 출신의 가수이자 방송인 채은정이 최근 미스트롯2에 참가를 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비록 빠른 탈락을 했지만, 오랜만에 방송에서 채은정을 만날 수 있어 상당히 좋았던 것 같습니다

star.longlove1.kr

 

 

👉배종옥 프로필

배종옥
나이 : 1964년생 56세
출생 : 서울특별시 마포구
키 : 166cm
혈액형 : O형
학력 : 서울용강초등학교, 서울용강중학교, 미림여자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안성캠퍼스 연극학과, 중앙대학교 신문방송대학원 연극영화전공(석사), 고려대학교 대학원 언론학과 (박사)
종교 : 개신교
가족 : 1녀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