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알아볼 내용은 '임원희 이혼 이유'에 대해서 입니다.

새 예능 프로그램인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임원희가 출연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그러면서 임원희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과거 이혼 이유에 대해서도 궁금하신 분들이 많은데요.

함께 알아볼까요?

 

 

 

 

임원희는 19070년생 50세 입니다. 학력으로는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이며 데뷔는 1995년 연극 <로미오와 줄리엣>입니다. 영화는 <죽거나 혹은 나쁘거나>로 스크린에 나왔으며, 얼굴을 본격적으로 알린건 <실미도>, <식객>등등 많은 작품을 하면서부터 입니다. 주연보다는 조연으로 감칠맛 나는 연기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지요.

 

 

 

조연이 된 이유는 외모가 강하고 약간은 촌스럽지만 귀여운 인상에 제한을 많이 받아서 조연을 많이 했다고 하네요. 아울러 코믹한 배역을 많이 하다 보니 코미디 영화배우로 알고 계신분들이 많다고 하는데요. 실제로 임원희의 성격은 진지하고 과묵한 편이라고 합니다.

 

 

 

 

 

임원희는 이혼 후 특히 많이 힘들었다고 합니다. <미우새>에 출연해 핸드폰에 전부인 사진을 가지고 있는걸 지인인 정석용에게 들켰는데요. 임원희는 "사실 마음이 있어서 안 지웠다"며 고백했습니다. 실제로 티비로 봤을때는 임원희가 너무 안타까워 보였습니다.

 

 

임원희는 전부인과 2011년에 결혼했습니다. 당시 10살 연하 신부라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임원희 전부인의 직업은 초등학교 논술강사라고 하는데요. 연극배우로도 활동했었다고 합니다.


두사람은 술자리에서 처음 만났다고 하는데요. 임원희가 전부인에게 대시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두사람은 2년 열애에 결혼까지 골인했지만 안타깝게 3년만인 2013년 12월에 이혼을 했습니다.

 

 

 

임원희 이혼 이유는 성격차이라고 합니다. 또 전부인에게 피해가 갈까봐 이혼한 사실도 바로 알리지 않았으며 이혼 이유 이외에 전부인에 관한 것은 어떤 이야기도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렇게 이혼을 한 임원희는 결혼에 대해 생각이 없는 줄 알았지만 이혼 후에 오히려 결혼 생각이 더 간절해졌다고 하는데요. 사랑을 하고 싶지만 자신의 처지를 보면 망설이게 되고, 또 실패할까봐 두렵지만 재혼에 대해 긍정적이라고 합니다. 또 더 나이가 들기 전에 가정을 이루고 아기도 갖고 싶다고 합니다. 팬으로서 어서 임원희님 가정도 이루고 예쁜 아가도 보고 싶네요 ^^ 

 

 

 

2021.09.14 - [연예 이슈] - 김새롬 남편 이찬오 논란 및 근황 화제

 

김새롬 남편 이찬오 논란 및 근황 화제

<편애중계 김새롬> 5월 15일 방송되는 MBC 편애중계에서는 어디에서도 보지 못한 중계진 애장품 판매 대전이 벌어진다고 합니다. 홈쇼핑계의 BTS 김새롬, 정윤정, 이민웅과 쇼호스트 샛별 편애에

star.longlove1.kr

2021.10.24 - [연예 이슈] - 배우 사강 과거 누드 사건 및 성형 논란

 

배우 사강 과거 누드 사건 및 성형 논란

영화배우 겸 탤런트 사강 누드 사건과 연관되어서 '사강 성형전 사진 논란' 역시 같이 벌어지게 되었죠. 또한 사강 남편 신세호 직업과 관련된 루머가 궁금하네요. 신세호 본인이 직접 해명을 하

star.longlove1.kr

2021.10.25 - [연예 이슈] - 룰라 이상민 과거 도박 및 사업 실패 사건. 백지영 루머

 

룰라 이상민 과거 도박 및 사업 실패 사건. 백지영 루머

룰라 이상민 빚에 대한 자세가 대단한 것 같네요. 사실 사업 실패 후에 얻는 것이 없다면, 실패는 그냥 실패로 남는 법이죠. 그런데 이상민은 자신의 실패로부터 배운 것이 많습니다. 이런 깨달

star.longlove1.kr

 

 

 

 

임원희 나이: 1970년생 50세, 개띠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