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알아볼 내용은 '소이현, 출산 후 27kg 뺀 비법'에 대해서 입니다.

7월 6일날 방송된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소이현이 게스트로 초대되었는데요.

여러가지 이야기를 풀던 중, 출산 후 27kg를 뺀 사연을 이야기 했습니다.

어떤 다이어트 비법이 있을지 함께 보실까요?

 

 

 

 

■소이현 감량 비법

소이현은 아이를 낳고 한 달만에 몸무게가 돌아왔다고 하는데요. "27kg가 쪘었다. 근데 낳아보니 애는 3kg 밖에 안됐다. 너무 충격 받았다. 남편보다 더 나갔었다. 미역국만 먹고 살았다. 아침 저녁으로 뜨거운 물을 1L씩 마셨다. 출산 직후라 운동은 못하고 짐볼 운동만 했다"라며 밝혔습니다.

 

■요약해보자면 

-아침 저녁으로 뜨거운 물 1L 마시기
-운동을 못하는 상황이였지만 운동하면 효과가 좋을 듯
-소이현은 짐볼 운동만으로도 27kg 감량함

이렇게 되겠네요. 이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뜨거운 물 1L를 아침 저녁으로 마시는 것일텐데요. 뜨거운 물에는 이런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뜨거운 물 효능

1. 체중 감량
연구에 따르면 식사 전에 500ml 따뜻한 물을 마시면 신진대사가 30%나 증가하는 것으로 밝혀졌다고 합니다. 특히나 물 온도를 22도에서 37도로 높이게 되면 신진대사는 40%나 증가한다고 하네요.

 

2. 소화 증진 
따뜻한 물은 소화 기능을 도와준다고 하는데요. 식사 후에 따뜻한 물을 마시는 것은 소화력에 좋다고 합니다. 식사 후에 차가운 물을 마시면 기름을 더 단단하게 만들어 지방 조직에 흡수 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식사 후 따뜻한 물을 마시면 기름을 분해해 지방 조직으로 가지 않고 완전 분해 되도록 도운다고 하네요.
설거지를 할때도 기름때는 뜨거운 물을 사용하는 것과 같은 원리인것 같습니다.

 

3. 스트레스 감소
따뜻한 물은 스트레스와 불안감 완화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4. 노폐물 배출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라면 노폐물 배출 또한 관심이 많으실 텐데요. 따뜻한 물은 노폐물 배출에 좋다고 합니다.

 

5. 통증 완화
찬물은 근육을 수축시키지만 따뜻한 물은 조직으로 가는 혈류 양을 증가시켜서 근육이 이완되도록 도운다고 합니다. 잠들때 관절이나 생리통을 겪는다면 따뜻한 물을 마셔서 통증을 완화시켜 보세요.

 

6. 변비 완화
따뜻한 물은 장 연동 운동을 자극해 배변을 원활하게 해준다고 하네요.

 

 

 

2021.11.17 - [연예 이슈] - 양혜승 40kg 감량 비법 공개 화제

 

양혜승 40kg 감량 비법 공개 화제

오늘 알아볼 내용은 '양혜승, 45kg 감량한 사연'에 대해서입니다. 7월 13일 <기적의 습관>에서는 양혜승이 출연했는데요. 114kg에서 45kg 감량한 사연에 대해서 털어놓았습니다. 함께 보실까요? <결혼

star.longlove1.kr

2021.10.25 - [연예 이슈] - 미스코리아 장윤정 이혼사유 및 전남편

 

미스코리아 장윤정 이혼사유 및 전남편

미스코리아 장윤정 전남편 이혼사유와 더불어, 당시 양측에서 폭로전을 벌이면서 진흙탕싸움을 하기도 했었죠. 장윤정의 미스 유니버스 대회때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더불어, 미스코리아 장윤

star.longlove1.kr

2021.11.01 - [연예 이슈] - 배우 허이재 과거 유부남 배우 갑질 폭로. 배우 오XX?

 

배우 허이재 과거 유부남 배우 갑질 폭로. 배우 오XX?

배우 허이재가 자신의 과거 유부남 배우에게 당한 갑질을 폭로했는데요, 이와 관련한 내용 정리해보았습니다. 허이재 유부남 남배우 충격적인 폭로 10일 오후 크레용팝 출신 웨이의 유튜브 채널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