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알아볼 내용은 '권민아, 양다리 연애 해명....'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6월 26일, 권민아는 자신의 인스타 그램에 열애 발표에 이어 '여자친구있는 남자와의 연애'의혹에 대해 입을 열었는데요.

권민아의 남자친구가 양다리라는 의혹에 대해서 였습니다.

함께 알아볼까요?

 

 

 

 

권민아 남자친구에 대한 의혹의 글이 올라왔는데요.

"권민아가 먼저 인스타 DM(메시지)으로 남자애한테 콘택트 했고 여자친구가 있는 것도 알고 있었다"라는 내용이 나왔습니다.

 

 

이것에 대해 권민아는 "제가 지금 만나고 있는 남자친구의 전 여자친구의 친구분이 올리신 글인지 모르겠지만 이런 걸로 제가 또 욕을 먹고 일반인인 남자친구에게도 피해가 안갔으면 해서 글을 올린다"라고 시작했습니다.

 

이어 "처음 남자친구에게 응원의 DM을 받았었고, 저는 그림을 부탁했다. 당시 여자친구가 있는 걸 알고 있었다. 그런데 이미 그때 여자친구와 고민이 있었다", "공통점이 많아져서 서로에게 좋은 감정을 느꼈고 그래서 확실하게 정리를 한다면 만날 의향이 있다고 이야기를 해서 남자친구는 전 여자친구와 요즘 사이도 안 좋았었고 마음이 이미 닫힌 상황이라 아무튼 그후 정리를 했다고 했다. 그 이후에 저희는 만나게 되었다"라고 해명했습니다.

 

 

 

 

 

"저는 지금 제 남자친구를 믿고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다. 전 여자친구라는 사람에게도 현재 DM이 오고 있어서 상황 그대로 설명을 하였다. 저기 올라온 글과 제가 지금 겪고 있는 상황과는 다른 내용으로 올라와 있어서 오해 받기 싫어서 글을 적었다. 또 이런 시끄러운 일이 생긴다는 게 참 싫고 죄송하기도 하고 그렇다"라며 고백했습니다.

 

 

 

이어 "1번과 3번에 적힌글이 완전 실제 상황과 다릅니다. 제가 먼저 컨택한 적? 없구요 남자친구가 그 전 여자친구라는 사람에게 잠수탄 적 없구요. 그 분이 현재까지도 계속 연락을 안 받고 있습니다. 저런 글이 올라와서 지금 통화를 서로 하고 싶은데 저도 그렇고 아무튼 답답한 상황입니다... 글을 올리신 분도 그렇고 저에게는 저 글이 또 저에겐 마녀상황이 올꺼같아서 두렵거든요 잘 알고 글을 올리셨으면 합니다 내려주세요."라며 글을 마쳤습니다.

 

 

 

2021.10.16 - [연예 이슈] - 가수 이범학 과거 조울증 및 자살

 

가수 이범학 과거 조울증 및 자살

가수 이범학 조울증, 이범학 정신병으로 예수라고 주장했던 사건들 그리고 이범학 부인(아내) 이혼 등에 대하여 짚어봅니다. # 목차 * 이범학 조울증과 자살 시도 * 이범학진 2집 실패 이후에 * 가

star.longlove1.kr

2021.11.01 - [연예 이슈] - 배우 허이재 과거 유부남 배우 갑질 폭로. 배우 오XX?

 

배우 허이재 과거 유부남 배우 갑질 폭로. 배우 오XX?

배우 허이재가 자신의 과거 유부남 배우에게 당한 갑질을 폭로했는데요, 이와 관련한 내용 정리해보았습니다. 허이재 유부남 남배우 충격적인 폭로 10일 오후 크레용팝 출신 웨이의 유튜브 채널

star.longlove1.kr

2021.11.15 - [연예 이슈] - 김동성 이혼 사유 및 여교사 및 장시호 여성편력 논란

 

김동성 이혼 사유 및 여교사 및 장시호 여성편력 논란

오늘 알아볼 내용은 김동성의 여교사 부인과 불륜사건을 정리해보았습니다. 함께 살펴볼까요? 김동성은 최순실의 조카인 장시호와 불륜설로 충격을 준 사례가 있습니다. 하지만 또 하나, 어떤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