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선님은 2번 이혼한 적이 있습니다. 처음은 1995년에 처음 결혼하셨다가 성격의 차이로 2003년에 이혼하시고 2004년에 다시 재혼했으나, 2007년에 이혼했습니다. 2016년에는 3번째 결혼을 했는데요.

 

 

 

 

 

 

2015년 <불타는 청춘>에 출연해 3번째 결혼 배경을 밝혔는데요. 2번째 이혼때 자신의 친권과 양육권을 위해 전 남편의 빚을 떠안았으며, 빚을 열심히 갚고 있던 중 엎친데 덮친 격으로 5억원을 투자했다가 사기를 당하기도 했다고 합니다...안타깝네요 ㅠㅠ 2012년에는 약 23억원의 빚이 있는걸로 보여집니다.

 

 

 

 

 

그런 힘든 상황에서 3번째 남편 이차용님씨를 만났었다고 하는데요. 두 분은 봉사활동단체에서 만났다고 하는데요. 김혜선님은 "전 남편의 빚 문제로 일만 할 수밖에 없었던 시기에 지금의 남편을 만나게 됐다. 남편 덕분에 많은 힘을 얻었다"라고 말했을 정도로 많은 애정을 드러낸 바가 있습니다. 

 

2017년에 12월에는 고액체납자 명단에 올랐었는데 소속사 측은 "고액 체납이 결코 아니다", "전 남편 빚을 떠안아 현재 개인 회생절차에 있다. 올해 7000만원에 이르는 체납 이자도 지불하고 성실하게 갚아나가고 있다"라며 밝혔습니다.

 

 

2020년 12월 8일 김혜선님이 3번째 남편분인 이차용님과 결별했다는 소식이 나고오있는데요. 정확한 이혼 사유는 알 수 없겠지만 일각에서는 성격차이로 보여진다고 하네요... 2016년에 두 사람은 결혼했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결혼 4년만에 결별하게 되었네요...

 

 

 

2021.10.27 - [연예 이슈] - 이미숙 홍성호 임지연 삼각스캔들 및 이혼사유

 

이미숙 홍성호 임지연 삼각스캔들 및 이혼사유

영화배우 이미숙 전남편 홍성호와의 관계가 흥미롭네요. 탤런트 이미숙 홍성호 임지연의 삼각관계로 시작된 이들은, 사실 '혼인빙자간음' 이야기까지 나올 정도로 심각했던 상황이었죠. 또한,

star.longlove1.kr

2021.10.28 - [연예 이슈] - 문정원 학벌 및 사기 결혼 논란 및 성형 여부

 

문정원 학벌 및 사기 결혼 논란 및 성형 여부

이휘재 아내 문정원에 대하여 여러가지 논란이 많은데, 그중에서 4가지, '문정원 성형전 사진', '문정원 학력논란', '문정원 집안', '문정원 사기 결혼 전말'만 언급해볼 필요가 있네요. # 목차 * 문

star.longlove1.kr

2021.11.16 - [연예 이슈] - 전인화 과거 젊은 시절 및 유동근 만나게 된 계기 화제

 

전인화 과거 젊은 시절 및 유동근 만나게 된 계기 화제

전인화의 리즈시절 전인화 유동근 👉 전인화는 유동근과 9살차이나는 아내이자 배우, 연예계 대표 잉꼬 부부로도 유명합니다. 👉 그리고 대한민국에서 셋 뿐이라는 연기대상 부부인데요. 최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