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_language = "ko"

 

god 박준형 아내 김유진에 대하여 좀 잘못된 루머가 돌고 있네요.

먼저 가수 박준형 부인 김유진과의 첫만남과 러브스토리입니다.

 

박준형: "데니 친구 모임에 갔다가 만나게 되었다. 첫눈에 예쁘고 털털한 점들이 마음에 들었다. 처음부터 대화가 잘 통해서 오빠 동생하다가...(사귀게 되었다.)"

 

박준형: "아내 얼굴이 예쁘기도 했지만, 그걸 떠나서 사람 눈치보지 않고 자기가 행복할 때 크게 웃는 모습이 굉장히 예뻤다. 또 춤을 추는데 되게 못춘다. 하지만 다른 사람들 의식하지 않고 스스로 잘 즐기는 모습이 굉장히 예뻤다."

 

박준형: "그런 가식적인 모습이 아닌 소탈한 모습이 예뻤다. 사실 나도 되게 솔직한 편인데 (아내가) 나만큼 솔직하다. 그래서 만났다. 또한 가족들 앞에서 가식없는 모습이 너무 좋았다."

 

박준형; "내가 나는 미국에서 왔기 때문에 호칭이 없는데, 아내가 '오빠'라고 부르는 호칭이 귀엽더라. (물론) 이후 2, 3주 지나서는 반말을 했다."

 

google_language = "ko"

 

박준형 아내 김유진 직업은 항공사 승무원입니다.

(박준형 부인 김유진 직업 스튜어디스)(박준형 아내 김유진 대한항공)

 

그리고 나이는 박준형보다 14살 연하이죠.

 

박준형: "아내 나이가 나보다 14살 연하다. 기사에는 13살 연하라고 났는데...(잘못된 것이다.)"

 

올해 박준형이 47살(1969년생)이니, 박준형 아내 나이는 33살이네요(1982년생).

 

god 박준형 아내 사진

 

박준형: "결혼 한달 전에 SNS을 통해 (아내) 사진을 한장씩 업데이트하며 천천히 결혼 소식을 전할려고 했다. 하지만 연예 기사가 먼저 나서 내가 생각했던 이벤트를 못하게 되었다. 그래서 우리 멤버들도 기사보고 내 결혼 날짜를 알게 되었다."

 

박준형: "재작년 크리스마스때 아내가 명동을 가고 싶어 했는데 사람이 많다고 주저하더라. 그래서 내가 마스크를 쓰고 데리고 갔는데, 차에서 내리자마자 사람들이 나를 알아보더라."

 

박준형: "여자친구(당시)에게 그 사건이 너무 미안해서 작년 크리스마스 이브날 그날을 생각하며 똑같은 시간에 똑같은 장소에 갔다. 그리고 여자친구에게 "결혼해줄래?"라고 물었더니 울더라. 그게 허락한다는 답으로 생각하고 (아내를) 껴안았다."

 

google_language = "ko"

 

god 박준형 부인 사진

 

 

박준형 김유진은 2015년 6월 26일 결혼식을 올리게 됩니다.

(god 박준형 배우자 와이프 김유진)(박준형 신부 김유진)

 

박준형 자녀 계획: "적어도 6개월에서 1년간은 신혼생활을 즐기고 싶다. (아내가) 승무원이니까 일할 때는 서로 일하고, 쉴때는 쉬면서 같이 돌아다녀도 떳떳할 것 같다."

 

박준형: "신혼 준비전에 몸이 더 건강해져야 한다고 들었다. 몸보신한 후 (아이를) 생각해보겠다. 어떤 사람은 (나보고) 40대 후반이라 안될거다고 하던데, 사실 내가 20대 못지않은 체력을 갖고 있다."

 

현재 박준형 자녀(자식)은 없습니다.

아마 신혼을 즐기다가 내년 후에 아이를 가질 것 같네요.(박준형 가족관계)

 

 

박준형 아내 김유진은 대한항공에서 근무하고 있는데, 항공사내에서도 건강하고 일 잘하며, 게다가 미모까지 뛰어난 직원으로 정평이 나 있습니다.

 

(박준형 이혼 루머, 박준형 재혼 루머는 박준형의 나이가 많기 때문에 생긴 루머로, 사실무근임)

 

google_language = "ko"

 

 

참고로 박준형의 과거 발언이 무척 의미심장하네요.

 

박준형: "과거에는 글래머 스타일을 좋아했는데 지금은 질렸다."

 

박준형: "성형 수술을 많이 한 스타일보다 자연미인이 좋다."

 

박준형: "가슴 성형 수술한 여자는 싫다. 막말로 가슴 성형은 나도 할 수 있는 것 아니냐. 사실 인공적으로 가슴 성형을 하면, (가슴이) 밥그릇처럼 되니까 그게 싫은 거다. (게다가) 내가 바닷가 근처에 살아서 종류별로 다 봤다."

 

대부분의 남자들은 젊을 때는 여자의 미모를 쫓아다니지만,

나이가 들면 결국은 자연 미인을 좋아하는 것 같네요.

 

google_language = "ko"

 

2020/03/19 - [연예 이슈] - 이낙연 국무총리 부인 김숙희 여사

google_language = "ko" 오늘은 더불어민주당의 차기대권 잠룡으로 불리우고 있는 이낙연 국무총리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는 서울대 법대를 나온 수제로, 동아일보에서 오랜기간 기자��" data-og-host="star.longlove1.kr" data-og-source-url="https://star.longlove1.kr/31" data-og-url="https://star.longlove1.kr/31" data-og-image="https://scrap.kakaocdn.net/dn/o5Ak1/hyGvqJoYri/t8r4ELQzkHlITpOzbSyU10/img.jpg?width=620&height=349&face=255_108_363_226,https://scrap.kakaocdn.net/dn/cpickV/hyGtVqHrEh/KXAFrE7dXqjvStEwt6XRVk/img.jpg?width=620&height=349&face=255_108_363_226,https://scrap.kakaocdn.net/dn/NnJjs/hyGvzzzSmA/FaE9kkhj7tpzAZGuMo5Nn1/img.jpg?width=590&height=440&face=100_93_488_280">
 

이낙연 국무총리 부인 김숙희 여사

google_language = "ko"
오늘은 더불어민주당의 차기대권 잠룡으로 불리우고 있는 이낙연 국무총리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는 서울대 법대를 나온 수제로, 동아일보에서 오랜기간 기자��

star.longlove1.kr

2020/05/10 - [연예 이슈] - 사미자 남편 성우 출신 김관수 화제

 

사미자 남편 성우 출신 김관수 화제

google_language = "ko" 사미자는 원로 배우 중의 한명으로 아직까지도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는 인물입니다. 매년 다양한 작품에서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어가며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사미자에

star.longlove1.kr

2020/05/10 - [연예 이슈] - 이혜영 오연수 인연. 이혜영 재혼한 남편

 

이혜영 오연수 인연. 이혜영 재혼한 남편

google_language = "ko" 배우 이혜영과 오연수는 연예계 절친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오연수가 이혜영 전남편인 이상민이 출연하는 미운오리새끼의 게스트로 출연을 하면서 이들의 관계와 이야기에 관

star.longlove1.kr

google_language = "ko"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