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알고있지만에 출연 중인 배우 김민귀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을 당시 바람을 피우던 상대를 만나러 자가격리를 이탈했다는 예전 여자친구의 주장이 나와 충격을 주고 있다.

 

지난 7 24일 네이트판에는 [드라마 ㅇㄱㅇㅈㅁ 남자배우의 실체를 밝힙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는데 해당 배우(김민귀)의 전 여자친구라고 자신을 소개한 작성자A 씨는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면서 배우 김민귀의 실체를 밝히는 글을 올려 논란이 되고 있다.

 

 

 

 

 

김민귀의 전 여자친구라고 밝힌 작성자는 자신이 김민귀와 6년 간 연애를 했다고 밝혔다. 이어서 김민귀의 전 여자친구는 김민귀가 자신과 사귀는 동안 클럽, 원나잇, 여러 여자들과의 바람, 폭언 등을 일삼았다고 주장했다.

 

김민귀의 전 여자친구인 A씨는 (김민귀) 때문에 이런 글을 다 쓴다 “TV에 네(김민귀)가 계속 나오고, 인스타그램에도 자꾸 올라오는데, 모든 사람이 네(김민귀)가 이기적이고 인간답지 못한 나쁜 쓰레기란걸 다 알았으면 좋겠다면서 해당 글을 게재한 이유를 설명했다.

 

김민귀의 전 여자친구는 “6년 넘게 연애하는 동안 김민귀가 여자친구 몰래 간 클럽과 원나잇(정상적인 관계가 아닌 이성과 잠자리), 여러 여자와 바람, 게다가 양다리까지 걸치며 폭언을 했다 또래들과 드라마를 찍던 중 어느 날 갑자기 나를 대하는 태도가 차갑게 변한 당신(김민귀)은 바람을 피고, 나 몰래 한 달 넘게 양다리를 걸쳤다고 주장했다.

 

 

 

 

 

 

현재 드라마 알고있지만에 출연 중인 김민귀는 현실 청춘 로맨스를 표방하는 알고있지만에 출연하면서 또 다른 이성과 만남을 시작했다는 것이다.

 

또 김민귀의 전 여자친구의 폭로에 의하면 김민귀가 코로나19 밀접접촉자로 자가격리 시작했을 때에도 다른 여자를 만나러 새벽에 몰래 나갔고 결국 코로나 확진을 받았는데 접촉이 있던전 여자친구에게는 그 사실을 알리지도 않았다고 토로했다

 

 

 

 

심지어 김민기는 다른 여자를 만나러 나가면서 전 여자친구가 사둔 남성용 피임 기구를 가지고 나갔다고 주장하면서 양다리를 들켰는데, 그 와중에도 그 여자 모델 지인들이 이미 너희가 사귀는 걸 알고 있어서 이대로 사실이 들통나면 서울 생활 못 한다고, 제발 나를 전 여자친구라고 해달라고 부탁 좀 하자는 말도 안 되는 소리를 했다 이 와중에도 계속 널(김민귀) 만나는 그 여자도 참 대단하다고 전했다.

 

이어 (김민귀)가 한 쓰레기 같은 짓은 더 차고 넘치지만, 더 예전 일까지 알려져서 인성 다 들통나기 전에 제발 스스로 잘못을 깨닫길 바란다 진심으로 반성하고 나에게 한 잘못된 행동들, 비겁했던 마무리를 조금이라도 후회하고 미안해하며 조용히 살아달라고 덧붙였습니다.

 

 

 

 

 

 

김민귀의 전 여자친구는 이 같은 폭로와 함께 김민귀와 주고받은 것으로 보이는 모바일 메신저 내용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대화에서 김민귀로 보이는 인물은 욕설을 하면서 연락을 하지 말라고 하는가 하면, 또 다른 대화에서는 늘 고맙고 많이 아끼고 사랑한다는 내용이 담겨 있다.

 

 

논란이 불거지자 2021 7 26일 김민귀 측이 사생활 논란에 대해 아래와 같이 사과했습니다.

 

 

[이하 빅픽처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먼저 소속 배우 김민귀와 관련하여 좋지 않은 소식으로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또 사실 관계 확인을 위해 공식입장이 늦어진 점에 대해서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우선 사생활로 논란이 된 부분에 대해서는 본인이 잘못을 인정하고 있으며 미성숙한 판단과 행동으로 인해 상처받은 분께 진심으로 사죄하고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또 이로 인해 물의를 일으킨 것에 대해서도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자가격리와 관련해 불거진 의혹에 대해 말씀드리면 김민귀 배우가 코로나 19 자가격리 수칙를 위반했다는 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김민귀 배우는 자가격리 통보를 받은 5 22일부터 자택에서 자가격리를 하던 중 몸에 이상을 느끼고 검사를 진행했으며 양성 판정을 받아 치료에 임했습니다. 현재는 완치 상태입니다.

 

다시 한 번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다음은 김민기 폭로글에 대한 네티즌들의 댓글 모음]

 

 

2021.08.17 - [연예 이슈] - 배우 송선미 남편 청부살해 사건 최종 정리

 

배우 송선미 남편 청부살해 사건 최종 정리

과거 초창기 연기가 힘들어 포기할 생각도 했었으나 잘 버텼고, 부모님에게 집 선물과 남편까지 만나 결혼도 하고 아이까지 생겨나면서 행복한 삶이 이어지던 중 남편 사건으로 인해 인생

star.longlove1.kr

2021.08.25 - [연예 이슈] - 조용원 과거 사고 후 현재 얼굴 공개

 

조용원 과거 사고 후 현재 얼굴 공개

조용원 근황, 불타는 청춘 출연? 사고 후 현재 얼굴 < 조용원 근황 불타는 청춘서 소개, 불타는 청춘 출연 섭외 > 8월 6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 배우 조용원의 근황이 소개되어 관심을 끌고

star.longlove1.kr

2021.11.17 - [연예 이슈] - 임원희 이혼 사유 및 전부인

 

임원희 이혼 사유 및 전부인

오늘 알아볼 내용은 '임원희 이혼 이유'에 대해서 입니다. 새 예능 프로그램인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임원희가 출연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그러면서 임원희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습니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