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매같은 모녀 서정희와 서동주

 

어제 방송된 비디오스타에는 서정희 서동주 모녀가 출연해서 매력을 한껏 발휘했는데요.

 

 

 

 

언니같은 엄마 서정희

못하는게 없는 기록쟁이 서정희

홀로서기에 성공했다는 서정희

서요정 서정희!!

친구같은 딸 서동주에게 섹시해지는 방법을 물었다는데..ㅋㅋ

엄마에게 섹시해지려면 뽕브라를 하라고 조언했다는 딸 서동주 ㅋㅋ

 

1962년생으로 올해 58살인 서정희는 이날 방송에서 서정희는 소녀같다라는 말은 이제 듣기 싫고 섹시하다는 말을 듣고 싶다고 고백했습니다. 그러면서 딸 서동주에게 조언을 구하기도 했다고 말했는데요.

딸인 서동주는 엄마인 서정희에게 섹시하게 보이고 싶다면 '보정속옷을 착용할 것'이라고 조연했다고 밝혀 웃음을 안겼습니다. 또 '양말을 벗어라!!'라고 말했다는데요 ^^;ㅎ

 

 

 

짜잔~!! 섹시한 서정희 구두에 양말~~ ^^

 

서동주는 평소 엄마 서정희가 무슨 신발을 신든 양말을 신는다면서 슬리퍼를 신어도 양말을 착용한다고 전해서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선사했지요 ^^

딸 서동주에 질세라 또 서정희는 패션의 완성을 양말이라고 덧붙여 한번 더 웃음을 줬습니다.

 

 

또 이번 비디오스타에서는 전신성혈설까지 돌고 있는 서동주가 자신에 대해 해명했는데요.

서동주는 전신성형설에 대한 오해를 풀고 싶다”며 [고등학교 때 쌍커풀 수술을 했는데 집은게 풀려서 엄마한테 부탁해 째고 싶다고 했다. 엄마가 결국 해줬는데 너무 예쁘더라]고 말했습니다.

 

또 서동주는 “그 당시 얼굴을 길게 해주는 턱 성형이 유행했다. 욕심이 나서 이왕 하는 거 1mm를 추가했는데 성형하고 보니 턱이 파라오처럼 돼 결국 다시 뺐다. 이후로는 성형을 하지 않았다”고 자신의 성형에 대해 설명했어요.

결론은 서동주는 쌍커풀 외에는 성형을 한게 없다는 것이죠~!!!

이게 사실이라면 정말 서동주의 몸매는 신이내린 몸매 인듯해요!!!

 

 

서동주는 “몸매가 너무 예뻐서 그런 소문이 도는 것 같다”는 출연자들의 말에 “바빠서 헬스장에는 못 가고 맨손 제조를 17년 정도 했다. 매일 자기 전 30분 스트레칭, 윗몸 일으키기 50회, 일과 중에도 틈틈이 스쿼트 했고 양치질 하면서도 히프업 운동했다”면서 “전신성형설이라니 답답한데 고맙기도 하다. 기분 좋기도 하다”고 말했어요.

 

 

 

 

 

1983년생으로 올해 나이 37세인 서동주는 자신이 엄마인 서정희보다 '이혼 선배'이기 때문에 많은 조언을 해주고 있다고 솔직하게 이야기도 했어요.

서동주는 "나는 이혼한지 너무 오래 되어서 생각이 잘 안 난다"라며 "4년 정도 넘으면 괜찮아진다"고 말해 쿨한 이미지를 보였는데요.

 

 

서정희의 전남편은 서세원으로 서정희가 19살 꽃띠일때 결혼했다가 이혼했지요..

 

 

서정희 서동주 모녀에게 그 동안 흘린 눈물보다 몇배 더 많은 웃음이 기다리길 바래봅니다. ^^

 

 

 

 

 

 

 

2021.09.19 - [연예 이슈] - 김경란 전남편 이혼 사유 및 성형

 

김경란 전남편 이혼 사유 및 성형

김경란이 11월 13일 방송되는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에 출연해 일상을 공개하며 이혼 후 심경을 털어놓아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김경란은 멤버들과 뒤풀이 토크

star.longlove1.kr

2021.08.08 - [연예 이슈] - 과거 대마초 흡연 송인화 동성애 고백 충격

 

과거 대마초 흡연 송인화 동성애 고백 충격

과거 대마초 흡연으로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던 송인화가 동성애를 고백했다. 한 매체에 따르면 송인하는 최근 한 미모의 여성과 동성애 열애 중인 것으로 밝혀졌다. 송인화는 한 언론을 통해 성

star.longlove1.kr

2021.11.13 - [연예 이슈] - 박수홍 형 수백억 횡령 사건 및 진실공방. 과연 진실은?

 

박수홍 형 수백억 횡령 사건 및 진실공방. 과연 진실은?

오늘 알아볼 내용은 '박수홍 미담'입니다. 현재 박수홍은 친형에게 100억을 횡령당해 안타까움을 자아내고있습니다. 거기다가 박수홍의 친형은 언론플레이로 박수홍에게 흠짓내기를 시도하고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