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연예부기자 출신인 유튜버 김용호씨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법무부장관 후보인 조국 후보자가 톱스타급 여배우를 후원했다고 주장해서 파장이 일고 있는데요.

김용호씨는 [조국 법무부장관 후보자 동생인 조권과 여배우 남편이 친한 친구이고 사업적으로 연관되어 있다면서 그 여배우는 현재 이혼한 상태라며 아마 당시 그 여배우를 밀어주는 조건으로 여배우 남편이 돈으로 보답했을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하지만 김성령은 이혼을 한게 아니고 1995년 한차례 파혼을 한 적이 있었다는 것!!!

 

 

 

 

 

조국의 여배우로 김성령의 이름이 나돌자 김성령의 팬들은 법무부장관 후보자 조국과의 루머를 부인하는 [배우 김성령 갤러리에서 공식 입장을 밝힌다]는 제목의 성명서를 냈죠.

성명서의 내용을 보면 [현재 김성령과 관련해 사실과 다른 내용들이 무분별하게 유포되고 있어 팬의 한 사람으로서 심히 유감을 표한다며 김성령은 언제나 성실하고 자기 일에 충실한 타의 모범이 되는 여배우였다]고 강조하고 있어요.

이어서 [김성령에 대한 명예훼손과 인격 모독은 자제해 주시길 간곡히 호소한다]고 밝혔는데요.


그럼 여기서 조국의 여자라고까지 루머가 퍼질 정도의 배우인 김성령에 대해 다시한번 알아볼까요?

 

 

김성령은 1988년 연예가 중계로 데뷔했는데요.

학력은 한국외국어대학교, 경희대학교, 인하공업전문대학, 이화여자대학교 등 4개의 대학을 졸업했어요.

정말 학벌깡패가 아닌가 싶은 배우입니다.

 

 

 

 

 

또한 수상 경력 또한 만만치 않은데요.

SBS, MBC 연기대상 10대 스타상, 심사위원 특별상, 쇼 버라이어티 인기상, 여자 특별 연기상, 여자 조연상, 우수 연기상,

신인여우상, 미스코리아 진에 달하는 많은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전 해피투게더에 나와서 '미용실 원장님의 권유로 미스코리아 대회에 나가게 되었다'라고 말했는데요 본인 말로는

당시 '8등 안에 듯 것 같다'라고 예상했다고 하네요.

김성령은 3녀 중 둘째로 언니 김성진 동생 김성경이 있어요.

 

종교는 개신교(침례회)이며 이름만 보았을때 굉장히 독실한 개신교 가정인듯 보입니다.

영화, 드라마를 가리지 않고 많은 드라마들에서 모습을 드러내고 있으며 라디오, 예능, 연극, 광고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배우이죠~

 

 

 

 

 

또 김성령은 나이에 비해 엄청난 동안 여배우로 유명하죠?

김성령의 생년월일은 1967년 2월 8일생으로 올해 53세 나이로 만 나이 52세입니다.

 

 

김성령 남편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김성경은 1995년 10월에 CF감독 채은석 결혼 할 예정이라고 알렸었으나 결국 파혼을 하게 되었는데 결혼식도 혼인신고도 안했기 때문에 이혼이 아닌데 한때 이혼 했다는 소문이 돌기도 했었죠~

 

 

그러던 이듬해 1996년 12월에 지금의 남편 이기수를 만나 결혼을 하게 되는데 두 사람은 만난지 5개월만에 결혼을 했고 김성령의 남편인 이기수씨는 김성령 보다 3살이 많은 나이였습니다.

 

김성령은 남편과 몇번의 만남에서 계산할때 남편의 지갑에 수표가 가득 있었고, 김성령이 태어나서 지갑안에 그렇게 많은 돈을 가지고 있는 사람은 처음 봤다고 말하면서 그 당시 시계도 명품이라 빛이 났다고 김성령이 돈 때문에 결혼 했다는 루머에 대해서 솔직하게 좀 보긴 하였다고 방송에서 쿨하게 이야기를 해서 더 솔직담백한 모습의 이미지가 된것 같습니다.

 

 

 

 

 

김성령의 남편 이기수씨는 재력 뿐만 아니라 만능 스포츠맨이라고 칭한 김성령은 남편이 수상스키를 타는 모습을 보고 너무 멋있었다며 돈 빤만이 아니라 운동하는 모습에서도 반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런 두사람의 데이트를 지켜본 시어머니께서 김성령을 맘에 들어하여 결혼까지 순조롭게 할수 있었다고 합니다.

김성령과 남편 이기수는 이십년 이상을 이쁘게 잘살고 있으며 시어머니 배려로 김성령은 연기도 마음대로 할수 있었다고 해요.

 

 

현재 김성령과 김성령 남편 이기수씨는 사업상 서울과 부산을 오가면서 결혼생활을 하고 있는데요.

김성령의 부부가 살고 있는 집은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88평 최고급 아파트이며 김성령의 남편인 이기수씨는 현재 부산에 있는 대형 백화점의 아이스링크를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김성령의 남편인 이기수씨는 김성령의 남편으로도 유명하지만 알아주는 재력가로도 통하며 돈 잘버는 능력으로는 부산의 전설로 통한다고 하네요 .

현재는 김성령의 남편 이기수씨는 사업 때문에 부산에서 살고 있고 김성령은 방송일로인해 아이 둘을 데리고 서울 친정에서 살고 있다고 합니다.

 

 

얼토당토않은 루머에 휘말려 마음고생하고 계실 김성령배우님!

화이팅 하시고 오늘도 어제처럼 이쁜날 되세요.

 

 

 

2021.10.22 - [연예 이슈] - 작가 공지영 남편 모음. 위기철 오병철 이해영

 

작가 공지영 남편 모음. 위기철 오병철 이해영

작가 공지영 남편들과의 결혼 생활이 흥미롭네요. 공지영 전남편들이 위기철, 오병철, 이해영 등인데, 하나같이 직업과 성격이 달랐던 사람들입니다. 이들과의 결혼과 이혼 과정을 살펴보면, 공

star.longlove1.kr

2021.10.24 - [연예 이슈] - 배우 사강 과거 누드 사건 및 성형 논란

 

배우 사강 과거 누드 사건 및 성형 논란

영화배우 겸 탤런트 사강 누드 사건과 연관되어서 '사강 성형전 사진 논란' 역시 같이 벌어지게 되었죠. 또한 사강 남편 신세호 직업과 관련된 루머가 궁금하네요. 신세호 본인이 직접 해명을 하

star.longlove1.kr

2021.11.17 - [연예 이슈] - 박수홍 비밀 결혼 논란. 23세 연하 김다예 누구?

 

박수홍 비밀 결혼 논란. 23세 연하 김다예 누구?

오늘 알아볼 내용은 '박수홍 깜짝 결혼 발표'에 대해서 입니다 박수홍은 최근 친형으로부터 금전적인 사기 피해를 봤다고 했었는데요. 현재 박수홍과 친형 가족과 소송 중인 가운데 결혼 소식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