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재와 임세령 대상그룹 전무 커플의 홍콩 데이트 사진이 포착됐다.

보도에 따르면 이정재 임세령 커플은 3월말 7 아트바젤 홍콩에 참석해 아트마켓을 둘러보는 모습이 포착됐었다.

임세령 대상그룹 전무는 과거 삼성의 이재용 부회장과 결혼을 했고 1년의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으나 결혼 11년만에 이혼을 했다는 이야기는 세간에 모르는 사람이 없을 것이다.
그러나 지금까지 임세령과 이재용의 확실한 이혼 사유와 위자료에 대해서는 정확히 알려진 부분이 없었다.

 

 

 

 



그래서인지 임세령과 이재용의 이혼 사유로는 임세령과 이재용의 자녀들의 과외선생님과 이재용이 불륜을 저질렀고  사이에서 아이까지 낳았으며 이에 임세령 전무가 수십 억원대의 위자료 소송을 걸었고 이에 이재용은 임세령과의 합의 이혼을 했다는 루머까지 나돌았었다.

 

 



이혼  임세령은 배우 이정재와 열애중인데  둘은 지난 2015 1 데이트 현장이 목격된  [오랜 우정의 친구 사이에서 조심스럽게 관계가 발전되고 있다]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둘은 주변을 의식하지 않은  캐주얼한 옷차림으로 데이트를 하고 행사장을 다니기도 하고 이번 홍콩 데이트에는 이정재의 절친인 배우 정우성도 함께 동행했다고 한다.

 

 

 

 

 

 

한때 인기드라마였던 [품위있는 그녀]에서 김희선이 열연했던 이쁘고 똑똑하고 지혜로운 여자 우아진 역의 김희선이 임세령을 두고 만든 역이라는 설도 있었다.

 

설을 설일뿐이고 루머는 루머일 뿐이겠지만 개인적으로는 품위있고 지혜로운 임세령과 멋짐뿜뿜 이정재  둘의 열애를 응원한다.

 

 

 

2021.10.27 - [연예 이슈] - 강수연 호텔방 루머 사건 및 결혼

 

강수연 호텔방 루머 사건 및 결혼

탤런트 겸 영화배우 강수연 결혼 루머가 도는 이유와 더불어, 과거 강수연 루머 사건(호텔방에서의 일)이 무척 흥미롭습니다. 또한, 강수연 근황 - 그녀가 집행위원장이 되어서 활동하는 이유가

star.longlove1.kr

2021.11.23 - [연예 이슈] - 가수 이승철 과거 이혼 사유 및 재혼 아내 결혼 스토리

 

가수 이승철 과거 이혼 사유 및 재혼 아내 결혼 스토리

가수 이승철이 미운우리새끼에 스페셜 MC로 출연해서 2살 연상 아내와의 러브 스토리 및 결혼 생활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이승철은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하여 가족과 가수 활동에 대한 이야기

star.longlove1.kr

2021.11.23 - [연예 이슈] - 충격! 김민귀 바람 불륜 양다리 실체 논란

 

충격! 김민귀 바람 불륜 양다리 실체 논란

드라마 ‘알고있지만’에 출연 중인 배우 김민귀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을 당시 바람을 피우던 상대를 만나러 자가격리를 이탈했다는 예전 여자친구의 주장이 나와 충격을 주고 있다.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