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허경환은 얼마전 사업을 하며 힘들었던 과거를 고백했는데요. 회사 매출 200억으로 승승장구 성공을 하는줄 알았던 그이지만 사업 초반에 어려움도 많았다고 합니다. 

 

 

 

 

 

심지어 회사 사무실을 정리해 빚을 갚아야 했다고 하는데요. 그가 회사터로 쓰던곳이 병원으로 바뀌기도 했었죠. 알고보니 같이 하던 동업자가 회삿돈을 이용해 불법적인 일을 하는 바람에 빚을 졌다고 하는데요. 월매출 7000만원이었지만 20~30억 되는 빚이 한꺼번에 터지는 바람에 정말 힘들었다고 합니다.

 

 

결국 3평짜리 사무실로 이사할정도로 재정적인 곤란을 겪었다고 하는데요. 집문서를 들고 은행까지 갔다며 숨을 못쉴 정도로 힘들었다고 합니다.

 

당시 라디오를 진행중이던 허경환은 방송 중간에도 빚쟁이들과 통화했다고 하는데요. 노래가 나갈때 빚쟁이랑 통화하며 "내일 당장 안갚으면 언론에 알리겠다"는협박에 시달렸다고 합니다.

 

 

 

 

 

수익도 지난해까지 마이너스였는데 올해 5월부터 흑자로 돌아섰다고 합니다. 자신의 지분은 50%라고 하네요. 현재 유명 대기업 브랜드와 닭가슴살 사업 경쟁을 벌이고 있는데요. 마이너스를 보면서도 계속 버텼다고 합니다. 사업을 시작한지 어느새 11년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이제 빚도 어느정도 정리하고, 사업도 흑자로 돌아서며 그간의 노력이 보상받을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2021.11.16 - [연예 이슈] - 전인화 과거 젊은 시절 및 유동근 만나게 된 계기 화제

 

전인화 과거 젊은 시절 및 유동근 만나게 된 계기 화제

전인화의 리즈시절 전인화 유동근 👉 전인화는 유동근과 9살차이나는 아내이자 배우, 연예계 대표 잉꼬 부부로도 유명합니다. 👉 그리고 대한민국에서 셋 뿐이라는 연기대상 부부인데요. 최

star.longlove1.kr

2021.10.21 - [연예 이슈] - 남보라 동생 자살 사건 및 악플

 

남보라 동생 자살 사건 및 악플

탤런트 남보라 13남매 동생들과 어린 시절의 이야기를 짚어봅니다. 사실 남보라는 겉으로는 쾌활한 척하지만, 과거부터 상처가 있었죠. 여기에 남보라 동생 자살 사건과 남자친구 열애설이 보도

star.longlove1.kr

2021.11.26 - [연예 이슈] - 김혜수 어머니 빚투 논란 및 가족사. 강지환 긴급체포

 

김혜수 어머니 빚투 논란 및 가족사. 강지환 긴급체포

올해는 정말 연예계가 각종 사건사고로 몸살을 앓고 있는것 같아요. 오늘은 배우 강지환이 성폭행 혐의로 긴급 체포되었고, 배우 김혜수는 어머니의 빚투 소식이 전해졌어요. 먼저 강지환의 소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