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수 홍진영 언니 홍선영!

오늘은 그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홍선영 성악전공? 학력은.

홍선영은 학창시절 성악을 전공했어요.

그래서인지 화음을 잘 넣는데요.

홍자매가 화음맞추며 노래부를때 정말 부럽더라구요.

 

 

홍자매 집안이 은근 금수저집안인데요.

아버지 홍금우씨 조선대 명예교수이고요.

새누리당 나주.화순 위원장을 맡고 있어요.

엄청난 집안이에요.

홍진영도 고스펙자로 잘 알려져있죠.

 

 

홍선영 직업?

그녀의 직업은 확실히 밝혀지진 않았어요.

특별히 직업은 현재는 없는것으로 보이기는 하네요.

과거에는 의류업에 종사한적이 있어요.

 

 

 

 

홍선영 일진 루머?!

그녀에 대해 과거 일진이었다느니 루머가 있는데요.

이는 근거 없는 루머로 전혀 사실이 아니랍니다.

만약 진짜 일진이었다면 벌써 폭로글이 온라인 게시판 점령했겠죠?!

 

 

 

2021.11.27 - [연예 이슈] - 효린 학폭 논란 및 메시지 내용 유출. 졸업사진 재조명

 

효린 학폭 논란 및 메시지 내용 유출. 졸업사진 재조명

씨스타 출신 효린에게 학교폭력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글이 온라인상에 퍼져 파문을 일으키자마자 피해자가 카톡 내용을 공개하여 추가 폭로가 이어지고 있다. 학창시절 가수 효린에게 학교폭

star.longlove1.kr

2021.11.18 - [연예 이슈] - 인순이 인생사 및 남편 직업 집안 화제

 

인순이 인생사 및 남편 직업 집안 화제

오늘 알아볼 내용은 '인순이 남편은 어떤 사람?'에 대해서 입니다. 인순이는 한국 어머니와 흑인 미군 아버지 사이에서 태어나 많은 인생의 고초를 겪었는데요. 그러면서 지금의 남편인 박경배

star.longlove1.kr

2021.11.27 - [연예 이슈] - 장자연 전 남자친구 인터뷰 공개 및 뒷이야기 논란

 

장자연 전 남자친구 인터뷰 공개 및 뒷이야기 논란

고 장자연이 사망하기 전 약 1년간 교재했던 남자친구가 10년 만에 인터뷰를 했어요. 지난 23일 SBS funE는 고장자연의 전 남자친구의 인터뷰 내용을 보도했는데요. 그는 그 동안 죄책감과 유족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